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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차단 상태
    피아노천재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4-09-21
    방문 : 20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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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아노천재님의 댓글입니다.
    번호 제목 댓글날짜 추천/비공감 삭제
    57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23-11-25 15:34:54 0 삭제
    오히려 숨기지않고 다 말했더니 다 그게 중요한게 아니다.
    상담원이 업무외 카톡으로 친구추가한 그 자체가
    법조항에 위배되는 업무외사용에 해당되는 문제라고 하십니다.
    지금 뭐가됐든 합리화시키면서 상담원이 고객정보를 업무외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은 없습니다.
    저도 너무 답답하네요;;; 진상 안부렸다고 몇번이나 설명드렸는데 계속 그 포인트에만 집착하시니..
    설사 진상이었어도 고객정보를 업무외 사용하면
    안되는것이죠..
    이제 댓글 그만 받도록 하겠습니다...
    56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23-11-23 23:53:45 0 삭제
    듣고싶어한다기엔.. 제 상황을 최소한 축약해서
    들으신 변호사님도 아니라는 판단을 내리셨는데요?

    그리고 개보위에도 제가 오히려 저에게 유리하지않은 방식으로 질문을 했었어요.. 자꾸 상담사의 입장에서만 말씀하지 마시고 .. 상담원이 불법행위한게 맞다구요.

    다른건 생각해볼 가치가 있는데요.

    회사가 교육을 시켰는데도 상담사 개인이 저지른
    불법행위에 대해서 무조건 회사만 책임지라는건
    말이안되죠... 회사가 종용한거거나 알고도 방치한경우엔 다르겠지만요.

    그럼 상담사들 앞으로 카톡으로 고객정보 따로
    저장하는게 처벌안된다하면 사회가 어떻게 돌아가겠어요?..

    님 의견은 잘 알겠고 참고하겠습니다.
    55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23-11-23 20:43:14 0 삭제
    진상안부렸다고 지금 몇번을 말해요...

    단독의 책임이 될수 없다는건 알겠어요.

    근데 회사, 개인 모두의 책임은 되더라도
    회사만 책임지진 못해요.

    회사도 그동안 교육시켰을거고요
    그걸 어기려는 의도로 상담원이 불법행위 저지른것까지 회사가 어떻게 케어해요.;;

    오히려 상담원에게 구상권행사 할수는 있을듯요.
    54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23-11-23 20:41:05 0 삭제
    개보위 답변 직접 문의하셔서 들어보세요.
    다 형사고소하라고 하셨어요.
    53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23-11-23 20:38:37 0 삭제
    저기요ㅋㅋㅋ무슨 상담원을 괴롭힌대요
    님은 상담원이 님 핸드폰번호 가지고 추가한것쯤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실지몰라도
    대다수는 불쾌하고, 감정은 둘째쳐도 그것이 위법이라는것을 알거에요.

    변호사랑 싸워서 이기신 판례좀 보여주실래요?
    회사에서 개인이 일탈한 행위까지 전부 커버쳐주진 못하죠. 책임은 있더라도요.

    괴롭힌다고 자꾸 그러시네요 ㅋㅋㅋㅋㅋ
    상담사에 자아의탁하시는 이유가 뭐에요??

    그럼 지금까지 처벌받은 판례는 뭐에요?
    단순 저장만으로는 별것도 아닌데 제가 일을 키운다고 생각하시는거에요?

    이거 공론화되면 사회적 민심이 어디로갈까요?..

    전 진상부리지않았으니 당당하고,
    진상을 부렸어도 위법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제 다른 글 보시면
    경험자들이 말해주고 있어요.

    이제 그만 댓글달아주세요
    그래도 의견은 감사합니다.
    52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23-11-23 19:57:19 0 삭제
    이전에 고객정보 업무외 사용하지 않겠다고
    분명 교육 및 서약서 작성했으니 근무가능했을것이고요.

    회사가 상담원이 화나든 아니든 업무외목적으로
    고객 정보 사용해도된다고 가르친것 아닐것이고

    상담원이 자기손으로 자기가정보찾아서 카톡친구추가했다고 인정까지 했는데 제가 상담원을 괴롭혔다구요?

    변호사들이 전부 처벌 가능하다고 하는데
    왜 자꾸 회사 잘못으로 돌리려고 하시는지요?

    님 말대로 회사와 상담사 귀책이 맞으면 맞았지
    상담사는 왜 쏙 빼놓으세요?

    상담사가 자기손으로 한걸 왜 회사귀책으로
    돌리시는지요?

    아니면 상담사세요?
    그게 아니면 너무나 이해안되는 얘기를 하고 계시네요.

    개인정보법 관련 전문 변호인들이 상담원의
    귀책이 맞다고 합니다

    더이상 의미없는 논쟁 하지 않겠습니다.
    51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23-11-23 17:46:58 0 삭제
    변호사 상담 시 말씀대로 개인적으로 계속 해당사항을 요구하면 해당 명분으로 처리될 가능성은 있다고 하시네요. 덕분에 피해자이면서 오히려 억울한점 호소하려다가 혹 붙일 수 있던 헛점에 대해 생각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다만 상담원이 처벌 대상이 맞다는 점은 동일합니다.

