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게시판찾기
  • 게시물ID : bicycle2_50874
    작성자 : 결제확인 (가입일자:2013-10-15 방문횟수:2243)
    추천 : 6
    조회수 : 466
    IP : 172.88.***.4
    댓글 : 6개
    등록시간 : 2020/08/16 13:38:57
    http://todayhumor.com/?bicycle2_50874 모바일
    오늘 리오 혼도 트레일(60km) 완주하고 왔어요

    안녕하세여ㅋㅋ 

    매번 물어보러만 오다가 오늘 드디어 자전거 개시해서 신고하러 왔어여!!

     

    친구부부+아이셋(12,8,3)과 저랑 우리 딸(12)으로 구성된 라이딩이었는데요

     

    원래는 계곡따라 그늘진 곳으로 달리는 트레일 예정이었지만 최근

    산불로 길이 연말까지 막혀 버려서 제가 개인적으로 다녀왔던 곳을 가보자고

    말이 나와서 아침에 일찍 다녀오기로 했어요. 

     

    원래는 제가 갔던 트레일만 달리면 왕복 20km였는데... 

    친구남편이 오늘따라 쌩쌩하고 힘이 넘치신다고... 자신감이 뿜뿜해서

    반환점에서 돌아가는게 아니라 끝까지 가보고 싶다고 했어요..

     

    전 말렸다구요ㅋㅋㅋㅋ

    저는 로드지만 제 딸과 그집 8살짜리는 싱글기어 20" 휠이고 나머지도

    다 하이브리드 자전거에 특히 그집 남편은 막내 트레일러에 싣고 연결해서

    20kg 추가로 달려 있거든요...ㅋㅋ

     

    그렇지만 다들 ok 때려서 반환점에서 꺾어서 다른길로 들어가심ㅋㅋ

    하필 바람도 순풍이라 뒤에서 밀어주고 날씨도 덜 덥고 해서 쾌적햇는데

    기온이 점점 오르면서 안되겠다 싶어서 계속 돌아가자 그랬어욬ㅋ

    그러나 그집 아빠 끝까지 가보고 싶은 오기 발동! 아직 다리힘 괜춘!!

     

    그랬는데... 돌아갈 길이 온길만큼 남았단 걸 망각하신게죠ㅠㅠ

     

    가다가다 시간은 어느덧 11시경, 기온은 이미 38도를 찍어서 덥고

    애들도 이미 퍼지고... 그 와중에 아조시도 눈앞에 나타난 경사에 퍼져벌이심ㅋㅋㅋ

     

    다들 그늘에서 한 30분 쉬고 애들 물 먹이는데 그집 물.. 반도 안남았어...

    전 혹시나 몰라서 카멜팩에 얼음물 잔뜩 채워와서 아직 2리터 정도는 남았는데

    그집 3살짜리가 더위먹어서 혼자 1리터 순삭하심ㅋㅋㅋㅋㅋㅋ

    (나중에 기저귀 터짐ㅋㅋ)

     

    과자 싸갔던 거 다들 먹으라고 돌리고 저도 먹고 한숨 돌린 다음에

    다시 돌아가는데 올때는 많았던 다운힐이 갈때는 다들 너무 힘들어서

    끌바하구 갔어요ㅠㅠㅠ

     

    저는 내내 속도 맞춰주느라 시작부터 끝까지 브레이크 잡고 달림ㄷㄷㄷ

    그리고 34km 근처에서 마침내 방전된 인간 나오시고ㅠㅠㅠㅠ

    다시 트레일 근처 공원에서 보급하고 물 먹이고ㅋㅋㅋㅋㅋ 

     

    딸이 배가 급 고프니까 당황해서 별로 안좋아하는 빵인데도 덥석덥석

    먹고 에너지 충전하더라구요. 자전거 타면서 먹는 건 처음인데 잘도

    받아서 까먹고 저한테 남은거 건네주고 물도 달리면서 빨대로 빨아마시고

    잘 하데요ㅋㅋ

     

    그리고 10km를 어찌저찌 걷는 속도로 더 가서 이제 너무 힘들어서

    머리가 붕 뜨고 눈 앞이 부옇게 보인다는 녀석이 나옴... 그게 제딸...ㅠㅠ

    다른 한놈은 배가 너무 아프대요....

     

    어쩔 수 없이 처음 출발시 원래 목적지였던 공원에 가서 애들을 전부

    물 먹이고 잔디밭에 눕혀놓고ㅋㅋㅋㅋㅋㅋ 친구도 퍼져서 같이 애들 보라고

    놔두고 좀 쉬다가 10km 떨어진 주차장까지 친구남편이랑 가서 

    차를 가져오기로 했어요. 

     

    네... 10km 마지막 왜이렇게 힘든지...ㅋㅋ 그리고 제 물도 다 떨어져서

    목말라 죽겠더라구요. 

     

    전 가봤던 길이고, 일직선상으로 달리면 주차장이라 괜찮은데 친구남편이

    죽으려고 그래서 맞춰가고 있는데 신경쓰지 말고 그냥 가라 하시더라구요.

    따라 가겠다고... 

     

    솔직히 저도 너무 힘들어서ㅋㅋ 그때 기온이 38도에 날이 개서 뙤약볕이

    등에 겁나 쏟아졌거든요... 바람도 맞바람이고... 그래서 그냥 쐈어요......

     

    지난번에 16인치휠 7기어짜리 미니벨로로 40분 걸린 길...15분만에 주파해서

    없는대로 물 급수대에서 마시고 차에 에어컨 풀로 틀어놓고 한 15분 쉬었나봐요..

