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노잼살인마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3-04-01
    방문 : 1247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게시물ID : sisa_886655
    작성자 : 노잼살인마 (가입일자:2013-04-01 방문횟수:1247)
    추천 : 5
    조회수 : 622
    IP : 211.36.***.54
    댓글 : 4개
    등록시간 : 2017/04/08 10:38:51
    http://todayhumor.com/?sisa_886655 모바일
    네이버 여론은 진짜 노답 이네요
    몇일 전 까지만 해도 네이버 기사들 보면, 깨끗한 후보를 원한다면서 되도않는 문재인 네거티브 가지고 말들 많을때는 언제고, 안철수 쪽에서 터지니까 여론이 금세
    네거티브 그만하고 정책으로 승부 하라니...ㅋㅋㅋㅋ
    사스가 ㅇㅂ 놀이터 다운 여론 이네요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7/04/08 10:43:36  125.180.***.5  ㅋㄴㅋㄴ  731461
    [2] 2017/04/08 10:53:43  58.238.***.241  lucky  84548
    [3] 2017/04/08 11:19:26  217.118.***.61  짹째기  339967
    [4] 2017/04/08 11:27:22  223.62.***.166  루다날개  669436
    [5] 2017/04/08 14:52:39  58.127.***.206  바야흐로  716299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7
    동원훈련 아직도 휴대폰 반납이 원칙인가요? [1] 노잼살인마 18/04/15 21:54 42 0
    206
    몇몇 콘솔 이식작들 정말 마음에 안드는게...(욕 주의) [14] 노잼살인마 18/03/17 22:58 197 0
    205
    스카이림의 스나이퍼 [6] 펌글 노잼살인마 18/03/17 19:10 1345 6
    204
    아직 스팀 초짜지만... [6] 노잼살인마 18/03/04 12:04 202 1
    203
    바숔 인피니트 질문이요... [5] 본인삭제금지 노잼살인마 18/02/25 10:52 124 1
    202
    와...하얀거탑... [3] 노잼살인마 18/01/22 23:10 134 1
    201
    에이스: ㅄ 새1끼들 내가 죽은줄 알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펌글 노잼살인마 18/01/13 12:51 1147 10
    200
    바숔 인피니트 질문이요 [7] 본인삭제금지 노잼살인마 17/10/30 21:16 95 2
    199
    [소전]제조지옥, 엄청나군요... [1] 노잼살인마 17/10/15 22:59 120 0
    198
    [소녀전선]결국 도움! 좀... [9] 본인삭제금지 노잼살인마 17/10/14 17:56 170 1
    197
    [소녀전선]제대랑 숙소 수는 어떻게 조절하나요? [4] 본인삭제금지 노잼살인마 17/10/14 10:07 107 0
    196
    소녀전선 진짜 너무 재밌네요ㅠ [6] 본인삭제금지 노잼살인마 17/10/10 23:51 90 1
    195
    성배전쟁이 노답인 이유 [3] 노잼살인마 17/09/24 16:04 161 10
    194
    ??? : 안녕 친구들? 핵열사가 왔어! [1] 노잼살인마 17/08/20 13:50 335 6
    193
    여성할당제에 대한 이야기를 들은 제 아버지의 발언 [2] 노잼살인마 17/08/17 21:29 110 0
    191
    전 요새 애니메이션들 아쉬운게... [7] 노잼살인마 17/06/10 09:51 126 11
    190
    지금 스팀 앨런웨이크 90% 세일 하네요 [12] 노잼살인마 17/05/14 12:22 215 12
    189
    크...ㅇㅂ가 많이 바쁘게 활동 하는 듯 합니다.(발암주의) [1] 노잼살인마 17/04/28 22:45 341 0
    188
    남들 다 욕하는데 본인에게는 별로 안미운 캐릭터 누가 있나요? [11] 노잼살인마 17/04/13 22:31 77 3
    네이버 여론은 진짜 노답 이네요 [4] 노잼살인마 17/04/08 10:38 431 5
    186
    위쳐 시리즈 다 다운 받았는데... [6] 노잼살인마 17/03/30 21:32 147 0
    185
    돌 굴러가유~! [5] 펌글 노잼살인마 17/03/28 19:46 284 11
    184
    머지? 먹을건가? [5] 펌글 노잼살인마 17/03/28 19:43 289 4
    183
    장수의 비결이 뭔가요 할머니? 펌글 노잼살인마 17/03/12 19:15 185 5
    182
    야이 ㅆㄺ들아!!!! 이 ㅆㄺ들아!!!! [6] ʖ풉ㅋ 17/02/11 23:18 159 2
    181
    흑인 : 도대체 '니가'라는게 무슨 뜻이냐? [4] ʖ풉ㅋ 17/02/04 20:52 423 11
    180
    당신, 어딜 공격 하는 겁니까? [3] 펌글 ʖ풉ㅋ 17/01/29 21:07 409 7
    179
    크윽...넌...마뉴의 자객? [8] 펌글 ʖ풉ㅋ 17/01/28 16:20 435 3
    178
    여적여는 성차별 단어니 쓰지 말라는 인간들이... ʖ풉ㅋ 17/01/20 21:47 45 0
    [1] [2] [3] [4] [5] [6] [7]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