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2020도쿄올림픽
  • 게시판찾기
  • 게시물ID : humorbest_1144467
    작성자 : 므훗남자
    추천 : 132/53
    조회수 : 434664
    IP : 116.40.***.220
    댓글 : 50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5/11/02 02:07:03
    원글작성시간 : 2015/11/02 01:50:46
    http://todayhumor.com/?humorbest_1144467 모바일
    19) 남자 브라질리언 왁싱 실제 후기!! (여자는 보지 마세요)
    옵션
    • 창작글
    요즘 주변에 왜그리 왁싱예찬(?)을 하는 놈들이 많은지...참...
     
    몇주전 친구놈과 사우나가서 친구놈이 털없는 거기(?)를 선뜻 내밀며 얼마나 자랑질을 하던지...
     
    여자친구가 좋아한다...어쩐다...
     
    무슨 방판사원처럼 열심히 PR을 하더군요...
     
    브라질리언왁싱인가 브라질왁싱인가 하는 중요한 거기(?)의 털을 왕창 뽑는다는...ㅜ
     
    그냥 상상만으로도 남자들한테는 아픔과 고통과 슬픔을 느낄 수 있는..
     
    난 여친도 없는데 해서 머해...
     
    근데 먼가 신세계에 대한 열망은 마음속에 있었나봅니다. --;;
     
    K-003.png
     
    땀흘리며 인터넷 검색...
     
    브라질리언왁싱주의점..장점..왁싱샵은 어떤데가 좋다...
     
    점점 머리속만 복잡해지고...ㅜ
     
    그러던 중 왁스비라는 사이트 발견,
     
    여러 왁싱샵이 올라와있길래...그중에 집에서 가까운 곳 하나 찍어서....
     
    예약...무언가 홀린듯 나의 발걸음을 그곳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일단, 생각보다 아늑한 샵이였음.
     
    생각보다 미모의 선생님께서 웃으며 반겨주는데  더 두렵게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설명을 듣긴 들었는데...
     
    아무 생각도 안나더군요....
     
    자꾸 털을 뽑는 자리로 보이는 배드만 눈이 갑니다....
     
    마치 사형수가 사형대를 자꾸 응시하는듯한...
     
    일단 옷벗고 하나도 안떨리고, 안무서운척 깨끗히 씻으러 샤워장입장...
     
    따스한 물줄기가 내 몸을 감싸는 것이 마치 마지막 위로같이 느껴졌음...
     
    왜 그런 시간은 빨리 가는지...
     
    마지막으로 나의 털들을 점검하고 간단한 작별인사를 마치고...나옴...
     
    역시 웃으며 반겨주는 선생님의 모습...불안하다...ㅎㅎ
     
     
    똥X도 왁싱을 같이 하기로 하여, 일단 자세를 취하라고 알려주는데...
     
    몇년전 올림픽에서 레슬링이 퇴출되었다는 소식을 들은 기억이 있는데...
     
    똥X왁싱은 레슬링의 부활을 의미하는듯 했다...
     
    흔히들 말하는 빳데루 자세가 재현되었다...
     
    K-005.png
     
    지금껏 어느 여자한테도 공개하지 못한
     
    내 똥X를 저 미모의 여자분한테 헌납해야한다는게 너무나도 창피했습니다.ㅜ
     
    먼가 뜨거운 기운이 내 똥X의 주변을 감싸고 몇초뒤 찍~ 소리와 함께 무언가 뜯겨나가는 소리가 들렸다...
     
    약3~4번정도...
     
    생각보다 아프지는 않았다...
     
    미모의 선생님께서 끝났다며, 다른분들보다 많지는 않으세요~ 라는 말에,
     
    다른 남자는 더 많아요? 잘되었나요? 어떤가요? 라는 등...
     
    머라고 대답하는게 적절한지도 몰라서 그냥 침묵하였다...
     
     
     
    게임은 지금부터 시작...
     
    수술대 위에 올라온 느낌, 근데 수술복이 없다..
     
    그냥 홀랑당 벗은 내몸은 미모의 선생님에게 여과없이 생방송으로 중계되고 있었다..
     
    아무렇지 않게 그곳을 터치하는 그 손...나 원참...괜히 하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전에...
     
