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게시물ID : fashion_500
    작성자 : 세블리
    추천 : 30
    조회수 : 38992
    IP : 115.89.***.66
    댓글 : 5개
    등록시간 : 2011/11/19 09:15:55
    http://todayhumor.com/?fashion_500 모바일
    기본티셔츠 팁




    후드티나 맨투맨 안에 받쳐입으시는 흔히들 말하는 베이직하우스 3종 기본티셔츠라고 하죠
    이거 한두번 입고 빨면 후즐근해질때가 많은데
    기본 티셔츠 구매하실때

    ★20수★로 구매하세요!

    30,40수는 얇고 흐느적거리고 한두번 빨면 목늘어나고 쟞꼭지가 비치는 민망함이 발생합니다.
    20수는 많이 빨아도 목늘어짐도 거의없고 일반 쭉티처럼 두께감도 살짝있고, 비치지도않고
    여름에 하나만 입어도 괜찮아요.
    그리고 이런면티를 안에 입어줘야 몸의 피지나 땀을 흡수해주니까 등드름같은것도 덜나구요
    후드티나 티셔츠 매일매일 빨면 옷늘어지고 그럴텐데 안에 받쳐입어주면
    안에꺼만 빨고 겉에입은 후드나 티셔츠는 탈취제 뿌려서 널어놓으시면 되니 일석이조^^
    반팔 긴팔 다 가지고 계시면 활용도가 높겠죠. 저도 각각 몇장씩 가지고 있어서 매일매일 빨아서
    입고있어요.


    그리고 여자분들 화이트, 블랙 기본 U넥이나 라운드 쫄티 가지고 계시면 활용도가 높아요
    청바지위에 하나만 입어도 예쁘고 자켓이나 가디건안에 받쳐입기도 좋구요





    그리고 후드나 티셔츠 박시하게 입는것 좋아하시는분들.
    치수 큰거 구매하실때 어깨선이 일자로 잡힌것 말고
    목에서 겨드랑이까지 어깨선이 대각선으로 잡힌걸로 사세요
    어깨 라인이 딱히 없어서 크게입어도 어깨가 각지고 덩치가 커보이는 느낌이 덜해요
    어깨 라인이 안맞으면 아빠옷 훔쳐입은것 처럼 보이잖아요

    그리고 후드나 맨투맨 티셔츠 구매하실때는 시보리 확인하세요
    시보리가 약한옷들은 세탁후에 시보리가 늘어질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후드나 맨투맨 도톰한 느낌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쭈리안감★ 으로 구매하세요
    쭈리안감이 들어있는 옷이 대부분 탄탄하고, 브랜드 후드티셔츠나 맨투맨안엔 대부분 쭈리안감이
    들어있어요 쭈리안감없이 그냥 특양면인 경우 안감 겉감이 똑같은 경우가 많고. 땀흡수도 잘못하고
    전체적인 도톰함이나 착용감이 덜해요.

    겨울에는 기모안감 많이들 입으시는데 저는, 아우터를 도톰하게 입는편이라.
    기모안감 맨투맨이나 후드입고 두터운 아우터를 입으면 너무 더워서,
    기모안감 후드나 맨투맨보단 쭈리안감 후드나 맨투맨을 선호하는 편이예요. 겉재질도
    쭈리안감이 좋은경우가 많고 쫀쫀해보이고 겨울외 봄, 가을에도 입을수 있고
    (기모안감은 뭔가 맨들맨들하달까..)



