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나눔계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5-09-05
    방문 : 469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게시물ID : lol_668187
    작성자 : 나눔계 (가입일자:2015-09-05 방문횟수:469)
    추천 : 5
    조회수 : 665
    IP : 123.140.***.75
    댓글 : 1개
    등록시간 : 2017/01/29 22:46:44
    http://todayhumor.com/?lol_668187 모바일
    골레기가 써보는 브라움 팁 몇가지
    <div><br></div> <div><br></div> <div>저는 극 마조히스트 유저라 모든포지션을 탱만해서</div> <div><br></div> <div>원래 모스트는 탑문도였지만 탑문도가 메타에 맞질않아 요즘은 탑은 사이온밖에 안하고 대부분은 서폿브라움만 해요</div> <div><br></div> <div>그러다보니 모스트1도 어느새 브라움이 되었네요.</div> <div><br></div> <div>하다보니 생각보다 꿀팁이 많아서 한번 공유해봐요</div> <div><br></div> <div><br></div> <div><b>1. 적 서폿이 탱커서폿일 때에는(쓰레쉬,레오나,알리스타 등) 시작아이템을 고대유물방패, 완두콩으로 해도 엄청좋음</b></div> <div>브라움은 문도박사를 제외했을때 기본 체력재생이 1위인 캐릭터임</div> <div>기본방어력또한 모든챔피언중 1위인 매우 준수한 스텟을 가지고있는 캐릭터이기에</div> <div>심지어 기본스킬인 E스킬이, 알리스타 궁극기 수준의 데미지감소를 갖고있어서</div> <div>웬만하면 2:2싸움에서 본인이 딜을 전부 받는다해도 죽지않음</div> <div>기본체력재생이 높다보니 완두콩의 기본체력재생증가옵션빨도 상당히 준수하게 받으며 (4렙기준, 완두콩 5초당 회복량 6)</div> <div>2렙싸움을 일부로 유도해서 아군원딜에비해 전방에 포지션을 잡으면 적을 대부분 브라움을 잡겠단 생각으로 탈진이나 점화를 빼는 모습을 적지않게 볼 수 있음</div> <div>이때 그냥 완두콩빨로 버티면 금방 풀피됨</div> <div>단, 견제형서폿이나 유틸형서폿인 경우엔 절대 ㄴㄴ</div> <div><br></div> <div><b>2. w로 진입할땐 q보단 평타먼저</b></div> <div>기본적인거긴한데 진입할때 아군미니언한테 w를 타게되면 거의 필연적으로 그 위치엔 상대미니언이 있을 가능성이 높고</div> <div>괜히 q슬로우 먼저 걸겠다고 q썼다가는 역경직과 가로막는 미니언때문에 뇌진탕 스택을 못쌓게됨, 우선 뇌진탕부터 뭍히고 그 뒤엔 아군 원딜에게 맡김</div> <div><br></div> <div><b>3. 궁극기는 뒤와 옆에있는 적도 맞출 수 있음</b></div> <div>범위가 대략 체감상 소나의 버프범위수준정도로 브라움 원형의 적을 전부 에어본시킴</div> <div>꼭 정면만이 아니라 뒤에있는적도 가능</div> <div>꼭 정면에서 맞출생각 하지말고 그냥 적서폿이나 원딜이 아군미니언에 붙어있다면 고민하지말고 w궁이나 점멸w궁하면 개꿀</div> <div><br></div> <div><b>4. 라인전에 힘을 싣기 위해선 결속, 한타에 힘을 싣기 위해선 파괴전차</b></div> <div>다른 돌진형 서포터의경우(레오나,알리스타 등) 킬각이 보일때 cc기를 걸면 바로 파괴전차가 터져서 라인전에도 힘을 실어주지만</div> <div>브라움이 궁없는 라인전단계에서 파괴전차를 터트리기 위한 조건은 생각보다 까다로움</div> <div>단지 견제로 q를 넣었을 뿐인데 아군원딜이 뇌진탕을 터트려서 의미없이 파괴전차의 쿨타임이 돌 때도 있고</div> <div>정작 급박한 상황에선 뇌진탕을 터트릴 수 없어서 파괴전차가 도움안될 때가 상당수임</div> <div>그에반해 결속은 직접적으로 아군 원딜이 받는 피해량을 감소시킴</div> <div>하지만 5:5교전때 순간적인 방어막은 한타때의 존재감을 굉장히 높혀주므로, 상대 픽에따라 유동적으로 특성을 고르는것이 좋음<span style="font-size:9pt;"> </span></div> <div><br></div> <div><b>5. 