    친구남편이 그때쯤 도착해서 탈진했길래 물 한병 다 먹이고 먹을 게 암것도

    없다길래 차안에 있던 에이스 한봉지 다 먹이고 한 30분 쉬고 애들 픽업해서

    돌아왔네요.

     

    햐......앞으론 절대 무계획적으로 안움직이겠읍니다,,,

    저 혼자면 모를까 남들이 같이 있음 유사시에 겁나 힘드네욬ㅋㅋㅋㅋ

     

    내일은 같은 코스 저 혼자 새벽에 다녀오려구요. 다리도 풀 겸 얼마나 빨리

    달릴 수 있는지 기상조건 좋을 때 혼자 함 해볼꺼에여ㅋㅋㅋㅋ

     

    아래는 오늘 갔다 온 트레일 지도입니당 

     

    KakaoTalk_20200815_095047256.jpg

    결제확인의 꼬릿말입니다
    돼지가 된 나... 하마가 된 나..... 
    지금 물병 1리터짜리 3병째 마시고 있어요ㅋㅋㅋ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20/08/16 13:42:13  175.121.***.87  짹순이  561782
    [2] 2020/08/16 14:00:29  121.176.***.193  지호라지호♥  384321
    [3] 2020/08/16 14:03:58  58.127.***.5  서해바람  181571
    [4] 2020/08/17 02:29:54  14.138.***.24  izalco_di2  525556
    [5] 2020/08/17 04:59:09  182.230.***.74  애룡이  223919
    [6] 2020/09/08 09:45:25  211.36.***.66  곰띠  724044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906
    간만에 오유자게... 기변한거나 좀 올려봐요 HOOOOOOOONY 20/10/22 15:20 98 2
    50905
    오란만에 자전거 생각이 나서요 [9] 삼월이집 20/10/21 23:15 125 2
    50904
    브롬톤 잘 아시는분.. [2] 베스트금지베오베금지외부펌금지 워터멜론 20/10/19 01:42 191 0
    50903
    로드바이크 꽤 재미있네요~ [3] MincePie 20/10/15 22:02 368 2
    50902
    자전거 중고로 팔려는데 시리얼넘버 알려줘도 괜찮은건가요? [6] 단차 20/10/11 22:23 452 0
    50901
    자출이 안되서 마켓이라도 자장구 탓심도 [5] 쿸쿠보틀 20/10/09 07:34 372 2
    50900
    자출 할만할까요? [4] 쿸쿠보틀 20/10/08 06:50 274 0
    50898
    자전거 타면서 들으면 신나는 노래는 뭐가 있을까요? [8] 쌍파리 20/09/29 01:25 384 0
    50897
    습셜 파워아크 안장 호환성 질문 및 도장까짐 질문이요 ㅠㅠ [4] MincePie 20/09/28 02:48 218 0
    50895
    자전거 바꾸는거 질문이요 [5] 유머찾는사람 20/09/23 19:51 372 1
    50894
    한강 자전거도로가 자전거 전용이 아님 [6] 창작글 미도원 20/09/20 10:54 757 0
    50893
    만화) 저는 살쪄도 예뻐요... [2] 창작글 배민경 20/09/19 23:03 684 4
    50892
    자전거와 보행자간의 추돌사거 대처방법 문의 [1] 휘둘리는둘리 20/09/07 17:03 463 0
    50891
    선샘밈들 제 사이클링컴이 쥬거씀다... [10] 결제확인 20/09/05 06:29 618 0
    50890
    이번주말에 100km 챌린지 할꺼에요ㄷㄱㄷㄱ [6] 결제확인 20/09/04 06:57 582 7
    50889
    민주주의 서울 '스마트 모빌리티가 바꾸는 서울의 삶' (9/9) [1] 토마토수박 20/09/02 16:53 454 0
    50888
    전기자젼거고민 [3] 나는87학번 20/09/02 15:54 470 0
    50887
    오랜만에 질문이에요 ㅎㅎ [3] 빨리감기 20/09/01 23:55 271 1
    50886
    자전거를 사려고 합니다.. [5] OTL_ 20/09/01 15:16 487 1
    50885
    중고 trek fuel ex 9.9 $600 인데 돈이 급한건가? 사기? [5] 야임마123 20/09/01 01:48 623 0
    50884
    자린이 입문 [7] 유쾌한술꾼 20/08/31 23:41 604 3
    50882
    산가브리엘리버웨이-실 비치 찍고 왔어요(52km) [3] 결제확인 20/08/31 06:05 410 3
    50881
    우리 게시판 웨 죽었어요?ㅠ [5] 결제확인 20/08/30 12:54 402 0
    50879
    페달 돌릴때 마다 나는 이 소리 뭔가요ㅠㅠ? [10] 창작글 하늘색벚꽃 20/08/25 10:33 541 0
    50878
    자전거를 탑니다. [9] 두룸 20/08/23 15:12 670 6
    50877
    코요테 크릭 바이크웨이-산가브리엘 리버 바이크 트레일(51km) [1] 결제확인 20/08/22 04:21 442 3
    50876
    자전거타면 다이어트가 되나요? [12] 본인삭제금지 덕구씨 20/08/19 02:45 851 1
    50875
    오랜만에 글 남깁니다)) [14] SilvCat 20/08/17 22:12 481 7
    오늘 리오 혼도 트레일(60km) 완주하고 왔어요 [6] 결제확인 20/08/16 13:38 467 6
    50873
    자린이 또 옷질문이요! 빕이랑 저지 안에 [13] 결제확인 20/08/15 13:09 535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