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블랙달리아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6-05-01
    방문 : 622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게시물ID : animal_192289
    작성자 : 블랙달리아 (가입일자:2016-05-01 방문횟수:622)
    추천 : 19
    조회수 : 619
    IP : 175.223.***.216
    댓글 : 4개
    등록시간 : 2017/12/19 18:16:43
    http://todayhumor.com/?animal_192289 모바일
    공장냥이-고양이 원래 2족보행 동물인가요?
    옵션
      하..
      진짜 회사를 빠지질 못하네요
      애들 병원가봐야하는데 짬이 안나여ㅠㅠ
      그와중에 애들 털이 다시 난다는건 안비밀;;
      장난감도 사줘야하는데ㅠㅠ

      동게에서 동물사진이 10장이 안올라오면 왜인지 묘하게 아쉬웠는데 그 이유를 알 것 같아요
      아 가만히 좀 있어 이것들앜ㅋㅋㅋㅋㅋㅋㅋㅋ
      우다다하기 바빠서 사진찍기가 넘나 힘들어욬ㅋㅋㅋㅋㅋㅋㅋ
      쉬는 시간에만 들여다보니까 애들이 자고있을 확률이 너무 낮아옄ㅋㅋㅋㅋㅋ
      제 운동화끈이며 잠바 끈이며 지퍼며 아주 그냥..
      앉아있으면 제 등으로 등산도 합니다
      바지도 새로 산거 입고갔는데 올풀렸어요 ^_ㅠ
      발톱깎아준지 일주일도 안지났는데ㅠㅠ
      작업복하려고 싸구려로 산거라 그나마 다행;;
      출근하고 제일먼저 고양이방으로 가는데 애옹!!애옹!!하면서 둘이 막 달려듬(야옹이 아니고 진짜 애옹!!이라고 울어요!!)
      나갈라치면 문까지 졸졸 쫓아와요
      아 넘나 행복한것..
      밥이랑 물 채워주고 화장실치우고있으면 온몸으로 격하게 환영해줘요 
      도저히 안되겠길래 굴러다니는 사물함 열쇠로 놀아줬는데 제대로 꽂히셨습니다
      미어캣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7/12/19 18:17:21  210.123.***.64  달로하  742103
      [2] 2017/12/19 18:17:23  211.47.***.212  29만1천원  243672
      [3] 2017/12/19 18:39:40  14.32.***.208  공상과망상  562616
      [4] 2017/12/19 19:06:55  59.27.***.121  오름이집사  601765
      [5] 2017/12/19 19:13:44  182.172.***.22  익명z4832k  32123
      [6] 2017/12/19 19:14:42  118.36.***.239  socialga  722702
      [7] 2017/12/19 19:29:11  211.49.***.29  김보통@  725795
      [8] 2017/12/19 19:36:37  117.111.***.141  펭2호  286800
      [9] 2017/12/19 20:08:20  221.163.***.243  리겐  497809
      [10] 2017/12/19 20:13:00  211.199.***.66  봄의천국  452503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92
      헬스자전거하고나서 왼쪽 발목이 계속 아픈데요.. [1] 본인삭제금지 블랙달리아 18/11/05 11:37 59 0
      291
      운동을 시작하긴 시작했는데.. [6] 블랙달리아 18/10/19 16:28 75 4
      290
      앞집개때문에 멘붕.. [1] 블랙달리아 18/09/27 11:23 160 1
      289
      쉬었다가 다시 시작하는 건프라..(feat.윙) 블랙달리아 18/08/07 14:23 69 5
      288
      요즘 일부 초등학생들 왜케 입이 더러울까요..?(좀 길어요) [9] 블랙달리아 18/05/21 13:31 124 2
      287
      넋두리.. [3] 외부펌금지 블랙달리아 18/05/16 10:14 144 9
      286
      공장냥이-초보집사 멘붕오다 [1] 블랙달리아 18/03/12 17:37 177 15
      285
      사랑해요!!H.O.T!! [2] 블랙달리아 18/02/24 23:32 292 5
      284
      선수 소개 소름;; 블랙달리아 18/02/21 20:55 2005 18
      283
      6+)약정이 끝났는데 리퍼or교체 어떻게 해야할지.. [8] 본인삭제금지 블랙달리아 18/02/16 15:41 89 0
      282
      ㅁㄱ 주의)ㅁㄱ 길드 나왔네요 feat.사사게 블랙달리아 18/01/29 21:16 50 1
      281
      공장냥이-무럭무럭 자라고있습니다 [19] 블랙달리아 18/01/25 18:38 264 31
      280
      공장냥이-2주만의 재회 [8] 블랙달리아 18/01/10 18:16 200 22
      279
      흑요석님의 신작 일러스트가 올라왔어요 블랙달리아 18/01/02 23:44 70 10
      278
      싱숭생숭합니다. [3] 블랙달리아 18/01/02 23:23 88 0
      277
      새해맞이 축제를 즐기세요~ 블랙달리아 17/12/31 18:52 57 1
      276
      12월 28일 오유문명탐사대입니다 [3] 블랙달리아 17/12/29 16:28 102 16
      275
      오유문명탐사대 글 삭제되었습니다 [16] 블랙달리아 17/12/28 14:22 306 27
      274
      나츠메우인장 기대이상이네요 [5] 블랙달리아 17/12/28 01:23 79 10
      273
      요즘은 출산선물 멀로 해주나요? [26] 본인삭제금지 블랙달리아 17/12/27 13:42 130 6
      272
      혐주의)난생처음 피부뒤집어졌어요..시무룩.. [2] 블랙달리아 17/12/21 18:22 210 2
      271
      막내아들이 트랜스포머를 보다가 대성통곡해욬ㅋㅋㅋㅋㅋ [3] 블랙달리아 17/12/20 19:23 95 15
      270
      혐주의/거친 손 주의)피르가즘이 이런거구나;; [3] 블랙달리아 17/12/20 00:13 206 10
      269
      ㅃ)감사해요 결게분들. 블랙달리아 17/12/19 18:26 85 10
      공장냥이-고양이 원래 2족보행 동물인가요? [4] 블랙달리아 17/12/19 18:16 75 19
      267
      ㅃ)인중 뾰루지..ㅂㄷㅂㄷ.. [1] 블랙달리아 17/12/17 23:30 91 5
      266
      맞벌이는 힘들다.. [6] 블랙달리아 17/12/16 14:42 250 15
      265
      공장냥이-왜 털이 이렇게 빠질까요? [8] 본인삭제금지 블랙달리아 17/12/11 17:14 193 3
      264
      공장냥이-봉다리(?) 쟁탈전(오늘은 사진 좀 있음) [17] 블랙달리아 17/12/05 14:06 185 12
      263
      공장냥이-이사완료 [1] 블랙달리아 17/12/03 14:27 171 16
      [1] [2] [3] [4] [5] [6] [7] [8] [9] [10]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