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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차단 상태
    잠깐뼈맞앗어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5-06-17
    방문 : 4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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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잠깐뼈맞앗어님의 댓글입니다.
    번호 제목 댓글날짜 추천/비공감 삭제
    32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7-02-17 17:37:07 0 삭제
    중세전술에서 컨셉을 얻었고 상상력부족으로 인해 범용적세계관을 이용하였습니다.
    활방패와 말등을 프로토스의 기술력으로 바꾸시고 각 유닛의 독특한 매커니즘을 상상하셨으면 합니다.
    31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5-11-08 01:35:09 0 삭제
    의견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대규모 전투를 롤처럼 즐긴다면 어떨까라는 생각으로 구상하였습니다 .저도 재미가 없다면 아무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프로토타입으로 검토를 꾸준히 해나가겠습니다.
    30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5-11-08 01:30:28 0 삭제
    계속 시정 하겠습니다.
    시점, 유닛이동 등은 크게 스타로 보시면 됩니다.
    진영은 대각양쪽이며 맵은 새로히 만들것입니다.
    중앙 오브젝트점령을 위해 오브젝트가 나오는시간마다 모여서 싸우는형식일것입니다. 그외시간동안에는 파밍의 요소없이 국지전이 일어날 것입니다.
    유닛의 성장은 스타처럼 없을것입니다. 아이템은...롤에서 3코어처럼 최대 3회 유닛강화가 이루어 지며 일정시간 모이는 자원으로 유닛의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식이 될거 같습니다

    한타싸움만 생각하여 글을 썻기에 미흡했던 점이 많았던거 같습니다. 의견주심에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29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5-11-08 01:20:09 0 삭제
    원거리는 밀리가 붙어버리면 약해지지만 위의 장궁병의 스킬처럼 적을 밀쳐내고 일정시간 이동불가벽을 만드는등 (애니비아) 피지컬 싸움이 될것입니다.
    28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5-11-08 01:16:31 0 삭제
    가위바위보는 완전히 극복이 불가능하는것을 의미합니다.(울트라가 10부대있어도 레이스 한부대를 이기지 못하죠)
    원거리가 암살자에게 약한것 처럼 상성을 인정합니다.

    우선은 한타 싸움만 구상하였기에 그외는 다양하게 시도중입니다. 그중 중앙 오브젝트점령을 목표로 싸우는 방식이 있습니다.
    27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5-11-08 01:13:10 0 삭제
    rts의 실시간 플레이와 조작체계를 따를것으로 보입니다. aos 처럼 한경기에서 템트리 같은 요소도 있을 것입니다.
    26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5-11-08 00:52:47 0 삭제
    우선은 여러방식을 고려하고있기에 정해진바가 없습니다.

    지금은 단순 한타를 구상만 하였습니다.
    25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5-11-08 00:38:39 0 삭제
    전적으로 스킬구성과 플레이 방식이 롤이라서 불편하실겁니다.

    기본틀은 말씀하신대로 rts가 될것입니다. 또 롤처럼 유닛이 죽으면 일정시간뒤 리스폰되어 다시 전투를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스킬들은 한종류 유닛당 한개에서 2개씩 가질것입니다. 한사람이 2개의 변수를 만들어 낼 수 있는것이지요
    현재의 롤이 4개의 스킬을 가지는것과 똑같습니다. 변수가 많으니 서로 물릴 수밖에 없는거같습니다.

    후퇴기라는것은 스타2 추적자의 점멸을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24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5-11-08 00:25:45 0 삭제
    아마 스타와 롤을 플레이하는 입장에서 써서 그런거같습니다.
    단순히 롤에서 개인이 다루는 유닛수를 늘린것입니다.
    더 좋은 내용전달을 위해 계속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3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5-11-08 00:22:40 0 삭제
    이게임은 단순히 롤에서 개인이 다루는 유닛수를 늘렸을 뿐입니다.
    22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5-11-08 00:20:33 0 삭제
    스타2 에디터로 시도 하고있습니다.
    21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5-11-08 00:19:04 0 삭제
    영웅은 어디까지나 서포트하는 형식으로 혼자 영웅무쌍을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한종류의 유닛이지만 논타겟류 스킬들로 인한 피지컬 싸움이 될 것입니다. 현제 롤은 단 한기의 유닛을 다루지만 재미있는게임이지요

    세계관은 단지 싸움의 명분을 위해 급하게 설정한것입니다.독으로 둘러쌓인지대에 있는 자원을 얻기위해
    독을 분해하는 물질을 위해 싸우는것입니다.
    20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5-11-08 00:14:27 0 삭제
    스타의 시점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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