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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차단 상태
    쌍츄니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1-11-29
    방문 : 730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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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쌍츄니님의 댓글입니다.
    번호 제목 댓글날짜 추천/비공감 삭제
    167 본삭금) mfc공부중인데 너무 힘드네요 질문드려요!! [새창] 2018-03-14 12:09:22 0 삭제
    작업중인 코드를 올리시면 좀더 이해가 잘 될거같아욯
    166 파이썬이랑 c++ 동시에 할때 팁같은거 잇나요? [새창] 2018-03-14 09:32:33 0 삭제
    팁이랄것 까진 없지만
    두가지 다른 종류의 언어(수동 메모리 관리, 자동 메모리 관리) 를 같이 배우는것은 좋은거 같아요
    앞으로 무엇을 하실지는 모르겠지만, 같은일을 하는 프로그램을 만든다고 할때
    아무래도 파이썬 이나 c# 같은 자동 메모리 관리 가 되는 언어로 만들면 훨씬 빠르게 개발을 할수가 있어요
    코드 라인도 적구요.
    하지만 저라면 c++에 시간을 더 투자 할거 같아요.

    c++/c 로 확실히 기초를 다지면 나중에 어떤언어로 개발을 하다가 문제가 생겨도 왜 이런문제가 생기는지 파악하기 쉽습니다.
    왜냐면 이미 씨쁠을 사용하면서 오브젝트,포인터, 메모리, 레퍼런스에 대한 개념이 자리 잡히거든요.
    프로그래밍을 배우기 시작하면서 초반 가장 많이 보는 버그들이 대부분 위의 개념들이 확실하지 않거나 문법 이슈죠.
    이외에도 방대한 library들을 dll로 만들어서 다른 언어에서 쓸수도 있구요 또 성능면에서 빠릅니다. (잘 짜면요)

    하지만 그만큼 배움의 문턱이 높습니다. 메모리관리를 수동으로 해야기때문에 오브젝트 라이프 사이클, 포인터, 레퍼런스 등등
    항상 머리속에서 생각해야해서 익숙해 질때까지는 진도가 안나가더라구요 ㅎㅎ.
    파이썬은 금방 익숙해질 꺼에요, 문법만 익숙해지면 씨쁠보다 훨씬 쓰기 쉽거든요.

    가장 중요한점은,
    언어는 단순히 언어입니다. 씨쁠을 하던 파이선을 하던 많이 써보고 익숙해지는게 중요해요.
    기본적인 프로그램밍의 컨셉을 이해하고 로직을 잘 짤수 있다면
    어떤 언어를 사용하더라도 금방 원하시는것을 만들수 있을거에요
    165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8-02-06 09:45:26 0 삭제
    좋은글 잘 보고있습니다.
    릴랏 멘토링 프로젝트 봤는데 취지가 너무 좋네요.

    다시 정독하고 참여하겠습니다 :)
    164 3d맥스나 애팩등등 툴 대표적인 구분 좀 해주세요 [새창] 2017-11-18 07:46:38 0 삭제
    검색하시면 다 나올거에요 ㅎ
    163 끝나지 않은 남양유업갑질 [새창] 2017-11-15 15:09:20 0 삭제
    청와대 국민 신문고 에 올리면 어떨까요?
    162 (본삭금) 유니티 3D 모델 질문입니다..! [새창] 2017-11-14 11:52:57 0 삭제
    쉐이더 문제 같아요, 선택하신 마테리얼 인스펙터 가셔서 유니티 스텐다드 쉐이더 선택해보세요.
    161 opencv와 유니티를 연동할 방법은 없을까요?? [새창] 2017-09-17 04:05:47 0 삭제
    다른방법으로는
    원하시는 기능을 c++ 플러그인으로 만드시고 유니티에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https://docs.unity3d.com/Manual/NativePlugins.html]
    https://docs.unity3d.com/Manual/NativePluginInterface.html
    160 opencv와 유니티를 연동할 방법은 없을까요?? [새창] 2017-09-17 03:58:30 0 삭제
    Emug CV 를 사용하면 될거 같네요ㅎ
    http://www.emgu.com/wiki/index.php/Main_Page

    Intergration tutorials
    http://thomasmountainborn.com/2016/09/11/unity-and-opencv-part-one-install/
    http://thomasmountainborn.com/2016/09/12/unity-and-opencv-part-two-project-setup/
    http://thomasmountainborn.com/2017/03/05/unity-and-opencv-part-three-passing-detection-data-to-unity/
    159 질문] web 3d 작업을위해 three.js 라이브러리를 사용할때 [새창] 2017-08-08 03:50:18 0 삭제
    http://through-the-interface.typepad.com/through_the_interface/2014/05/javascript-in-autocad-viewing-3d-solids-using-threejs.html
    158 C# 데이터베이스 질문입니다! [새창] 2017-06-17 20:25:16 0 삭제
    트레픽이 많지 않고
    DB 접속빈도가 적다면 구글 스프레드 시트 와 구글 폼을 이용해서 디비 구축하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ㅎ
    라이브 이벤트 방문자 디비용으로 사용했었는데 전현 문제 없었습니다
    157 정치 언론계 네트워크 만들기 Project : Tutorial ① -i [새창] 2017-01-07 10:46:08 0 삭제
    좋은생각을 실천에 옮기고 계셔서 멋있습니다!
    저도 같은 생각을 하고있었어요 ㅎㅎ 언론인, 정치인, 재벌 2,3세 등등 의 권력자들의 관계도를
    직관적이고 심플한 UI로 웹 페이지를 만든다면 사람들에게도 좋은 리소스가 될거 같고
    또한 실존하는 권력을 모니터링할수 있는 툴이 될겉같네요 ㅎ
    전에 찾아놓은 레퍼런스 달고 갑니다!
    http://news.muckety.com/
    http://www2.ucsc.edu/whorulesamerica/power/corporate_community.html
    156 안드로이드스튜디오와 유니티의 연동 [새창] 2017-01-07 10:37:20 0 삭제
    유니티에서 안드로이드로 빌드 하면 안되나요?
    안드로이드 앱 + 유니티 둘다 핸드폰에서 돌려야하나요?
    안드로이드앱 <->유니티앱 이라면 UDP통신으로 값만 주고 받으면 문제 없을거 같아요
    155 유니티 멀티터치관련 질문드립니다. [새창] 2016-12-14 22:22:55 0 삭제
    https://www.assetstore.unity3d.com/en/#!/content/7394
    154 5년차 개발자가 말하는 개발이야기 #1 [새창] 2016-11-29 13:55:35 0 삭제
    이제 1년차인데 5번 6번이 많이 와닫네요 ㅎ
    감사합니다 정성스러운 글
    153 검색 키워드를 뭘로 해야하지 잘 모르겠어요.. [새창] 2016-11-29 13:49:36 0 삭제
    원하시는 답변을 이미 찾았나 모르겠네요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8963208/gdb-display-output-of-target-application-in-a-separate-window

    how to , display, output, in a new window/console, C
    이런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될것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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