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2020도쿄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장잉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2-08-12
    방문 : 72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장잉님의 댓글입니다.
    번호 제목 댓글날짜 추천/비공감 삭제
    82 <<본삭금>>소켓 프로그래밍과 HTTP 프로토콜 질문입니다 ㅜㅜㅜ [새창] 2016-10-05 11:39:07 0 삭제
    소켓이 전송계층 이하를 캡슐화한것으로 생각하시면됩니다.
    http는 응용프로그램계층으로 상위 계층이죠.
    그러니 다른거 신경쓸거없이 http의 헤더 구조를 참고하셔서 거기에 맞게 포매팅하면 되는겁니다.
    81 프로그래밍 대회 알고리즘 [새창] 2016-10-05 11:29:50 0 삭제
    타오르님이 추천한 책, 저도 추천 드립니다. 국내에 이만한 알고리즘 책이 없어요. 저도 컴터 옆에 두고 반복해서 보고 있습니다.
    알고리즘은 물론 타고난 천재가 있을 수 있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지식 + 트레이닝으로 충분히 실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80 알고리즘 도움 요청드립니다..2 [새창] 2016-10-03 16:27:46 0 삭제
    dfs반환값으로 컴포넌트의 크기를 반환하도록 하세요.
    a를 루트로 DFS스패닝 트리를 만든다고 하면
    일단 자기 자신의 크기가 있으니 크기가 1이고 거기에다 재귀호출하면서 반환된 값들을 누적시켜서 더해주면 됩니다.
    그러면 a가 속한 컴포넌트의 전체 크기를 알 수 있죠. 그리고 방문했던 칸은 방문여부를 체크해둬서 중복으로 방문하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이전 작성글에 제가 단 댓글 있는데 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9 알고리즘 문제풀이 도움요청해봅니다. [새창] 2016-10-03 14:19:36 0 삭제
    그리고 어차피 모든 지점에 한번씩 방문해봐야하므로 DFS든 BFS든 시간복잡도의 차이는 없습니다.
    78 알고리즘 문제풀이 도움요청해봅니다. [새창] 2016-10-03 14:18:20 0 삭제
    암시적 그래프에서 컴포넌트 갯수와 각 컴포넌트의 크기를 구하는 문제네요.
    전에 풀었던 문제중 유사한 문제가 있어서 링크랑 해당 문제 풀이 소스 올려드립니다. 참고하세요.
    https://www.acmicpc.net/problem/2667
    #include<cstdio>
    #include<set>
    using namespace std;
    int n;
    bool map[25][25], visit[25][25];
    int dfs(int y, int x) {
     if (!map[y][x] || visit[y][x]) return 0;
     visit[y][x] = true;
     int ret = 1;
     if (y) ret += dfs(y - 1, x);
     if (x) ret += dfs(y, x - 1);
     if (y != n - 1) ret += dfs(y + 1, x);
     if (x != n - 1) ret += dfs(y, x + 1);
     return ret;
    }
    int main() {
     multiset<int> s;
     scanf("%d", &n);
     getchar();
     for (int i = 0; i != n; ++i) {
      for (int j = 0; j != n; ++j)
       map[i][j] = getchar() - '0';
      getchar();
     }
     for (int i = 0; i != n; ++i) {
      for (int j = 0; j != n; ++j) {
       int x = dfs(i, j);
       if (x) s.insert(x);
      }
     }
     printf("%dn", s.size());
     for (auto iter : s)
      printf("%dn", iter);
    }
    77 8일동안 11시간 게임한 남편과 와이프의 대화 jpg [새창] 2016-06-01 20:08:29 12 삭제
    저같으면 이혼합니다.
    아내분이 작성자분을 게임중독자 취급을 하는 것은 제가 봤을땐 위선 행위입니다. 실제로는 게임 자체에 대해서 마약 수준으로 안좋게 생각하는 편견을 가지고 있으면서 그러한 편견이 스스로도 옳지 않다고 느끼기에 게임 하는 것 자체를 문제 삼지 않고 게임 중독자로 몰아가는 것으로 보여요.
    이 정도 편견이면 대화로 사라질 수준이 아닌것 같습니다.
