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사토미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05-08-13
    방문 : 1137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게시물ID : dungeon_22248
    작성자 : ÜberPro (가입일자:2005-08-13 방문횟수:1137)
    추천 : 1
    조회수 : 643
    IP : 118.35.***.152
    댓글 : 5개
    등록시간 : 2011/01/30 12:56:07
    http://todayhumor.com/?dungeon_22248 모바일
    소환사 vs 마도중 하나 추천해주세요 ㅜㅜ
    소환사 vs 마도중 하나 추천해주세요 ㅜㅜ

    부캐 키울려는데 뭐키울지 몰겠네여

    솬사 이번에 대박 흥했구 그래서 키워볼까 생각도 드는데 어쩔찌 몰겠네여 ㅋㅋㅋ

    솬사 키운다면 4상정 으로 가야하나요? 정희도 끌리는데.... 으악 결단좀내려주세여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1/09/06 21:16:21  203.226.***.41  독초같은여자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
    발컨지수 질문요 [5] ÜberPro 11/02/13 12:12 127 0
    32
    버서커는 말입니다 [3] ÜberPro 11/02/10 13:27 172 1
    31
    바니 버니의알 꽁쳐두면 돈좀 될까여? [2] ÜberPro 11/02/10 00:26 175 0
    30
    카인섭 여스커 극화듀 레압 시세가 ㅜㅜ? [1] ÜberPro 11/02/08 21:48 69 0
    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드원들이 스커 강추하시길래 스커했더니 [1] ÜberPro 11/02/08 20:44 170 0
    28
    던파 창모드 채팅 [4] ÜberPro 11/02/08 14:21 193 0
    27
    카인섭인데..... 외로워요 [3] ÜberPro 11/02/08 13:41 63 0
    26
    넥슨 캐쉬충전 보너스 되는게 뭐죠? [2] ÜberPro 11/02/04 21:16 100 0
    25
    레압에 검계까지 사논 사령 접고 인파 키울래요 [10] ÜberPro 11/02/01 20:03 145 0
    소환사 vs 마도중 하나 추천해주세요 ㅜㅜ [6] ÜberPro 11/01/30 12:56 110 0
    23
    요번 이벤압 가장 흥한 캐릭터가 누굴까요!? [14] ÜberPro 11/01/28 21:46 267 0
    22
    요번 이벤압 끼워서 캐릭 하나 새로 키워볼려는데 추천좀! [8] ÜberPro 11/01/28 10:39 149 0
    21
    사령 설셋칭호 추천좀! [3] ÜberPro 11/01/26 22:19 97 0
    20
    영화 하나만 찾아주세요!! ÜberPro 11/01/25 20:40 32 0
    19
    사령술사 목걸이 추천좀 해주세요! [1] ÜberPro 11/01/14 22:36 47 0
    18
    (카인)ㅜㅜ 사령 각성퀘좀 도와주세요...... ㅜㅜ [5] ÜberPro 11/01/12 17:11 82 0
    17
    비밀번호 오류 ㅡㅡ [5] ÜberPro 11/01/11 18:35 144 0
    16
    울산 정모 후기 [5] ÜberPro 11/01/09 07:29 142 2
    15
    사령술사 지능/힘이 몇정도되야 평균인가요? [1] ÜberPro 11/01/07 14:56 75 0
    14
    사령 레압 [1] ÜberPro 11/01/06 17:57 109 0
    13
    사령술사/데스브링어 스킬 궁금증! [5] ÜberPro 11/01/06 01:36 179 1
    12
    추천좀 [3] ÜberPro 11/01/01 22:41 187 10
    11
    [BMW] 병신년.jpg [6] ÜberPro 11/01/01 22:38 908 1
    10
    [부기맨]우는 아이는. [4] ÜberPro 10/12/28 19:10 636 5
    9
    극화작? 극화듀작? 극찬작? 극찬듀작? [4] ÜberPro 10/12/12 04:53 143 0
    8
    토네이도 크리쳐..... [1] ÜberPro 10/12/12 00:40 168 0
    7
    개늅늅 캐릭추천좀요 ㅠㅠ [12] ÜberPro 10/12/10 12:11 198 2
    6
    오락실 게임하나 찾아요! [2] ÜberPro 10/12/02 19:50 177 0
    5
    코카콜라의 진실 [14] ÜberPro 10/11/11 21:55 779 13
    4
    보고있어 용개형?? EE!!!!!!!! [10] ÜberPro 10/10/22 20:48 520 11
    [1] [2] [3] [4] [5] [6]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