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결제확인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3-10-15
    방문 : 2140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게시물ID : diet_128750
    작성자 : 결제확인 (가입일자:2013-10-15 방문횟수:2140)
    추천 : 7
    조회수 : 193
    IP : 172.88.***.4
    댓글 : 6개
    등록시간 : 2020/05/31 07:22:40
    http://todayhumor.com/?diet_128750 모바일
    오늘의 홈트 줄넘기 개시(feat. PO안쓰럽WER)
    앙뇽하세여 여러분 오늘의 홈트입니다

    제가 일지 안올린 날은 바이시클 매뉴버만 하고 
    땡땡이친 날이구옄ㅋㅋㅋ 엌ㅋㅋㅋ 게으름ㅋㅋㅋㅋ

    올린 날은 정직하게 운동한 날입니다.
    오늘은 아주 정직한 양치기소년이라구요!

    일단 언제나 하득끼 대충 몸을 움직이고 청소를 해서 
    웜업을 합니다. 동적 스트레칭 까짓거 물건 치우고 배큠 한바퀴 
    돌리면 되는 거 아닌가요. 왼손으로 돌리고 오른손으로 돌리고!!

    사실 더워지니까 요새 개미가 나와서 겁나 치우는 중입니다ㅠㅠ 
    집에 페퍼민트오일 하나 정도는 두고 사시면 저처럼 개미 나올때 
    결계를 쳐서 막을 수 있읍니다요

    어쨌든!!! 웜업 후에 맨날 하는 바이시클 매뉴버입니다만
    오늘은 왠지 복근에 힘이 남아 무릎 바깥과 팔꿈치 바깥을
    마주쳐보기로 했어요. 

    보통은 끝과 끝이 하이파이브하면 된걸로 쳤었는데 오늘은
    크로스해서 바깥부분을 마주쳐보니 복근이 미쳐 비명지릅디다
    25개 4세트 마무리 후 리버스 크런치ㅇㅇ

    잡을 데가 따로 없어서 12lbs아령 두개 크로스해서 쌓고
    거기다가 8파운드 두개를 엇갈려서 무게를 준 후 누워서 잡고 
    최대한 다리를 올려서 복근을 접고, 허리 안펴질 만큼만 내려줍니다. 
    이걸 25개 4세트

    어제 운동뚱봤거든요ㅋㅋㅋㅋ 민경씨 하는 거 보고 올ㅋ 해서 따라함ㅋㅋ

    그리고 덤벨 로우 8lbs 15개 2세트 웜업
    12lbs로 늘려서 5세트 후 원암 로우 동중량으로 각 3세트

    가볍게 12lbs 들고 고블렛 스쾃 25개 하나 해서 대충 하체를 풀어주고
    줄넘기 해봤어요ㅇㅇ

    줄이 길어서 조정 하면서 대충 100개 한거 같아욬ㅋㅋㅋ
    자꾸 걸리니까 썽질뻗침ㅋㅋ 왼발만 걸림ㅋㅋㅋㅋ
    국민학교때의 영광이 그립네요 엑스자도 하고 뒤로도 돌리던 그 시절..(빤짝

