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비누코끼리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3-12-23
    방문 : 584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비누코끼리님의 댓글입니다.
    번호 제목 댓글날짜 추천/비공감 삭제
    291 와우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와린이입니다.. [새창] 2019-04-27 11:23:46 0 삭제
    앗 감사합니다!!
    잔달라 성기사가 이뻐서 일단 오크 부죽 한번 키우고 만렙 가는걸로햇어요...ㅋㅋ
    290 와우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와린이입니다.. [새창] 2019-04-25 21:09:48 0 삭제
    아.. 그런가요? 나중에 뭐 쐐기인가 그런거 돌기에도 무난한게 징기 인가요?
    289 와우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와린이입니다.. [새창] 2019-04-25 19:28:25 0 삭제
    정성 담긴 답글 감사합니다!
    오유채널이 있군여...

    조드를 참고참고 지금 102까지 키워서 악사까지 생성은 다 되더라구요..ㅋㅋ
    그런데 렙업은 점점 더뎌지는데 캐스팅이랑 힘들어서 ㄷㄷ

    아.. 징기가 더 재밌군여..
    좀 많이 들어봐야겟네요 ㅜㅜ
    몹몰이 부정 죽기가 미터기 터지는거 보고 매력은 있던데 징기도 사냥하는거보면 재밋어보여서 두 개가 너무 고민하기 힘드네요...ㅋㅋ
    288 [본삭금] 컴퓨터 견적 수정하여 다시 올립니다! [새창] 2018-12-29 22:49:16 0 삭제
    일단 SSD는 WD Blue 3D SSD 250GB로 바꾸고 파워는 Sunflower sf-600p14ms silver eco 90+ 으로 바꿧는데 괜찮으려나요...?
    287 [본삭금] 컴퓨터 견적 수정하여 다시 올립니다! [새창] 2018-12-29 22:42:59 0 삭제
    아.. 그러면 SSD는 비삼성의 경우 메이커는 어떤게 나을까요? ㄷㄷㄷ
    그럼 파워 추천은 어떤게 괜찮을까요?...
    286 [본삭금] 컴퓨터 견적 수정하여 다시 올립니다! [새창] 2018-12-29 18:16:47 0 삭제

    오히려 견적을 이렇게 줄이게 되었는데 ㅜㅜ
    CPU는 암드보다 인텔이 더 나으려나요?.. 작업이랑 게임용 겸용으로 하려면?? 그런데 금액 차이가 별로 안나서 ㄷㄷ..
    SSD랑 케이스도 바꾸게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그냥 파워가 무게 때문에 밑에 설치되는 걸 선호하는데 가격이 내려가니까 위로 설치가 되어야하군요 ㄷㄷ
    285 [본삭금] 컴퓨터 견적 수정하여 다시 올립니다! [새창] 2018-12-29 18:10:45 0 삭제
    FSP 골드는 또 따로 있는가요? ㄷㄷ 판매 순위에서 FSP가 제일 높은게 저거였어서..
    견적 감소때메 ssd는 오히려 더 줄이게 되었습니다....ㅋㅋ
    284 [본삭금] 컴퓨터 견적 수정하여 다시 올립니다! [새창] 2018-12-29 18:10:14 0 삭제
    네 감사합니다! 메인보드가 조금 더 보급형이군요...
    그런데 급작스럽게 견적이 10 줄어들게 되서 ㅜㅜ... 다시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오히려 다운그레이드를 해야해서...

    캐드나 건축프로그램을 막 전문가 수준이 아니라
    이제 학생이고 입문을 할지 말지 고민하고 있어 그렇게 큰 수준의 작업을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283 [본삭금] 컴퓨터 견적 수정하여 다시 올립니다! [새창] 2018-12-29 18:09:34 0 삭제
    아하 넵 감사합니다 !
    오히려 견적이 줄어들게 되었는데 더 참고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ㄷㄷ
    그런데 게임용도 그렇지만 캐드 같은 프로그램을 얼마나 하게 될지 몰라서... 일단 2600x로 줄여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282 [본삭금] 컴퓨터 견적 수정하여 다시 올립니다! [새창] 2018-12-29 18:08:34 0 삭제
    감사합니다!
    급하게 견적이 줄어들게 되서 ㅜㅜ 다시 고민 중입니다...ㅋㅋㅋ
    280 [본삭금] 컴퓨터 견적 수정하여 다시 올립니다! [새창] 2018-12-29 02:28:36 1 삭제
    아 넵 용도가 불확실해서 죄송합니다 ㅜㅜ..
    주로 사용자가 저보다는 동생일 거 같아서 용도가 확실하게 정해지진 않았습니다. 게임이랑 캐드 같은 건축 관련 프로그램도 겸용으로 써질 수도 있을 거 같아서...
    게임용으로 기준 잡으면 오버워치나 아니면 스팀 게임일 거 같습니다!
    프로그래밍은 캐드가 아마 주가 되지 않을 까 싶습니다
    279 [본삭금] 컴퓨터 견적 관련하여 조언 요청드립니다. [새창] 2018-12-16 22:33:11 0 삭제
    조언 감사합니다!
    278 책 접해본지가 오래되어 추천부탁드려요! [새창] 2017-12-17 20:09:38 0 삭제
    감사합니다! 다양한 책 추천해주셔서 ㅎㅎ 읽어보겠습니다!
    277 책 접해본지가 오래되어 추천부탁드려요! [새창] 2017-12-17 20:08:48 0 삭제
    감사합니다! 한권 짜리가 아니네요 ㄷㄷ 나중에 꼭 읽어보겠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