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늘의유머 -
      오유지식인은 질문과 지식글을 올릴 수 있는 곳입니다.
        모든 분야의 궁금증에 대한 질문을 하실 수 있고, 모든 분야에 관한 상식과 지식에 관한 정리된 글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각종 자료와 게시물을 요청하는 요청게시판으로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추천수 10이상(비공감 3이하)이면 베스트유머로 갑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4844
    ハイキュー!! 하이큐!! 排球 배구 일본통 17/01/16 23:10 14 0
    204843
    혹시 여시 아이디나 글 좀 검색해주실 분 계실까요?ㅠㅠ [1] 바람같은삶 17/01/16 19:42 40 0
    204842
    대학생) 국가근로장학생에 관해 질문드려요! 처음이라 ㅠㅠ 압어쥐 17/01/16 19:09 20 0
    204841
    오유의 힘을 믿어요!) 카드 프린터기 추천좀 해주세요 초콘 17/01/16 18:39 20 0
    204840
    소득공제 관련 질문드립니다. 생각한대로! 17/01/16 18:28 40 0
    204839
    조기 재취업 수당 흑규 17/01/16 16:26 28 0
    204838
    ㅠㅠ 이베이(페이팔) 결제 질문좀 받아주실분 본인삭제금지 잘생긴오빠 17/01/16 14:56 24 0
    204837
    중저가 스마트폰 추천해주세요 본인삭제금지 넌말을하지마 17/01/16 14:50 32 0
    204836
    질문)온수관이 얼어서 따듯한 물이 안나오는데... SNSD 17/01/16 14:28 36 0
    204835
    차상위계층인데 lh대학생 전세임대주택에 붙었는데 고민입니다.... 창작글베스트금지베오베금지 존케인즈 17/01/16 14:16 46 0
    204834
    연말정산 정치기부금 조회 질문 드려요... 별달 17/01/16 11:33 38 0
    204833
    연말 정산 관련 궁금증 창작글 sksk3220 17/01/16 11:32 27 0
    204832
    합정역 근처 삼겹살집 아시는곳 있나요? 쎈고양이 17/01/16 10:21 29 0
    204831
    깐깐하다를 일본어로 표현하면 [2] 일본통 17/01/16 10:06 73 0
    204830
    (급함포토샵 이상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본인삭제금지 행복한도우너 17/01/16 03:02 73 0
    204829
    적분문제 도움구합니다 오징어1 17/01/16 01:22 30 0
    204828
    은행에서 원하는 이체내역만 뽑을수 있을까요? [1] 악몽꾼아이 17/01/15 13:10 77 0
    204827
    UN 사무총장은 세계의대통령 이 말 맞나요 [2] 창작글 총지배인 17/01/15 12:31 106 0
    204826
    연말 정산 간소화 서비스 질문!! 껌소 17/01/15 11:48 64 0
    204825
    서울에 있는 시설 좋은 찜질방! [3] 현금부자 17/01/15 01:11 117 0
    204824
    전기소비량 질문!!! [3] 라휘 17/01/14 18:05 69 0
    204823
    일본어 카타카나 가르쳐드릴께요 [4] 창작글 일본넷 17/01/14 16:49 138 0
    204822
    오유에 gif 파일 업로드 시간이 너무 걸리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4] 갓리버티 17/01/14 15:13 55 0
    204821
    마이클잭슨 댄스중에 이 동작 나오는 곡 제목이 뭔가요? [1] 리쿄 17/01/14 14:40 95 0
    204820
    부가세신고 (개인사업자, 카고크레인) 촉촉오징어 17/01/14 13:45 69 0
    204819
    영어 한문장만 해석 부탁드려요.. [4] 본인삭제금지 긁어주세요. 17/01/14 13:27 89 0
    204818
    스카이프에 대해 몇가지 여쭙고 싶습니다 본인삭제금지 깊은밤굿모닝 17/01/14 09:58 54 0
    204817
    꿀팁 몇 가지.. 눈물한스푼 17/01/14 09:55 95 2
    204816
    일본게임 설치오류인데 이 일본말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본인삭제금지 이별뒤사랑 17/01/14 05:58 119 0
    204815
    미국 선수인데 운동 두개뛰는 흑인 선수가 누구죠? [1] 햄찌는냥냥냥 17/01/13 22:46 87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