    님 말대로라면 상담원 기분에 따라 고객 번호를
    따로 저장해서 등록정도는 해도된다는 말인데..
    그럼 서약서는 왜쓰나요? 회사에서 겁주려고 쓰는건가요?

    해당 헛점 이용 시 많은 피해자들이 더 발생될 가능성도 있겠네요.

    그럼 지금까지 처벌된 대법원 판례들은 뭔가요?

    취급자, 처리자에 대해 처벌 기준이 다를 수는
    있겠으나 처벌 대상은 맞아요.

    이게 좀 애매한 문제이기는 합니다만,
    변호사 상담받은대로 처리하겠습니다.
    50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23-11-23 14:58:55 0 삭제
    다른분들은 제가 회사에 해임 요구하면 오히려
    제가 고발당할 수 있다고 하네요...이게 맞나요
    아직도 번호때문에 정신병걸릴것같은데.....
    49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23-11-23 14:54:05 0 삭제
    제가 말도안되는 억지부린것도 아니고,
    그랬으면 본사에서까지 연락을 주진 않았겠죠?

    그리고 보통 상담사들은 개인정보서약서를 씁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업무외 사용 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고, 회사의 처벌에 대해 동의한다는 내용입니다.

    만일 회사는 평판 하락 및 고객에게 손해배상 시 구상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무리한 요구 절대 아닙니다.

    갑질이라는 단어는 명분없이 억지부릴때를
    뜻하는거에요.. 애초에 처음부터 개인정보를 그니까
    왜 저장하냐구요!!! 참고로 진상이어도 그러면 안됩니다 저는 아직도 전화끊고 교육요청했다고 불순한의도로 제 번호 몰래 저장한게 너무 소름돋아요
    내일상에 지금 불안감이 가득하고 온종일 그 생각만 합니다.

    저는 지금 저 번호 바꾸지도 못하는데 내 개인정보
    솔직히 말로만 더이상 활용안한다 해도 제가 어떻게 믿습니까?

    저는 계속 불안해하면서 살아야되는데 갑질이요?

    그리고 자꾸 상담사에 감정이입하시는데요.
    오죽했으면요? 제가 욕이나 진상짓을 했다면
    이렇게 억울하진 않았겠다고 몇번말합니까?
    님같으면 자꾸 물어보는거 족족 말끊고
    계속 똑같은말하는 상담사하고 통화하고싶으세요?
    제가 어떤 진상짓도 하지않은채 제 기분이 더 상할까봐 전화를 끊었습니다. 끊고 교육요청한게 다입니다.


    제가 진상부렸으면 만일 이게 공론화되서
    진실밝혀지면 어쩌려고 글을 썼겠습니까?

    요즘 상담사 갑질이다뭐다 약자입장에서 쓴 기사가 많으니 충분히 이해되는데요.

    반대로 고객 불쾌하게 하는 상담사들도 많아요.
    애초에 저 상담사는 상담 태도부터 불량해서
    단순히 뭐 알아보려고 한 제 기분이 너무 상했습니다.

    해임 요구 절대 갑질 아니라고 봅니다.
    어찌됐건 회사내규대로 처리한다고 답변받았고
    대충 처리하는게 보이면

    제 자신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공론화 및 기타조치 취할 생각입니다.

    제가 처벌이요?ㅋㅋ
    그럼 그 회사는 상담사 기분 나쁘면 고객번호쯤은
    카톡으로 친구추가해서 프사염탐해도 된다고 허락하는 이미지가 될걸요?ㅋㅋㅋ
    우리나라 개인정보보호법 잘 알고는 계시는거죠?
    아니면 변호사님이신가요?

    변호사상담 시 처벌 가능하다 합니다.
    글 쓰기전 회사내규 징계 시 정직이나 해임까지 되지않았으면 좋겠다고 마지막 의견 전달한 상황입니다.

    다만 저는 지금 제 불안을 해소할 길이 없기때문에
    회사에 더이상 요구하지 않고 다른 방법으로 처벌받게할 생각도 있슥니다.

    더이상 갑질 얘기는 그만 들었으면 합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46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23-11-22 15:38:24 0 삭제
    조언 감사합니다..
    45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23-11-22 10:39:33 0 삭제
    확인해보니 이 뉴스가 맞나 싶네요.
    해당 결과는 경찰이 안된다 한거고
    변호사들간에 의견이 다릅니다.

    어찌됐든 민사는 가능하네요.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6920099&memberNo=47450257
    43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23-11-22 10:31:33 0 삭제
    무슨 갑질이요? 어디 상담사 감정에 따라 고객번호 따로 저장해서 카톡 볼까 무서워서 고객센터 전화하겠습니까...

    저한테 갑질이라는 표현은 맞지않네요...
    애초에 왜 고객정보를 업무외 사용하나요...
    충분히 따질만한 일이죠

    한번 고객정보를 저렇게 저장한게 걸렸는데
    이전에는 안그랬을까요 합리적인 의심이 듭니다.

    자기기분 안좋다고 예전에도 그러지 않았을까
    조사해달라고 했습니다.

    저는 그 상담사 땜에 내 번호 바꾸지도 못하고 계속찜찜해서 홧병걸릴것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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