    다시 조정후 20개씩 5번 더 하고(자꾸 20번째에 걸리고) 
    무릎이랑 허리가 싸하길래 고만두고 들어옴ㅠㅠㅠㅠ

    이따가 진통제 먹고 샤워하러 갑니다 낄낄
    줄넘기하면 생리 빨리 올겁니다ㅇㅇ 그리고 빨리 끝내는 거시야요ㅇㅇ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20/05/31 07:43:07  112.152.***.3  보노보노양  653654
    [2] 2020/05/31 09:47:45  211.177.***.112  니췌  558008
    [3] 2020/05/31 13:01:36  175.194.***.52  아빠별  732234
    [4] 2020/05/31 13:35:38  221.139.***.143  스티브로저스  720541
    [5] 2020/05/31 19:55:11  116.38.***.59  낯선땅이방인  758554
    [6] 2020/06/01 20:25:33  1.229.***.214  Tyler_Gaeko  764185
    [7] 2020/06/02 19:50:35  175.115.***.184  그기정말이가  393522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48
    박원순 시장 돌아가심????? [9] 결제확인 20/07/10 01:48 653 1
    3047
    힝 망했어요 이시간에 자고 일어남ㅠ [10] 결제확인 20/07/09 17:14 175 3
    3046
    심심할때 왕소금 먹어본 적 업슈??? [10] 결제확인 20/07/09 08:58 209 2
    3045
    이씽 베라가 짱이라구 [8] 결제확인 20/07/09 08:13 149 2
    3044
    와 나에 대한 도전인가... 생일전날 민초 케익을 요구해?? [5] 결제확인 20/07/09 06:50 172 2
    3043
    들기름 쿨타임 왔따요 [10] 결제확인 20/07/09 06:15 233 3
    3042
    교재 도착했다요.. 내일부터는 빡공이다요ㅠ [12] 결제확인 20/07/08 15:44 156 2
    3041
    본격적인 빈혈이다.... [13] 결제확인 20/07/08 09:28 140 0
    3040
    아 울렁거려ㅠㅠ [9] 결제확인 20/07/08 04:04 102 1
    3039
    오늘의 교훈: 생리 끝나고 바로 깝치지 말자 [10] 결제확인 20/07/08 04:01 439 9
    3038
    운동 시작합니다 [12] 결제확인 20/07/08 02:55 130 2
    3037
    겨터파크의 계절을 맞아 데오드란트 문의 드립니다 [13] 본인삭제금지 결제확인 20/07/07 16:49 309 1
    3036
    운동에 가혹한 날씨다... [6] 결제확인 20/07/07 15:03 173 0
    3035
    오늘운동은 푸셥으로 간단하게 끗 [6] 결제확인 20/07/07 14:46 136 4
    3034
    꼬리곰탕 존맛탱!! [22] 결제확인 20/07/07 10:08 287 6
    3033
    중량판! 샀다요!! 전!! 자유의 몸이에요!! [17] 결제확인 20/07/07 09:05 203 7
    3032
    뭐지 이 꼬리곰탕 겁나 맛있는 냄새나요ㄷㄷㄷ [19] 결제확인 20/07/07 08:48 282 2
    3031
    꺄! 중량판 샀다!!! 결제확인 20/07/07 08:42 144 3
    3030
    개구기 샀어요ㅋㅋㅋ 이제 화이트닝이 편해졌음ㅋㅋㅋ [8] 결제확인 20/07/07 07:30 240 2
    3029
    드디어 소꼬리를 사온 거시야요 [16] 결제확인 20/07/07 06:05 242 4
    3028
    얼어버린 차게엔 아아를 끼얹나...? [2] 결제확인 20/07/06 03:53 164 5
    3027
    올해의 첫 아아 납십니당 [7] 결제확인 20/07/06 03:51 212 1
    3026
    결코 다시 전쟁! 결코 전쟁 다시!!!! [6] 결제확인 20/07/05 13:06 199 2
    3025
    독립전쟁을 다시하나봅니다 [3] 결제확인 20/07/05 12:23 238 2
    3024
    강아지하고 겁나 놀고 옴ㅋㅋㅋ [9] 결제확인 20/07/05 12:11 218 3
    3023
    에어컨 결국 켰어요 넘모 더웠음ㅠ [18] 결제확인 20/07/05 11:15 202 2
    3022
    남장여자 로맨스는 사랑이죠ㅋㅋㅋ [2] 결제확인 20/07/05 03:17 328 1
    3021
    네 저는 선물을 골랐습니다 [6] 결제확인 20/07/05 00:44 128 1
    3020
    10대 초반 여자애는 선물 뭐조야 할까여ㅠ [20] 결제확인 20/07/05 00:07 308 0
    3019
    밥먹고 나니 이제 커피 다시 한잔 더 마시고 [6] 결제확인 20/07/04 23:51 95 3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