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흑빈랑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5-05-11
    방문 : 1088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게시물ID : soccer_182351
    작성자 : 흑빈랑 (가입일자:2015-05-11 방문횟수:1088)
    추천 : 30
    조회수 : 3710
    IP : 218.209.***.198
    댓글 : 12개
    등록시간 : 2018/06/28 01:22:26
    http://todayhumor.com/?soccer_182351 모바일
    월드컵에서 독일이긴 아시아국가 첨이라네욬ㅋㅋㅋㅋ
    예선탈락했는데도 왜케 웃음이나죸ㅋㅋㅋㅋ
    흑빈랑의 꼬릿말입니다
    <a href="http://steamsignature.com"><img src="http://steamsignature.com/profile/koreana/76561198021508556.png" alt="" title=""></a>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8/06/28 01:23:04  183.99.***.143  언젠간대학생  438479
    [2] 2018/06/28 01:23:16  211.196.***.90  큰달빛  547896
    [3] 2018/06/28 01:23:18  211.177.***.54  Rosenaldo  599358
    [4] 2018/06/28 01:24:19  121.147.***.175  처락인  133335
    [5] 2018/06/28 01:25:36  118.91.***.91  레이지  10339
    [6] 2018/06/28 01:25:37  122.35.***.104  토르다  76145
    [7] 2018/06/28 01:26:05  49.163.***.125  랫프릭  362857
    [8] 2018/06/28 01:26:10  121.170.***.78  반신  125052
    [9] 2018/06/28 01:26:16  114.205.***.36  쿨아쿠아  772403
    [10] 2018/06/28 01:26:18  112.184.***.120  금강산  657759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87
    오유는 글카 게임 쿠폰 조용하네요 ㅎㅎ [2] 흑빈랑 18/11/17 15:11 178 1
    286
    로아 능력치물약 무한 버그? 때문에 점검하는거같네요 ㅋㅋ [4] 흑빈랑 18/11/11 20:44 397 1
    285
    이번달 먼슬리 메기솔 디엘씨 등록하면 본편 하나 더 주네요 [4] 흑빈랑 18/11/03 04:07 232 0
    284
    [몬헌]성별 외모변경권 주네요 ~~ 흑빈랑 18/10/05 22:18 129 0
    283
    뜻밖의Q 도저히 못보겠네요 [1] 흑빈랑 18/09/24 11:25 147 3
    282
    와 ㅋㅋ 키린 원트로 잡았어요 !! [5] 흑빈랑 18/09/22 20:40 103 1
    281
    몬헌 패치후에 저만 로딩 느려졌나요? [2] 흑빈랑 18/08/23 19:46 122 0
    280
    오오오오오오오 [11] 흑빈랑 18/08/15 21:38 1092 7
    279
    비온다!!!!!!!!!!!!!!!!!!!!!!!!!!!!!!!!!!!!! [3] 흑빈랑 18/08/12 22:54 57 1
    278
    안쟈나프 잡았어요 !! [2] 흑빈랑 18/08/12 12:42 89 0
    277
    CPU 1231v3 글카 960 램 16으로 몬헌 돌릴수 있을까요?? [5] 흑빈랑 18/08/04 15:18 214 0
    276
    휴가겸 서울와서 골목식당 투어중이에요 ㅋㅋㅋ [7] 흑빈랑 18/07/27 19:35 396 11
    275
    예전에 채력바를 무기로 쓴다는 게임 어케됬을까요...? 흑빈랑 18/07/08 09:01 226 0
    274
    이번달 험블 먼슬리 대박이네요 ㅋㅋㅋㅋ [3] 흑빈랑 18/07/07 09:07 382 3
    월드컵에서 독일이긴 아시아국가 첨이라네욬ㅋㅋㅋㅋ [12] 흑빈랑 18/06/28 01:22 2517 30
    272
    끝났네욬ㅋㅋㅋㅋㅋ 스웨덴 멕시코 2:0이에요 [1] 흑빈랑 18/06/28 00:21 186 0
    271
    아니 이승우는 도대체 왜 선발 안넣나요?? [6] 흑빈랑 18/06/27 22:31 586 1
    270
    조현우가 혼자 다했네요 ㅋㅋㅋ [1] 흑빈랑 18/06/18 21:47 266 1
    269
    지니어스 피디 새 프로그램 하네요 ㅎㅎ [2] 흑빈랑 18/06/09 18:49 38 0
    268
    아수라 요도&암별 뭐가 좋을까요 [2] 본인삭제금지 흑빈랑 18/06/09 07:36 101 0
    267
    두니아 웃기네요 ㅋㅋㅋㅋ [1] 흑빈랑 18/06/04 20:49 87 0
    266
    암모나이트냥 [3] 흑빈랑 18/05/27 00:49 168 14
    265
    와 방금 밑에분 글보고 모바일 스팀링크 깔아봤는데.... 흑빈랑 18/05/23 00:11 192 0
    264
    아수라 마법석 질문좀요~~ [6] 본인삭제금지 흑빈랑 18/05/20 10:09 125 0
    263
    스트리트푸드파이터는 점점 고독한미식가 느낌나네요 [4] 흑빈랑 18/05/16 23:00 69 6
    262
    나도 고양이 있다!! [4] 흑빈랑 18/05/06 12:46 182 47
    261
    에버랜드는 눈치게임은 오늘 간사람 승리인듯? [1] 흑빈랑 18/05/05 11:35 144 2
    260
    커비 데모판을 하면서 뽐뿌를 가라앉히려고 했는데,,,, [4] 흑빈랑 18/04/17 21:22 59 1
    259
    주간아 화질이 왜이런가요 ㄷㄷ [3] 흑빈랑 18/04/11 23:20 163 0
    258
    닉언급) 스크륩님 나눔 감사합니다. 흑빈랑 18/04/10 21:27 58 2
    [1] [2] [3] [4] [5] [6] [7] [8] [9] [10]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