    음... 어떻게 마무리해야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도 기본적인 팁쓰러올께요 혹시나 지적할 부분이있다면 공손히 지적해주세요.
    이상 의류판매와도매에 종사했던 잉여사람이 글싸지르고 뾰로롱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1/11/19 09:33:29  118.38.***.15  Dr쿠트라팔리
    [2] 2011/11/19 10:36:17  219.255.***.77  
    [3] 2011/11/19 11:52:18  175.124.***.188  
    [4] 2011/11/19 11:54:23  112.72.***.27  헬로브리드
    [5] 2011/11/19 12:10:14  61.33.***.64  개맛을안다
    [6] 2011/11/19 13:27:58  182.211.***.185  패게이
    [7] 2011/11/19 13:56:49  219.241.***.32  하계동쐬사슬
    [8] 2011/11/19 14:07:21  119.195.***.233  BUSSA
    [9] 2011/11/19 16:04:43  121.144.***.148  뒷북이다
    [10] 2011/11/19 16:25:19  183.109.***.231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2257
    아직 가을도 안왔는데 벌써 부츠 지르고 있네요 [1] 겨울가즈아아 18/07/23 22:06 20 0
    202255
    혹시이거 옷 이름 알수있을까여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안녕요 18/07/23 02:57 186 0
    202254
    반팔티 색깔 추천! [2] 본인삭제금지 촌스마 18/07/22 21:14 165 0
    202253
    티쏘 시계 건전지 교체 오래걸리네요;; [1] 차칸곰 18/07/22 15:20 107 0
    202250
    다리 짧은사람은 바지를 어캐입어야될까요... 일리ill 18/07/21 18:55 163 0
    202249
    이쁜안경 고르는 방법 알려주는 유튜브 만들어요 이런느낌인데 봐주세요 암어춤 18/07/21 13:35 137 0
    202248
    손나은 무대의상 중에 [1] 망고덕후 18/07/21 12:12 407 0
    202246
    50대 남성지갑 [2] 오머지 18/07/20 15:51 208 0
    202245
    도와주세요! 원피스+가디건 코디 [2] 태유 18/07/20 14:02 443 0
    202244
    금새록 귀걸이 찾고싶어요 Thigh_gap 18/07/20 10:49 138 0
    202243
    타이클립인데 이거 어디, 디자이너 알 수 있을까요? 성욕의항아리 18/07/19 23:55 173 0
    202242
    여름에 코트 찾기.. 도와주세요 [2] 김수현성시경 18/07/19 20:40 281 0
    202240
    남성시계에 대해서 잘 아시는분~ 해밀턴사 입니다. [2] pu하핫 18/07/19 14:22 201 0
    202239
    발바닥 편한 스포츠 샌들은?? 족저근막염입니당 ㅜㅜ 베스트금지본인삭제금지 고고곸 18/07/19 05:11 240 0
    202237
    이옷좀 찾아주세요ㅠ [2] 달빛웃음 18/07/16 14:15 563 0
    202236
    얼큰이 안경 추천좀 부탁드려요 ㅜㅜ [1] 본인삭제금지 아몬드마이쪙 18/07/16 01:55 280 0
    202235
    이런 원피스에는 어떤 가디건이 어울릴까요? [1] 본인삭제금지 태유 18/07/15 15:40 668 0
    202234
    옷 색 매치 이상한가요? [4] 카제카제 18/07/15 08:54 675 0
    202233
    ㅜㅜ이옷좀찾아주세요. 앵이 18/07/15 00:27 302 0
    202232
    이 반지좀 찾아주세요 ㅜㅜㅜㅜㅜㅜ [2] 창작글 ☆struck 18/07/14 17:31 423 0
    202229
    소개팅 룩좀 조언좀 해주세요... [4] 뭘입을까 18/07/13 22:59 675 0
    202228
    혹시 이런 가방을 뭐라고 하나요? [4] 본인삭제금지 훗날닭집사장 18/07/13 10:39 521 0
    202227
    ㅂㅅㄱ) 토끼그림 그려진 단화브랜드 뭔가요?? [4] 본인삭제금지 닉값하시는분 18/07/12 16:50 500 1
    202226
    여름 되니까 백이 자꾸 눈에 들어오네요. [1] todayism 18/07/12 13:59 420 0
    202225
    전주 가방집 여기 괜찮나요? 본인삭제금지외부펌금지 텅장만세 18/07/11 20:57 284 0
    202220
    분더샵 세일 102z 18/07/10 11:56 462 0
    202219
    옷좀 찾아쥬세요...! 본인삭제금지 Ashlynpearce 18/07/10 08:51 369 0
    202218
    인터넷 쇼핑에서 본 옷을 찾고 있어요 창작글본인삭제금지 쑥쑥럽게 18/07/09 20:57 500 0
    202217
    정장 구두로 어떤지 조언좀,. [2] 스케빈 18/07/09 20:16 493 1
    202216
    에어조던4 득템 솔직하게 이득 아님 망? [1] 정팔이2 18/07/09 19:23 495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