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범고래Oo。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05-03-25
    방문 : 3639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게시물ID : humordata_1763662
    작성자 : 범고래Oo。 (가입일자:2005-03-25 방문횟수:3639)
    추천 : 7
    조회수 : 1502
    IP : 125.138.***.81
    댓글 : 11개
    등록시간 : 2018/07/28 20:01:16
    http://todayhumor.com/?humordata_1763662 모바일
    [뻘글] 날씨 진짜 너무 더운거 아니냐...
    죽겠네...
     
    바로 옆건물이 고시텔같은 원룸인데 우리집 방향쪽으로 실외기가...
     
    살려줘.......
     
    냉풍기나 쿨매트를 구매하고싶어도 뭘 알아야 구매를하지...
     
    싸다고 덥썩 구매했다가 몇번 사용도 못하고 고장나거나 그러면ㅠㅠ(제품 추천좀... 냉풍기는 작아도 상관없느데 매트는 누워있을 정도는 됐으면 좋겠...)
     
    지금 젖은 수건으로 몸 닦으며 선풍기바람으로 버티는 중인데 수건을 흠뻑 적셔와도 1시간정도면 물기가 말라버림ㅠㅠ
     
    에어컨 외에는 답이 없는 것인가...ㅜㅜ
     
     
    엄마에게 귀한 아들래미를 이런 더운곳에서 태어나게하다니 이건 아동학대라고했다가 네가 지금 몇살인데 아동이냐고 덜떨어진놈소리들음...ㅠㅠ
    (원래 아들은 60이 넘어서도 엄마 눈엔 어린애로 보이는거 아니었나요T^T? 아들을 사랑하지않는듯ㅜㅜ)
     
    (아참, 덜떨어진놈, 더러운놈, 추잡한새끼, 칠칠치못한것, 철딱서니없는녀석, 모자란놈, 한심한놈 -업글-> 한심이 뚝뚝 떨어지는 놈, 되지못한놈, 여기까지가 지금까지 획득한 칭호인데요 저 되지못한놈의 업글버전인 되먹지못한놈이 되면 안된다고 들었는데 되먹지 못한놈이란 칭호는 어찌하면 얻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여러분은 어머니께 듣는 애칭이 무엇인가요?)
     
    아니 잠깐 어떻게 귀한 아들래미에게 저런 심한 칭호를!!!!
     
    가출해버릴테다!!!라고 말해봤지만 돌아온 답변은 안말릴테니 얼른나가래요ㅠㅠ
    세상에 복수할테다라고 말하니까 돌아온 답변은 니깟놈이 무슨 수로 복수할꺼녜요ㅠㅠ
    일기에 적어둔다고말했더니 일기는 쓰면서 그런소리하녜요ㅠㅠ
     
