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게시물ID : bbhanwha_1432
    작성자 : 프리크루 (가입일자:2013-02-02 방문횟수:1206)
    추천 : 1
    조회수 : 412
    IP : 211.210.***.114
    댓글 : 12개
    등록시간 : 2016/08/27 21:00:06
    http://todayhumor.com/?bbhanwha_1432 모바일
    캬....점수차 이렇게 났는데....
    심수창 던지게하고, 김용주 올렸다가 한타자 볼넷주니까 바로 교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경기 전반기에도 많이 있었잖아요.
     
    점수차이 많이 나는 경기...
     
    그런경기에 이런 선수들 좀 던지게 올렸어야지, 이제와서 투수없으니 올립니까??
     
    그것도 못믿어서 한타자 볼넷줬다고 바로 내립니까?
     
    진작에 준비를 하고, 꾸준히 기회를 줬으면 좀 더 좋은 투구보였을거 아닙니까?
     
    경험도 못쌓고, 눈치만 보다가 볼넷하나 던지고 강판당하고...
     
    정대훈은 내일 박빙일때 써먹을수 있는 선수 아닌가요?
     
    굳이 이런 경기에까지 올려야합니까??
     
    한타자 상대하고 볼넷줬다고 내려간 선수는 과연 무슨 생각을할까요?
     
    자기가 못던져서 볼넷준거지만 그 이후에 어떻게 막을지, 막을수 있을지 못막을지 그런것까지 지켜봐야되는거 아닙니까?
     
    터지면 터지는데로, 막으면 막는데로 그게 다 경험이 될텐데...
     
    베테랑들도 한참 쉬다가 올라가면 적응안되서 볼넷주고 그러는데 신인선수한테 너무하네요.
     
    심수창도 오늘 던지는거보니 롱릴리프로는 더이상 힘들어보입니다.
     
    1이닝은 잘 막더니 2이닝째되니 힘이 부치는지 터지네요...
     
    다치지만 말아요...시즌끝날때까지...내년에도 야구해야되잖아요....ㅠㅠ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6/09/02 08:58:52  180.65.***.24  가을우리한울  713257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56
    어라 이게 무슨일인지 ㅋㅋㅋㅋ [6] 술이술술술 16/09/10 18:36 997 1
    1455
    로사리오 목 얼른좀 나아라.ㅠㅠㅠ 야쏘 16/09/09 19:25 851 0
    1454
    아이고 우리 주장님 무릎통증 ㅠㅠ [2] 술이술술술 16/09/08 19:57 920 0
    1453
    올 시즌도 이제 거이 끝나가네요. 끝까지 보고 싶었는데 ㅠㅡㅠ [1] pink5951 16/09/08 11:21 855 1
    1452
    1점을 못 내는 특타효과... 서비다 16/09/07 21:30 820 0
    1451
    여기까지가~~~ 끝인가보오~~~!!! [4] 프리크루 16/09/07 12:47 853 0
    1450
    그렇게 퀵후크해대더니 꼭 해야할 땐 안 해요 ㅡㅡ^ [2] 서비다 16/09/06 20:52 841 0
    1449
    nc에게 한 15점 따고 시작했으면 했는데..아직 5점이네. [5] pink5951 16/09/06 19:39 872 0
    1448
    올시즌 야구장 투어 [5] 창작글외부펌금지 오랑오랑 16/09/05 10:50 860 1
    1447
    투코가 박정진 컨디션 파악이 안 되는걸까요? 서비다 16/09/04 16:28 773 0
    1446
    고척 3직 1승기원! [2] 외부펌금지 감정의균형 16/09/04 13:19 696 0
    1445
    역전당하고 계속되는 위기라.... 프리크루 16/09/03 20:18 657 0
    1444
    오늘 제대로 인증한거 맞는같네요 [9] pink5951 16/09/03 20:17 476 0
    1442
    장민재 5일 휴식인거죠? [7] pink5951 16/09/02 19:27 399 0
    1441
    오늘 송은범이 삼진 많이 잡았네요. [6] pink5951 16/09/01 20:04 383 0
    1440
    한화 내년까지는 해볼만한거 같은데요... [2] 서비다 16/08/31 21:37 395 0
    1439
    야구장 가기 추울지경! [1] 외부펌금지 감정의균형 16/08/31 15:14 389 0
    1438
    그러게 일찍 준비 해놨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프리크루 16/08/30 22:02 369 0
    1437
    아 두산한테 지면 왜캐 열받지.. 야쏘 16/08/30 21:53 319 0
    1436
    암흑기가 가고 새로운 암흑기가 오고 있습니다. [4] pink5951 16/08/30 13:25 400 0
    1435
    구단홈피에 부상자명단이 있었던걸로 알고 있었는데.... [2] 프리크루 16/08/29 21:20 353 0
    1434
    처음으로 직관 했고, 승리 했네요. [4] pink5951 16/08/28 22:54 369 0
    1433
    6점차인데 심수창, 박정진 다 등판하네요... 서비다 16/08/28 20:33 307 0
    캬....점수차 이렇게 났는데.... [12] 프리크루 16/08/27 21:00 413 1
    1431
    하주석 요즘 좀 멋있는듯~ [1] 서비다 16/08/27 20:49 300 0
    1430
    오늘도 신성현 장운호는 선발이 아니네요 [1] pink5951 16/08/26 19:49 324 0
    1429
    오늘도 졌네요...대패... [7] 프리크루 16/08/25 22:20 349 0
    1427
    원없이 던지는 남자 ㄷㄷㄷㄷ 초썰렁펭귄 16/08/25 19:03 380 0
    1426
    어제 오늘 우리팀은 열라게 까이는구나 [6] pink5951 16/08/24 19:07 341 0
    1425
    안 풀리는 서캠프, 2군 첫 등판서 헤드샷 퇴장 [1] 서비다 16/08/24 15:47 291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