    76 알파고가 이길 수 없는 게임.jpg [새창] 2016-03-10 23:27:03 0 삭제
    저는 이분 의견에 동의합니다. 이미지나 동영상 따위도 충분한 시간을 들여 학습시키면 인식하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딥러닝을 이용해 가장 먼저 산업에 적용된 예도 이미지를 인식하는 것으로 알고 있고요. 적어도 실물 사진따위에서는 이미 인간의 인식률을 넘어섰습니다. 딥러닝이라는 것 자체가 기존의 알고리즘처럼 어떤 문제에 대한 논리적인 해결 방법을 프로그래밍하는게 아니라 충분한 데이터를 통해 스스로 학습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인간이 학습하는 것과 유사하죠. 인간보다 학습 성취율은 떨어지더라도 인간보다 훨씬 많은 케이스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조악한 그림이라도 계속 학습시키면 인식하지 못 할 이유가 없습니다. 물론 실제로는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적절한 답을 선택하는 것일 뿐이지만 결과적으로 보면 내용을 이해하고 답을 내는 것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75 중력은 왜 생기죠? [새창] 2016-02-26 11:57:09 0 삭제
    우주가 그렇게 생겨먹었으니까요. 사실 계속 파고 들어가면 결국 '이건 어떻게 그리고 왜 존재하는가?' 에 대한 답을 구할 수 없는 것이 나올 겁니다. 그냥 원래 세상이 그런 것이라고 납득하는 수 밖에 없죠. 다만 현대과학에서 분류한 네 가지 초힘을 하나의 근원으로 합치려는 시도는 아인슈타인 이래로 계속되어 고 있습니다.
    74 일반 상대성 이론에서 '중력=관성력' 이 이해가 안됩니다.. [새창] 2016-02-26 11:46:07 0 삭제
    중력자가 없는 물체라는 것은 말 자체부터 오류입니다. 중력자는 중력을 매개하는 입자일 뿐입니다. 질량이 없는 물질은 관성이 없냐고 묻는 것이면 맞습니다. 현대물리학에서는 아인슈타인이 주장한 등가원리에 입각하여 질량을 정의할때 관성력의 척도로서 정의하기도 합니다.
    73 (c++ 왕초보) 신병왔다 질문받아라 [새창] 2016-01-06 17:05:50 0 삭제
    안타깝게도 c++ 표준 라이브러리에는 아직 그래픽이나 통신 관련 라이브러리가 없습니다.
    다른분들 의견처럼 윈도우API를 이용하면 구현할 수 있습니다만 사용하기가 번거럽고 인터페이스가 친절하지 않죠. MFC같은 프레임워크를 이용하는것도 한 방법이 될 수 있겠지만 이 또한 학습오버헤드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건 boost라이브러리입니다. 오픈소스 서드파티 라이브러리인데 이 라이브러리는 해당 사항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boost 공식 홈페이지에서 라이브러리를 다운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제 소스들도 게시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boost라이브러리에서 표준 라이브러리로 넘어간게 꽤 많고 앞으로도 그럴 전망입니다. 게임으로 치면 테스트서버 같은 기능을 하는거죠.
    72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6-01-04 16:28:52 0 삭제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humorbest&no=1082827&s_no=1082827&kind=member&page=1&member_kind=humorbest&mn=266650
    예전에 제가 썼던 글인데 예를 들어 설명해 놓았으니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71 [화이트데이] 도대체 엔딩크레딧의 이 키스신은 어디서 나오는 걸까요? [새창] 2015-12-20 20:53:57 0 삭제
    신문고에 백워드테이프 넣어야 성아 진엔딩(월하향)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기에서도 엔딩크레딧의 저 키스신은 없죠...
    70 3분 이내 일균 완료 시즌 여정 팁, 노하우좀 알려주세요 ㅠㅠ [새창] 2015-10-31 23:56:26 0 삭제
    예전에는 됐는데 지금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한 명이 방을 파서 게이지 거의 다 밀어 놓고 다른 한명이 그 방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클리어하면 나중에 들어간 사람은 업적이 달성 되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번갈아 가면서 한번씩 깨주면 돼요.
    69 Java로 시작해서 C/C++로 전향한 어느 신입 이야기 [새창] 2015-10-07 01:32:23 0 삭제
    C++에서도 스마트포인터를 쓰면 자동으로 메모리 해제해줍니다. 특히 팀으로 개발을 진행할때는 메모리 해제의 주체가 불분명한 경우를 대비하여 스마트포인터를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특히 shared_ptr을 사용하면 메모리 릭은 물론 댕글링포인터 문제도 피해갈 수 있습니다.
    68 dns 처리 방식에 대하여 질문이요.. [새창] 2015-09-20 07:48:51 0 삭제
    미리 세팅해둔 dns서버에 질의를 하고 해당 서버가 모르면 상위 dns서버에 질의를 하고 그런식으로 재귀호출됩니다.



    [1] [2] [3] [4] [5] [6]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모바일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