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서포트로는 도저히 답이 안나와서 여러분의 생각을 여쭙고자 글을 올립니다, <br><br>이전 타지역에서 제 계정에 접속을 시도했고 그로 인해 보조계정으로 보안코드를 발송하라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br><br>하지만 제 보조계정은 이미 삭제된 계정이어서 보안코드를 발송받을 방법이 없는 상황에 <br>4월 11일까지 보안코드를 발송받지 못하면 계쩡이 블락된다는 메시지를 받았고 지금은 멘붕입니다. <br><br>각종 마소 온라인 서포트에 다수의 글을 보냈으나, 서포트팀의 답변에 접속이 안되고 있어서 채팅서포트까지 사용해봤지만 계정관련은 도움을 줄수없다는답변밖에 받은게 없습니다. <br><br>제 모든 계정은 핫메일로 연계되어있고, 지금 하고있는 일도 전부 핫메일로 받고있는 상황이라 이 꼐정이 블락된다면 저는 상당히 많이 난감해집니다. <br><br>비슷한 문제로 고민하셨던 분들은 없으신지, 만일 해결하신 분이 계신다면 그 솔루션은 무었이었는지 여쭙고 싶군요 . <br><br>깝깝 합니다. <br>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