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ㄱ나니..?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3-01-01
    방문 : 2762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ㄱ나니..?님의 댓글입니다.
    번호 제목 댓글날짜 추천/비공감 삭제
    2780 ☆긩긩이의 평범한 일상 만화 - 자녀의 사생활 [새창] 2019-09-27 04:51:49 0 삭제
    헉 어제 대댓글 달아주셨었네요! 친절해ㅜㅜ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따뜻한 그림 너무 좋아요
    2779 ☆긩긩이의 평범한 일상 만화 - 자녀의 사생활 [새창] 2019-09-27 04:48:32 0 삭제
    긩긩 작가님 신작이닷
    저는 독립을 일찍한편인데 아빠생각이 많이나네요
    혼자살때 외로운순간은 책읽다잠들었는데 아침에불켜진채 자고일어났을때였던거같아요
    불 끄고 이불 덮어주고 이마 한 번 쓰다듬고 나가시던 아빠의 뒷모습을 어렴풋이 보면서 다시 잠들던 그때가 행복한줄 나중에야 알았네요ㅎ
    아부지 살아계시니까 오해 마세욬ㅋㅋㅋ
    추석만화 넘 늦게봐서 대댓글 못받은게 서운한데 이번꺼는 빨리와서 다행이에요
    선선한 가을날 쾌청한 하루되세여
    -긩긩이언니 짱팬♥
    2778 ☆긩긩이의 평범한 일상 만화- 추석 [새창] 2019-09-17 00:13:52 0 삭제
    긩긩 작가님!! 늦게봐서 흑흑 거의 꼴찌로 본듯..
    저희집은 대가족까진 아니고 보통 17명정도 모이는데
    저기 아랫지방이다보니..ㅋㅋㅋ 정치얘기며 취업결혼등 잔소리로 시끄러운 편입니다. 제가 올해 스물일곱인데 원천 차단하고 있어요. 결혼잔소리 5만원 취업잔소리 10만원 살얘기 20만원 , 조국 얘기 50만원 공지해 드리니 평온하게 지나갔어요~
    그리고 주 포지션도있는게 비슷해요ㅋㅋ나물의신 작은엄마 밥상셋팅의신 장손 설거지의신 우리아빠 등등...역시 사람사는곳은 비슷한가 봅니다..
    숙모들모시고 곧 좋은 여행 다녀오시길 바라요!
    -긩긩이언니 짱팬올림
    2777 평범한 일상 만화- 소울 푸드 [새창] 2019-09-11 11:05:51 0 삭제
    작가님 어릴때 건강식 먹고 자란 육신 인스턴트로 조졌다고 하셧는데.. 팔할을 라면이었겠군요...??!ㅋㅋㅋ
    -긩긩이언니 짱팬
    2774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9-08-14 22:37:19 0 삭제
    손 털 정리 안하는거랑 얼굴 준수한건 뭔 상관ㅋㅋㅋㅋ
    2773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9-08-13 14:00:08 1 삭제
    29-30살?
    조금 우울해보여요 웃으시면 좋을듯
    2772 윤서인 vs 홍준표 [새창] 2019-08-13 02:16:51 0 삭제
    뭐야 보스전이야...??
    2770 약스압) 성희롱하는 놈들 참교육하기 (페루) [새창] 2019-08-11 02:21:23 7 삭제
    있긴 해요. 근데 유럽에 비하면 진짜 미비하죠ㅎㅎ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