대부분의 결의루트 탱커가 버리는 특성인 꿋꿋함과 전설의 수호자는 브라움에게 있어서 굉장히 좋은 특성임</b></div> <div> <div style="text-align:left;"><img src="http://thimg.todayhumor.co.kr/upfile/201701/148569696074498238ef2c4dfea89246047c9f0a1b__mn676979__w311__h166__f7874__Ym201701.png" width="311" height="166" alt="꿋꿋함1.PNG" style="border:none;" filesize="7874"></div> <div style="text-align:left;"><img src="http://thimg.todayhumor.co.kr/upfile/201701/14856969616fc14935168b4bb782a965fb8422ce3e__mn676979__w309__h230__f11325__Ym201701.png" width="309" height="230" alt="꿋꿋함2.PNG" style="border:none;" filesize="11325"></div> <div style="text-align:left;"><br></div> <div style="text-align:left;">대부분은 회복력 or 꿋꿋함중 회복력을 선택하지만, 브라움은 기본 체력재생과 기본방어력이 굉장히 높고 라인전이 끝난 직후 19분~23분즈음에 솔라리, 닌탑or헤르메스를 가게되면 방어력 마법저항력이 둘다 120이 넘음</div> <div style="text-align:left;">이 때 꿋꿋함 특성이 증폭시켜주는 방여력과 추가마법저항력은 상당히 준수함</div></div> <div>브라움은 계속 적을 따라다니면서 cc기를 넣기에는 은근히 할 게 없음</div> <div>궁쓰고 뇌진탕을 적한테 터트리면 뇌진탕 쿨타임때문에 그냥 방패들고 아군 원딜앞에서 비비는 거 밖에 할 게 없음</div> <div>그렇기에 딱히 둔화저항보다는, 라인전때 방어마저6을 올려주고 한타때는 최대 방어마저15를 올려주는 전설의 수호자가 굉장히 꿀특성이라고 생각함</div> <div>단, 회복력같은경우는 상대의 견제력이 쌜 경우엔 드는게 나음</div> <div><b><br></b></div> <div><b>6. 적 견제가 쌔다면 그냥 타곤산은 가까이가서 치는거보단 q로 막타치는게 나음</b></div> <div>블리츠나 노틸러스는 미니언을 먹으러 가면서 적을 땡길 수 있고</div> <div>레오나나 알리스타는 미니언을 먹으러 가면서 적에게 진입할 각을 볼 수 있는데</div> <div>브라움같은경우는 미니언 치러갔다가 적이 견제하면 q쓰는거밖에 할 게 없음</div> <div>괜히 타곤산터트리러갔다가 뚜까맞고 개피가 될 수 있으니 적이 케이틀린,카르마같이 견제가 심하다면 그냥 q로 타곤산 막타치는게 나음</div> <div><br></div> <div><b>7. 만약 q스킬을 마스터하기 전에 라인전이 끝나면 바로 e선마</b></div> <div>당연한거지만 q의 견제와 딜은 한타가 시작하는 순간 의미가 없음</div> <div>e는 레벨을 올릴수록 쿨타임이 크게 줄어들고 레벨당 효율이 좋기에 라인전이 끝나면 바로 q스킬은 버리는게 좋음</div> <div>그리고 e마스터하면 q남은거 찍지말고 걍 w선마가 최고임</div> <div><br></div> <div>물론.. 한낱 골레기의 입롤일지도 모르지만요</div> <div><br></div> <div>혹시 브라움모스트이신분 있으면 다른 팁도 공유좀 부탁드려요!</div>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7/01/30 00:53:09  175.120.***.126  별피  591465
    [2] 2017/01/30 12:10:33  125.185.***.161  사잇시옷  193363