    내 의지와 상관없이 점점 힘이들어가는 그놈...정말 원망스럽다...ㅜㅜ
     
    KakaoTalk_20150922_121912491.jpg
     
    누가 그랬냐? 애국가 부르라고...
     
    젠장, 애국가 전혀 도움이 안됨...더 힘만 들어가는 상황...
     
    이건 또 머라고 해야 하나...
     
    저 그런사람 아니에요~ 라고 말하기도 모하고...ㅜㅜ 미치겠다...
     
    지긋히 눈을 감고 뜨지를 못하겠더라...
     
    실눈이라도 뜨고 싶었지만, 왠지 나를 노려보고 계실것 같아서...
     
    그렇다고 자는척하는 것도 말도 안되고...ㅜㅜ
     
    그냥 이대로 지나가면 오해 받을 거 같아,
     
    용기내에 말을 꺼내본다...저기..제가..그게..
     
    웃으시며, 눈치를 챈듯...괜찮아요~ 다른 분들도 다 그러시니...
     
    부담 갖지마세요...저희는 매일 하는 일이라 크게 신경안써요~
     
    이 멘트가 더 싫었다!!!! 마치 먼가 다 안다는 듯한!!! 나 그런거 아닌데...ㅠㅠ
     
    가장자리부터 뜨거운 액체가 발라지는 느낌이 들었다....
     
    또 들리는 찍~ 소리...뜯겼다...
     
    생각보다 안아펐다...
     
    점점 가운데쪽으로 발라 오더라...
     
    이제 생각보다 아프다...
     
    아픔도 아픔이지만, 또 고민이 되는것이 있었다...
     
    그래도 남자인데 아프다고 해야하나..아니면 태연한척 강한척 해야하나...ㅜㅜ
     
    근데...중앙지점은 진짜 아펐다...나도 모르게 비명이..ㅎㅎㅎㅎ
     
    약한 내 모습을 저 미모의 선생님한테 보여야 하는 마음이 더 아펐다...ㅜㅜ
     
    반쯤 끝났을때 정도 살며시 나의 거기를 보았다...
     
    K-006.png
     
    이런 모습이였다...ㅎ 근데 이분은 멋지네...ㅎ
     
    손에 흐르는 땀을 움겨지며, 끝까지 꾸욱 참고 이겨냈다..
     
    나의 사탕2개 쪽에는 그다지 털이 없어서 쉽게 끝났다....
     
    K-007.png
     
    우리 석천이 형 머리처럼 깨끗해져 있는 나의 거기를 바라보며 만족해했다...
     
    근데 뽑는 과정은 조금 아프긴하다...
     
    하지만, 거기 피부가 너무 뽀송뽀송한게 아기 엉덩이 같아서 놀랬다...
     
    그래서 내 친구놈이 말했던, 여친이 좋아하더라...라는 말이 이해가 갔다...
     
    근데 난 누가 좋아해주지?? ㅜㅜ 생각을 해보니, 실수였다...
     
    이 상태로는 더더욱 여친을 만들수 없을거 같다...
     
    처음 만나는 여자가 머라고 생각할지...ㅜㅜ 생각이 짧았다...
     
    그냥 내 손길로만 만족하며 사는게 나는 답인거 같다...
     
    30년 넘게 나와 같이해온 털들을 그곳에 버리고, 마치 새삶을 시작하는 마음으로 나왔다...
     
    약간 밑에가 허전한 느낌도 들고...체중계라도 올라가봐야겠다...몇그램이라도 내려갔는지...
     
    나의 첫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는 여기까지...근데 점점 맘에 든다...ㅎㅎㅎ
     
    나도 모르게 주변사람들에게 왁싱예찬을 하기 시작했다...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보며, 문득 그리스동상(?) 거기 털없는 남자 동상들을 본거 같다는 생각이...
     
