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게시물ID : aion_1985
    작성자 : 봄여름겨울 (가입일자:2012-12-06 방문횟수:1767)
    추천 : 1
    조회수 : 3927
    IP : 110.70.***.156
    댓글 : 5개
    등록시간 : 2016/10/31 11:04:25
    http://todayhumor.com/?aion_1985 모바일
    아이온 다시 하고싶네요


    진짜 제인생에서 제일 오래 그리고 제일 열심히 했던 게임이
    딱 두개있는데 하나는 서든 그리고 하나가 아이온이네요ㅋㅋ


    서든은 별로 그립진않은데
    아이온은 왜이렇게 그리운지 모르겠네요ㅋㅋ
    막상 할때는 지겹고 귀찮았는데
    습관적으로 하게되더니 접고 사니 그때가 그리운건지
    아이온 ost나 들으며 추억팔이중..ㅋㅋ 


    처음 할때가 1.5업뎃쯤이었던거같아요
    그때는 유일템먹으면 서버에 광고나오던 시절
    1억키나가 10만원돈하고 (지금은 1억키나=천원ㅋㅋㅋㅋ)
    유물먹으러 상층인던가는게 즐겁던 시절
    어비스 마족요새 프리뭄인가? 거기 붉은 광장에
    캐릭 세워놧다가 천족테러에 죽고ㅋㅋㅋㅋ
    암포가는게 1순위 목표였죠ㅋㅋㅋ

    그러다 아이온꿀잼시절 리즈시절 용계나오고
    이때도 사람들 망한다 노잼이다하더니 지금은 제일 재밌던 시절인거같아요
    잉기 시공타고 실렌테라회랑입구에서 파슈가는 천족들 잡고
    정령키워서 택시장사해야징^^하고 부캐 25렙 꾸역꾸역
    키워놓고 키스크 박는거 까먹어서 진득하게 해본적없고;ㅋㅋ
    용계요새전하면 렉때문에 순간이동되있고 와 미어터졌죠
    1시간내내 이리저리 우르르 몰려다니며 1어포 먹어도
    재밌다 좋다ㅋㅋ이러고 파슈 딱나오고 실렌테라회랑들어가면
    한팟이 온전히 다같이 인던입장하는적이 없을정도로
    치열했던 회랑전쟁ㅋㅋㅋ

    치유인 제가 자꾸죽어서 먼저들어간 팟원사람들
    호법힐에 물약빨면서 치유님 천천히오세여 길닦아놓을게여^^
    이러시고 루드라가기전 넴드뭐더라ㅜㅜ 살성 단검주는 애
    걔앞에서 장풍 맞으면 거리맞추라 잔소리하고
    루드라들어가서 두시간 세시간 소부해가며 겨우 클리어했을때
    그 환희란....


    아라카에서는 보스때 바람못타서 낙사하고 나무잡느라 고생하고

    티아마란타? 생겻을땐 진정한 떼쟁이라며
    사람들 몸서리쳤지만 이젠 그것도 그리운 티아눈시절ㅋㅋ
    총사 한번떴다하면 마족 가디언들도 끔살당하고
    우르르 몰려다녀도 그렇게 재밋던 시절

    그리고 카탈람나오고
    처음 루나 깼을땐 정말 행복^_______^했었는데
    치유님 힐잘한다고 철벽에서도 수성조아니라
    그 열쇠작하는 조가 뭐였더라 거기에 맨날 배정받고 은근 뿌듯해하고ㅋㅋㅋㅋ
    딜잘나와서 진작 끝내고와서 힐도와주면 힐이 어찌나들어가는지
    힐어글 뺏으면 은근기분좋고 그랬는데


    이젠 추억이죠ㅋㅋㅋ
    다시 못하겠죠
    참 재밌었는데 쟁이 너무 재밌어서 잉여시절엔
    하루에 열시간 피시방에서 아이온하다가 집에가서도
    또 집계정으로 아이온 제작돌리고 자고
    6시 진격로 8시 격전지 9시 요새전 10시 요새전
    아직도 기억나요ㅋㅋㅋ