    [3] 2017/01/30 21:49:41  220.82.***.238  딸기맛개껌  57802
    [4] 2017/01/31 16:58:41  1.251.***.60  예비군조교  354020
    [5] 2017/01/31 21:37:39  39.112.***.194  부럽다  258208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2
    (메갤문학) 절반 [2] 창작글 나눔계 19/08/01 02:13 1529 4
    51
    (편갤문학) 샌드위치 [12] 창작글 나눔계 19/07/31 04:03 1978 14
    50
    편갤문학을 마치며, 후일담 [11] 창작글 나눔계 19/07/30 08:47 1483 18
    49
    (편갤문학) 청소의 요정 [25] 창작글 나눔계 19/07/30 03:14 1741 30
    48
    (편갤문학) 사회복무요원 [16] 창작글 나눔계 19/07/24 04:40 2060 19
    47
    (편갤문학) 왼손 [1] 창작글 나눔계 19/07/23 04:10 1616 26
    46
    (편갤문학) 살인자. [7] 창작글 나눔계 19/07/18 02:25 1922 18
    45
    (단편) 돈이 궁했을 뿐이다. [5] 창작글 나눔계 19/07/17 22:48 3002 21
    44
    (단편) 뇌사가 사라진 세계 [8] 창작글 나눔계 19/07/17 07:12 3910 21
    43
    편갤문학) 에쎄 클래식. [5] 창작글 나눔계 19/07/17 01:29 2127 25
    42
    편갤문학) 좋은날. [10] 나눔계 19/07/16 06:59 1540 20
    41
    만약 당신에게, 네 개의 능력 중 하나를 고를 기회가 온다면? [36] 나눔계 18/01/18 16:11 1259 3
    40
    컴알못 열심히 웹서핑해서 견적 짜봤는데 지적부탁드립니다. [1] 본인삭제금지 나눔계 18/01/17 22:25 51 1
    39
    저는 스토커입니다. 이제 고백하려고 해요. [5] 외부펌금지 나눔계 17/12/20 16:43 204 1
    36
    저처럼 게임 못하는 사람 있으세요? ㅠㅠ [6] 나눔계 17/10/23 21:57 100 1
    34
    허어.. 처방받은 항우술제 검색해보니 [4] 나눔계 17/07/29 17:27 160 2
    33
    멘탈회복하려다가 멘탈이 나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나눔계 17/02/09 14:12 91 0
    32
    실골구간 듀오하실분! 나눔계 17/02/01 19:22 43 0
    31
    봉투 5개깠는데 레전더리파편이 4개가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나눔계 17/01/31 00:54 115 1
    골레기가 써보는 브라움 팁 몇가지 [1] 나눔계 17/01/29 22:46 95 5
    29
    은근히 브라움 싫어하는 원딜이 많네여.. [9] 나눔계 17/01/29 20:18 193 0
    28
    다들 개꿀캐 브라움으로 꿀빠세요 [6] 나눔계 17/01/21 18:51 103 1
    27
    6개월만에 상위80%에서 상위17%로... [2] 나눔계 17/01/20 21:56 112 4
    26
    티어 상승을 위한 343 법칙 [6] 펌글 나눔계 17/01/19 19:35 140 7
    25
    드디어 골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나눔계 17/01/13 01:15 73 5
    24
    다시온 골드승격전 [4] 나눔계 17/01/12 22:33 75 1
    23
    롤 5년차, 브론즈-브론즈-브론즈-실버-실버 [4] 나눔계 17/01/11 22:35 86 5
    [1] [2]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