    엄마미워ㅠㅠ
    범고래Oo。의 꼬릿말입니다

    160FD835501B958E2DE8EC






















    = 출처 : 네이버 웹툰 노블래스 타키오 =

    ♡1992년 9월 7일생 / 157cm / 80-56-80 (cm)♡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8/07/28 20:10:39  218.234.***.192  아무말잔치국  774520
    [2] 2018/07/28 20:20:32  221.149.***.125  태랑대왕마마  694557
    [3] 2018/07/28 21:07:34  175.200.***.63  베오베상주녀  107439
    [4] 2018/07/28 21:34:17  118.36.***.66  에구구국  674708
    [5] 2018/07/29 02:22:56  39.7.***.160  나쁜글  688208
    [6] 2018/07/29 03:38:13  117.111.***.121  18778  604785
    [7] 2018/08/22 22:52:46  162.158.***.32  순천박미연  764412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26
    엄마가 고기반찬을 못먹게해요 찡찡찡ㅠㅠ [13] 범고래Oo。 19/03/05 22:32 2172 7
    625
    이중 기억나는거 있으신분~ [416] 범고래Oo。 19/03/01 21:54 2589 18
    624
    <후방?> SXN-150-07 [6] 범고래Oo。 19/01/16 20:03 2435 11
    623
    베오베에 스님 머리깎은 글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범고래Oo。 19/01/11 11:44 1404 10
    622
    라메니아 21 범고래Oo。 19/01/05 17:25 425 0
    621
    나 얼마전에 직접느낀 보스베이비 후기만화 [7] 범고래Oo。 19/01/04 13:04 1920 20
    620
    내가 진짜 그거 하지말랬잖아!! [1] 범고래Oo。 18/12/21 16:55 931 6
    619
    남자들이여 생떼를 부려봅시다+ㅅ+ [7] 범고래Oo。 18/12/21 11:15 2003 9
    618
    [본삭금]모니터가 갑자기 나가는 수도 있나요? [4] 본인삭제금지 범고래Oo。 18/12/11 10:35 82 1
    617
    (후방) 오유 광고 감사ㅠㅠ 압도적 감사ㅜㅜ [9] 범고래Oo。 18/11/22 04:21 3077 12
    616
    베오베에 택시파업글을보고 [32] 범고래Oo。 18/10/21 18:07 1455 7/32
    [뻘글] 날씨 진짜 너무 더운거 아니냐... [11] 범고래Oo。 18/07/28 20:01 836 7
    614
    [본삭금, 질문] 디지몬에 대해서 잘 아시는분~ [10] 본인삭제금지 범고래Oo。 18/07/17 18:58 75 2
    613
    [질문] 디지몬 프론티어에 나오는 스피릿 문양 본인삭제금지 범고래Oo。 18/07/12 15:41 62 2
    612
    (본삭금) 대행사통해 제품을 받았는데... [3] 본인삭제금지 범고래Oo。 18/07/09 15:01 55 0
    611
    선물 포장이 골치가 아프네요... 조언좀...(본삭금) [4] 본인삭제금지 범고래Oo。 18/06/19 14:20 74 1
    610
    맘에드는 휴대폰 케이스를 봤는데... [4] 범고래Oo。 18/06/14 20:24 45 0
    609
    나는 이시대의 홍길동... 쥬륵...ㅠㅠ [13] 범고래Oo。 18/06/14 18:43 853 11
    608
    배트랑 [2] 범고래Oo。 18/06/09 19:57 432 2
    607
    대권주자 기호에 관한 제 생각 [6] 범고래Oo。 18/06/05 11:21 246 1
    606
    이베이... 으... 고대켈트어... 머리아픔ㅠㅠ [2] 본인삭제금지 범고래Oo。 18/04/25 20:05 36 0
    605
    어른이날 선물로 이거 사고싶은데.... [3] 본인삭제금지 범고래Oo。 18/04/24 22:50 31 0
    604
    어흑... 오유에서 본 글만 믿고 게임머니를 넘겼더니만ㅠㅠ [14] 범고래Oo。 18/02/20 22:34 270 8
    603
    대전도 방금 지진이.... 범고래Oo。 18/02/11 05:05 58 0
    602
    (질문) 워해머40k 소울스톰<<스팀>> [4] 본인삭제금지 범고래Oo。 18/01/02 20:32 77 0
    601
    워해머 40K 소울스톰.... [2] 본인삭제금지 범고래Oo。 18/01/01 18:27 133 2
    600
    모두들 Me... Ma... 메리크리스마스~ [3] 범고래Oo。 17/12/25 19:46 52 3
    599
    몰래카메라) 밀폐된 엘리베이터 안에서 벌들이 덮친다면?!? 범고래Oo。 17/12/05 21:30 211 1
    598
    (후방?)오유인이 줄어드는이유.... [2] 범고래Oo。 17/12/02 20:59 625 26
    597
    여자들이 화장하는 이유.jpg [12] 범고래Oo。 17/11/30 20:14 688 14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