    다시하고싶지만 또 하면 또 재밌겟지만
    이젠 혼자라서 못하겠네요 ㅎㅅㅜ...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6/11/27 00:36:28  124.51.***.114  앞만보고살자  335505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06
    뻘) 요즘 다시 하고 있는데.. 뾰로롱천사 19/04/22 09:13 626 0
    2005
    추억 저장용 [1] 돌마자 18/06/04 03:33 2105 0
    2004
    2011년까지 열심히 한 제 치유입니다 ㅋㅋ 후랫나루 18/05/16 19:04 2122 0
    2003
    (펌)아이온 홍보글 ^^ [3] 펌글 baboya 18/01/23 18:54 2626 5
    2002
    아이온 신섭 오늘 오픈했는데 반응이 미미하네여 [4] 숭이숭이~ 18/01/17 21:45 2758 0
    2001
    아이온 복귀 고민중입니다 [2] [가을] 17/12/24 07:55 2617 0
    2000
    아욘 이용권 없어지는데. [5] 마당에냐옹 17/12/23 15:15 2244 2
    1999
    아욘... [4] 오늘의요놈 17/11/12 21:39 2173 0
    1998
    망했나?! 대여비 17/10/19 20:36 1963 0
    1995
    12년도에 플레이 했던 기억 주절주절 thrakesion 17/06/16 16:23 2462 0
    1993
    렙제는 뽀더맨 17/05/30 00:47 1957 0
    1992
    왜 신규회원일까 뽀더맨 17/05/30 00:47 2019 0
    1991
    아이온 뽀더맨 17/05/30 00:46 1901 0
    1989
    아이오오옹 쿵아포 17/01/12 22:32 2417 0
    1987
    아이온 뉴비 시작했습니다! [3] cvsforyou 16/12/07 02:27 3642 0
    아이온 다시 하고싶네요 [5] 봄여름겨울 16/10/31 11:04 3928 1
    1984
    엔코인 선물식 바꼈나요 룩쇽 16/10/29 10:25 2497 0
    1983
    bgm)무도 503회에서 [1] 송승훈 16/10/24 11:40 3127 0
    1981
    간만에 접속하니 지존템이 쑤레기 [4] 다크템플러 16/10/02 18:25 4913 1
    1980
    아이온 하시는분들 대리있던데 [2] 룩쇽 16/09/21 01:31 3119 0
    1979
    아이온이 개같은 점.. [8] 오레이나 16/08/26 19:44 4159 0
    1978
    두고두고 회자되는 전설의 주사위사건 [6] Ambition 16/08/25 05:27 4845 7
    1977
    아이온 다시 해보고싶은데 [2] 개솔찌 16/08/06 16:10 3196 0
    1976
    아이온은 거래중개인 제외하고 거래글을 어디올리나요? [2] 판사. 16/07/03 18:53 2902 0
    1971
    혹시 아이온 계정 구매관심 잇으신분 계세용? [3] 창작글베스트금지본인삭제금지 김은다 16/03/27 00:31 4549 0
    1970
    [아이온] 크로메데, 그녀가 돌아왔다! cadan 16/03/25 11:52 4159 0
    1969
    아이온 복귀 질문입니다. 이케릭 어떻게 해야할까요? [2] 베스트금지본인삭제금지 바로☆ 16/03/06 21:15 4572 1
    1966
    내 최고의 게임. 그리고 추억의 게임. 아이온 [25] 창작글 l가을l 16/01/29 19:12 6052 13
    1965
    상급비행시험아.....ㅠ [2] 본인삭제금지 별밤하늘 16/01/25 05:46 3953 0
    1964
    아이온 직업추천 부탁드려요~! [3] 본인삭제금지 Jackeroo 16/01/07 17:54 4674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