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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시물ID : diet_131288
    작성자 : 도라온요플레
    추천 : 3
    조회수 : 1107
    IP : 59.19.***.139
    댓글 : 0개
    등록시간 : 2023/09/30 13:48:42
    http://todayhumor.com/?diet_131288 모바일
    금일의 맨몸 운동(2일차)

     

    전에 간간히 푸쉬업 30개씩은 했었는데 한 10일 쉬고 어제부터 버피 50개에 복근 100개 하니 오늘 맨몸 운동할 때는 쪼~~~매 힘드네요.

    운동 시 각 부위별로 뻐근해 지는 것이 어제와는 다른 강도로 다가오고, 숨이 차네요 ㅋㅋ

     

     

     

    아침에 일어나니 양쪽 어깨 관절 부근이 뻐근, 복근 쪽은 아무 이상없었고...

    허벅지 쪽이 뻐근(아마 복근 운동시 부하가 배가 아닌 허벅지에 걸린듯,..작년 초반 운동 때도 초기엔 그랬었다는... 폼이 안잡혔다는 ㅋ)

     

    금일 1. 버피 25개 1세트 

         2. 복근 100개 (각 부위별 20개씩)

         3. 버피 25개 1세트

          소요 시간 : 13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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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x20x2(왼쪽, 오른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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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격적인 운동의 시작은 아닙니다. 

     

    당분간은 워밍업 수준으로 하고 이제 폼도 잡히고 평상 시 생활하는데 1도 무리가 없다면 그 때부터 본격적으로 세트도 늘리고, 식단도 고려할 생각입니다. 

     

    생각하는 운동 수준은 하루 버피 100개(50개 2세트), 복근 300개(100개 3세트), 실내 자전거 20분입니다. 총 50분 소요로 잡고 1주일 5회를 목표로...

     

    식단은 1. 설탕 끊기 - 맥심커피 끊고 블랙 커피 마시기부터 시작하여 과자 및 빵, 밀가루 끊기

             2. 아침은 꼭 먹기

             3. 저녁은 야채와 단백질 음료 마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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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2023/09/30 13:59:13  222.236.***.117  이거좋아  763261
    [2] 2023/09/30 14:02:26  180.68.***.235  솔로궁디Lv31  736686
    [3] 2023/09/30 14:57:23  121.165.***.216  귤귤탱이  796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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