    그리스에서도 브라질리언 한건가??ㅎ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5/11/02 01:52:34  59.27.***.175  옆구리고양이  651735
    [2] 2015/11/02 01:54:23  162.158.***.89  발열너구리  446175
    [3] 2015/11/02 01:54:47  1.252.***.4  소우고기미역국  287558
    [4] 2015/11/02 01:56:14  119.149.***.144  서재호  288280
    [5] 2015/11/02 01:56:26  211.36.***.193  시즈오부인  419556
    [6] 2015/11/02 02:01:07  39.112.***.178  ♥귀요미♥  306141
    [7] 2015/11/02 02:04:21  182.230.***.234  중력폭포  521290
    [8] 2015/11/02 02:05:30  218.149.***.145  홍류  563480
    [9] 2015/11/02 02:06:23  183.105.***.165  가오나시  134039
    [10] 2015/11/02 02:07:03  39.7.***.65  냐응냐응  275513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65978
    [7/23(화) 베스트모음] 가슴 큰 유튜버들 새로운 돈버는 방법 투데이올데이 24/07/24 08:05 2075 10
    1765977
    세상에 사경을 헤매는 사람에 대한 헬기이송이 특혜라니 [4] [진진] 24/07/24 08:05 530 10
    1765976
    2024년 6월 22일 월성원전 저장수 누출사고가 있었다고 함 [5] 콰이어 24/07/24 08:01 545 13
    1765975
    골프 모임과 관련해 수시로 거짓말중인 임성근... [3] 근드운 24/07/24 08:00 469 12
    1765974
    조국대표 소원 이루셨네요 염소엄마 24/07/24 07:55 819 14
    1765973
    고자가 많아서 한국이 좋다는 외국인 [8] 펌글 우가가 24/07/24 07:09 1904 15
    1765972
    먹구름이 걷히고 나니 [8] 96%충전중 24/07/24 06:47 728 18
    1765971
    지방에서 살기 힘든 이유. jpg [6] 펌글 우가가 24/07/24 06:08 2351 23
    1765970
    아까 오유에서 본 거요ㅠㅠ [15] 96%충전중 24/07/24 05:40 907 15
    1765969
    한국야생화 [2] 펌글 오호유우 24/07/24 04:12 1340 22
    1765968
    기레기에게 작업 당한 백종원 [8] 펌글 우가가 24/07/24 03:36 1899 33
    1765967
    세계 '유일' 핵맞은 민족 타이틀을 지키기위해 일본정부가 노력했던 사건 [4] 펌글 우가가 24/07/24 03:35 1416 29
    1765966
    패했다고 도망치거나 삐지는 건 2류다. [9] 거산이도령 24/07/24 03:03 1109 25
    1765965
    유머는 아니지만 GS쥬시쿨180ml 드실분 1분 [2] 호랑이어흥 24/07/24 03:01 763 18
    1765964
    하...진짜 피곤하네요 [15] cm하하. 24/07/23 23:38 1441 20
    1765963
    국힘 전당대회에서 나온 발언... [16] 근드운 24/07/23 23:27 1576 36
    1765962
    한동훈 당선을 본 홍준표의 빠른 퇴각 [9] 거산이도령 24/07/23 22:55 2192 38
    1765961
    그냥 이런저런 자료.... [8] 놈비바띠 24/07/23 22:53 3038 26
    1765960
    세번 보게되는 군인 사진 [14] 냥명먄ㅇ 24/07/23 22:52 4353 24
    1765959
    할리갈리 어플이 있다던데? [4] 댓글캐리어 24/07/23 22:45 2175 19
    1765958
    밤새 눈이 많이 쌓였네요. [10] 여리오빠 24/07/23 22:45 2032 16
    1765957
    한장관 당대표 축하드립니다 [18] 알트코인 24/07/23 21:29 1515 38
    1765956
    안녕하세요 뉴비 인사드립니다. 고백할 것이 있는데... [18] 창작글 핵인싸이더 24/07/23 20:35 898 45
    1765955
    여름에 난방비 인상하면 아무도 모르겠지..!? [12] 96%放電中 24/07/23 20:16 2173 49
    1765954
    세상에서 제일 위험한 코끼리 발 [4] 펌글 우가가 24/07/23 20:15 4340 24
    1765953
    석고대죄하는 맥심 [8] 펌글 감동브레이커 24/07/23 20:12 2764 31
    1765952
    이수근 쇼핑몰 사진 [14] 마데온 24/07/23 19:31 3821 29
    1765951
    김건희 드디어 검찰이 밝혀냈다!! [9] 짱구는똥마려 24/07/23 19:23 2439 32
    1765950
    국혐당 키다리 당대표 탄생 ㅋㅋㅋ [18] 홀로햏자 24/07/23 18:19 2738 43
    1765949
    콜롬비아 최대 우범지역 영상 올렸다가 욕 먹는 유튜버. [30] 96%放電中 24/07/23 17:46 4449 39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모바일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