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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차단 상태
    반도돌김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2-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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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도돌김님의 댓글입니다.
    번호 제목 댓글날짜 추천/비공감 삭제
    558 K5, K7 구매할인 [새창] 2019-06-27 14:12:42 0 삭제
    페리후에도 생산된차량들은 할인 더 할거에요 시간나실때 영업소 가셔서 견적받아도 괜찮으실거에요
    557 사고가 났는데, 과실이 안나오고 있네요. [새창] 2019-06-19 12:32:41 0 삭제
    우선 사고날뻔한걸 순간의 기지로 판단하고 행하셔서 인사사고는 없어서 다행입니다ㅎㅎ 양측 다 블박이 없다고하니 사고정황을 알수도없고...양측 운전자 말 들어봐야 서로 자기가 피해자라고 주장할텐데 사고시에 사진같은건 찍어놓지 않으셨나요??그렇다면 조금 더 유리하시긴 할텐데 끝까지 가보시거나 아님 적정선에서 그냥 똥밟은셈치고 타협하시는게...ㅎㅎ자차들어노셨으니 그나마 수리비적은거에 위로를 드립니다ㅠㅠㅠㅠ
    556 자동차 전체를 덮는 커버, 비닐 어디서 구매할 수 있을까요? [새창] 2019-06-18 16:34:57 0 삭제
    근처에 공구상가나 비닐류 파는곳 큰상점이 있다면 파란천막같은건 구하실수도....아니라면 인터넷구매하셔야할듯싶어요
    555 질문)초보땐 운전실력 대부분 엉망인가요? [새창] 2019-06-14 00:20:47 0 삭제
    운전이라는게 하고있는사람 옆에 타고있을땐 잘 모르는데 직접해보면 처음에 차들이 막 달리는데 여긴어디?나는누구?하는 감정은 누구다 다 들어요ㅋㅋ 거기서 이제 직진에서 차선유지하는법,회전할때 회전하는 타이밍과 핸들 양.그리고 신호등보는법 교차로 통과법 시야확보 및 안전확인 등등 할게 많은걸 알면서 부담 많이 느끼죠 이걸 체계적으로 교육해줘야하는 학원들의 문제도 크고 면허시험장에서면허취득절차가 간소화되면서 문제가 많아졌죠...모쪼록 실력이 느시는동안 무탈하시길 빌어요 ㅎㅎ
    554 질문)초보땐 운전실력 대부분 엉망인가요? [새창] 2019-06-13 20:25:02 0 삭제
    그리고 이 시선을 순환시키실때 가장 주의하셔야할점은 앞차와의 속도를 비슷하게 맞추거나 혹은 거리가 어느정도 있을때 하셔야겠죠?앞차 20km 내차 60km로 가다 시선 순환시 앞차를 박을수도 있으니 항상 “안전거리”나 “속도”를 비슷하게 유지 시켜준 상태에서 시야확보 및 안전확인후에 운전해보시고 연습하시면서 실력을 늘려보시길...더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ㅎㅎ
    553 이노픽스 블박영상이요 [새창] 2019-06-13 20:16:12 1 삭제
    그 회사에 물어보심이....어떨런지요 넌지시...ㅎㅎ
    552 질문)초보땐 운전실력 대부분 엉망인가요? [새창] 2019-06-13 20:14:33 0 삭제
    타이밍에 맞게 시야보는법을 아직 잘 몰라서 그런거니까 그건 연습으로 늘릴수있습니다.왼쪽차선변경할때 왼쪽보고 우측차선변경할때 우측보고 이게 기본인데 쳐다보면 정면에 차를 박을거같아 겁먹어서 안보게 되니까요 초보땐..시야확보 타이밍이 힘드시면 우선 직진기준으로 정면3초 우측1초 좌측1초 또 다시 정면3초 이런식으로 시선을 순환시켜보세요.
    551 질문)초보땐 운전실력 대부분 엉망인가요? [새창] 2019-06-13 20:11:35 0 삭제
    실력은 연습으로 늘릴수있는데 당장 렌트하기엔 많이 미숙해서 위험할겁니다...차선 맞추는 팁은 운전하실때 엑셀밟고있는 오른발이 차선사이의 도로 중앙으로 맞추고 간다고 생각하시면 될거에요.왼쪽오른쪽 차선 보면서 가면 시선이 분산되서 정면이 되게 위험할수도 있거든요.”엑셀을 밟고가는 내 오른발이 도로 중앙을 타면서 간다”이것만 기억해두세요.
