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4ranghaeyo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3-03-21
    방문 : 1254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4ranghaeyo님의 댓글입니다.
    번호 제목 댓글날짜 추천/비공감 삭제
    95 실존했던 마법사들 [새창] 2016-04-30 20:53:44 0 삭제
    실존하셧던 마법사이십니다
    94 롯) 와.. 진짜 인생은 이호준처럼이 괜히 나온 말이 아니구나.. [새창] 2016-04-29 22:04:01 0 삭제
    그냥 오늘경기는 8회 1사이후에 투수운용에서 꼬여서 망햇어여
    뭐 어쩌겟어여 초보감독의 시행착오려니 하고 넘어가야지.....
    싶다가도 진형이 멘탈은 ㅠㅠ
    우리락은 ㅠㅠㅠ
    으휴
    93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6-04-29 22:02:08 3 삭제
    포카 & 칩

    지대로 멘탈 흔들어버렷져 ㅎㄷㄷ
    92 롯) 와.. 진짜 인생은 이호준처럼이 괜히 나온 말이 아니구나.. [새창] 2016-04-29 21:59:28 0 삭제
    그담이 박석민이라 ㅜ
    91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6-04-29 21:51:45 0 삭제
    진짜 확 맞춰버리고싶엇을거같아여
    90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6-04-29 21:48:18 6 삭제


    89 롯) 아코.. 진형이 아쉽네양 [새창] 2016-04-29 21:45:43 0 삭제
    원래라면 이명우가 나와서 나성범-테임즈 막아줘야하는데
    저언~~혀 그럴수가 없으니 이사단이 난거져 ㅜ

    경험치 쌓앗다 생각해야져 뭐
    88 사직구장에 나타난 롯데 승리의 요정(feat.고양이).gif [새창] 2016-04-29 20:47:08 0 삭제
    승요 등장!!!!
    87 오오 박병호 2타수 2안타 2루타2개 ㄷㄷ 콩의날이네요 [새창] 2016-04-27 10:58:57 0 삭제

    추천수도 2!!!!
    추천수도 2!!!!
    86 이대형 딥빡.sigoo [새창] 2016-04-26 21:00:17 5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5 어디야? 나 커피사왔는데 [새창] 2016-04-25 20:19:04 0 삭제
    핵이득이겟져?ㅎㅎ
    84 컵스 아리에타 노히트 달성 [새창] 2016-04-22 11:28:07 0 삭제

    샌디 쿠팩스, 밥 깁슨 , 클레이튼 커쇼에 이어
    사이영 수상 다음시즌 노히터 기록한 4번째 투수라고 하네여 ㅎㄷㄷ
    83 컵스 아리에타 노히트 달성 [새창] 2016-04-22 11:20:58 0 삭제

    커리어사상 2번째 노히터!!
    15시즌 8월부터 아리에타의 페이스 장난아니네여
    15연승에 방어율 0.53 ㅎㄷㄷ이라고밖에는 할말이없어여 ㅎㅎ

    Jake Arrieta last 16 starts

    15-0, 0.53 ERA, & 0.637 WHIP
    Opponents are batting .139/.185/.188
    He has two no-hitters
    82 아줌룩 [새창] 2016-04-21 23:34:04 0 삭제
    어디가 나잇살이고 뭘 가리신다는건지^^
    81 원 게시글이 삭제되었습니다. [새창] 2016-04-21 23:18:02 1 삭제
    헠 반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