    550 다른분들은 1종보통 기능 어떠셨나요? [새창] 2019-06-13 20:07:45 0 삭제
    헐 주행시험인지 알았는데 기능시험이네요ㅋㅋㅋㅋ 기능시험은 기어변속구간외(2단20키로->3단변경 후 다시 2단)에는 무조건 1단으로만 다니세요.그리고 기능은 코스가 딱 틀에 짜여져 있어서 공식적인 부분이 더 큰데 그 공식들을 글로써 설명하기가 너무 힘드네요ㅠㅠ
    549 다른분들은 1종보통 기능 어떠셨나요? [새창] 2019-06-13 20:05:04 0 삭제
    그러면 시동이 자꾸 꺼진다고 하셨는데 그 시동이 꺼지는 이유는 두가지정도인데 하나는 반클러치 지점에서 클러치를 2~3초정도 혹은 10미터정도는 유지해주셔야하는데 바로 클러치를 떼서 시동이 꺼졌을수도 있고,아니면 브레이크를 밟은상태에서 클러치를 다 떼셔서 시동이 꺼졌을수도 있습니다.잡 썰이 길어지는데 요약해드리면 2단기어 넣은후 클러치 살살떼기->차가 움직이면 왼발 반클러치 지점 고정->엑셀 터치후 차가 완전 굴러가는게 느껴짐과 동시에 클러치 천천히 완전 다떼주기.가 출발시 시동 안꺼먹는 방법이구요.논외로 언덕올라가실땐 1단이나 2단에서 브레이크밟은상태에서 반클러치 지점 먼저 잡아놓고 엑셀터치하셔야합니다.아니면 시동꺼지면서 차가 뒤로 밀릴수도 있다는거 기억하세요.
    548 다른분들은 1종보통 기능 어떠셨나요? [새창] 2019-06-13 20:00:30 0 삭제
    위의 댓글이 각 속도별로 사용하는 기어 설명드린거구요.”반클러치”라는건 뭐냐면 전진이나 후진기어 넣은후 출발할때 클러치 살살뗄때 차가 움직이려고 하는 클러치의 지점이 반클러치에요.그 지점을 알고싶으시다면 2단넣고 오른발 브레이크 밟은상태에서 왼발 클러치를 천천히떼다보면 차체가 울렁~하는 느낌이 있을겁니다.그러면 그 지점이 해당차량의 반클러치 지점이라고 알고계시면되요.이건 차량마다 클러치의 노후에따라 다르니까 차가 바뀌면 지점도 바뀐다 생각하시고 출발전 반클러치 지점 찾는거도 좋은방법이겠죠.
    547 다른분들은 1종보통 기능 어떠셨나요? [새창] 2019-06-13 19:58:00 0 삭제
    글로 전달했을때 받아들이시는데 조금 힘들수도있지만 적어보자면 우선 수동은 “반클러치”감각만 익히시면 다른건 다 수월합니다.기본부터 말씀드리면 속도에 맞는 기어만 넣어주시면 되구요.각 기어의 속도는 출발은 2단으로해서 20까지 후 3단 40 4단 60. 60키로이후부터는 5단으로 쭉 다니시면 됩니다.1단출발은 언덕말고는 잘 안해요.그리고 1단 기어넣는건 주차 후 시동끄고 사이드올리고 1단이나 후진에 기어를 물려넣는상황도 있구요.
    546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9-06-05 12:41:44 0 삭제
    붕어인가 그분 본인이심?
    545 자동차 매매 사기 당했습니다.(삼자사기,삼각사기,3각사기) [새창] 2019-06-04 12:20:32 0 삭제
    오유 차게가 그리 활성화되지않아서 보배가 큰 자동차전문 커뮤이니 보배에도 한번 올려보심이 어떨까요?
    544 인생노래 하나씩 추천좀 해주세요~ [새창] 2019-05-20 21:51:07 0 삭제
    쿨- 이별을 견디는 몇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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