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게시판찾기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아이폰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확밀아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2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회원가입 ID찾기 PASS찾기
  • 오늘의유머 - 겨울왕국 국가별 포스터 비교 (한미일불등) 브금아마있음
    게시물ID : bestofbest_145929
    작성자 : 댓쭝 (가입일자:2012-05-11 방문횟수:910)
    추천/비공감 : 327/8    뒷북 : 0
    조회수 : 45576
    IP : 112.151.***.56
    댓글 : 82개
    베오베 등록시간 : 2014/01/26 06:39:34
    원글작성시간 : 2014/01/26 00:04:16
    http://todayhumor.com/?bestofbest_145929
    겨울왕국 국가별 포스터 비교 (한미일불등) 브금아마있음

    Love Is an Open Door - Kristen Bell & Santino Fontana (from "Frozen") [HD]


    브금을 설정해본적이 없어서 잘 뜰라나 모르겠네요 허허허





    ※큰그림 주의

    큰그림이 보기 불편하시면 컨트롤을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휠을 돌리시면 인터넷창 확대 축소가 되니 

    한번 이용해보세요 





    한국 (겨울왕국)



    d0084222_52ce2838863f5.png


    1390608213_643560.jpg


    ( 개인적인 평 )

    생각보다 이뿌쟈냐.... 근데 세개짜리에서 맨 오른쪽. 저거 저 포스터 있는데 솔직히 넘하지 않나요?? 저놈의 글씨테러..,.
    저렇게 자랑안해도 겨울왕국 재미있는지 다들 안다
    나의 사랑 너의 사랑 다같이 외쳐 겨/울/왕/국










    미국 (Frozen)


    미국.jpg

    frozen-poster-small.jpg


    미국2.jpg

    크...크리스토ff...?


    미국3.jpg

    (개인적인 평)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 깔끔하니 자랑하는 글귀같은것도 없고 이쀼다
















    일본 (아나와 눈의 여왕)






    일본2.jpg


    일본3.jpg

    일본.jpg



    (개인적인 평)

    가장 충격적이게 예쁨. 제목도 충격 색감도 충격... 가장 독보적인 스타일인듯.
    제목에 아나를 넣을줄은 몰랐음.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스타일의 네이밍 센스.
    일본도 참 대단함. 디즈니지만 어디선가 느껴지는 지브리스튜디오의 향기.
    구글에서 고화질위주로 이미지 검색한건데 이거밖에 안나와서 조금 실망.
    더있을거같은데!! 더보고싶은데!!







    프랑스 (눈의 여왕)


    프랑스4.jpg

    프랑스2.jpg


    프랑스3.jpg


    개인적인 평

    존...예....ㅠㅠㅠㅠㅠ엉엉엉 ㅠㅠㅠㅠㅠ넘예쁨
    사실 포스터를 검색한것도 맨위에 언급했던 엘사가 눈 쏘는 에렌델 풍경  그 포스터 글씨들이 너무 보기 미워서
    구글링 하다가 이 프랑스 포스터를 찾아서였음. ㅠㅠ 아 넘 예쁨 ㅠㅠ
    확실히 프랑스라 그런지 미적인걸 중시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물론 근거없음.
    미국과 더불어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는 st 우리나라 포스터 만드는 쪽 사람들도 본받았으면 좋겠는 자세임.



     



    그외 찾은 포스터들


    -정식 포스터가 아닐수 있음-

    -어느나라껀지 잘 몰라서 여기에 넣기도 함.-

    frozen.jpg

    미국꺼같은데 정식은 아닌거같기도 하고
    실루엣은 아마 엘사인거같은데 아닌거같기도 하고



    images (3).jpg

    멋졍... 근데 지금보니 이거 그냥 제가 좋아하는 그 포스터 (엘사가 하늘로 눈쏘는 에렌델 풍경) 에서 따온거였구만


    disney_frozen_oscar_nomination_poster_by_mg137b-d6yieao.jpg


    너무 이뻐서 심쿵 ㅠㅠ
    그 자기 얼음성에 안나가 와서 에렌델 눈속에 갇혔다고 해서 멘붕한 장면에서 나오는것 같음
    짱이뿜 ㅠㅠㅠ

    images (2).jpg


    작은 크기지만 귀여워서 넣어봤쩌용... 어디껀지 정체를 알수 없지만 귀여움


    frozen_poster.jpg


    중국!!! 아마 중국!!! 라푼젤 제목도 있고 (아마) 라이온킹 제목도 있어서 넣어봤어요
    한자가 있는게 신기하구먼
    왼쪽아래에 성우?로 추정되는 사람들이 있는데 얼굴을 넣은걸봐선
    이사람들도 연예인 더빙한듯?

    images (1).jpg


    처음보는 스타일이라 작지만 넣어봤쩌용 이뿌쟈냐
    근데 어디껀지 잘... AVENTURA CONGELADA 어벤추라 콘젤라다?


    frozen-poster-cast-new-1 (1).jpg


    요것도 흔치않은 스타일!! 귀엽쟈냐....♡


    Olaf-and-Sven-image-olaf-and-sven-36193079-1120-1600.jpg


    스벤ㅋㅋㅋㅋ 스벤 ㅋㅋㅋㅋㅋㅋㅋ 귀염ㅋㅋㅋㅋㅋ 여기 또 AVENTURA CONGELADA가 있네요
    여기 사람들은 새로운걸 추구하는 듯

    images.jpg

    요것도 짱귀욤!!! 유럽이 (아마) 좀 새로운걸 추구하는 편인거 같네요!!!























    끝!!





















    여담.



    사실 저는 포스터를 공식홈페이지에서 가져온게 아니라 구글링을 통해 얻었습니다.
    그냥 저 혼자 개인소장 하려고 한거였으니까요...
    그래서 모든 포스터를 찾아본게 아니므로 개인적인 평은 사실이 아닐수 있어요
    그냥 정말 개인적인 평이니까  친구와 함께 포스터를 봤는데 친구가 옆에서 하는 혼잣말 정도로만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는 모두 구글 이미지...;; 허허허 죄송합니다
    저작권은 아마 모두 디즈니! 겨울왕국팀!! 눈의여왕팀!! 안나와 눈의여왕팀...!!

    문제시 피드백후 빛삭









      

    추천수가 10이 될때 베스트유머로 자동등록됩니다. 단, 비공감수가 많을 때는 안됩니다.
    뒷북기준 : 뒷북횟수가 3회를 넘으면서 조회수의 1%를 넘을 때 게시물 목록에 뒷북횟수가 표시됩니다.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4/01/26 00:06:24  175.205.***.231  Lano  228100
    [2] 2014/01/26 00:08:04  116.121.***.134  ClariS  220439
    [3] 2014/01/26 00:09:30  180.224.***.67  뉴디바이브  497153
    [4] 2014/01/26 00:09:32  211.187.***.47  NTPK  430508
    [5] 2014/01/26 00:12:25  125.143.***.118  pepcoke  354367
    [6] 2014/01/26 00:13:09  210.105.***.51  푸르르르릅  340976
    [7] 2014/01/26 00:17:58  1.220.***.218  겨울이야기  117108
    [8] 2014/01/26 00:38:09  180.189.***.177  고냥이귀옆귀  333488
    [9] 2014/01/26 01:26:08  36.37.***.252  갈릭반핫반  280188
    [10] 2014/01/26 01:41:53  175.202.***.241  시노부=사랑  331882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7575 오늘자 장도리 [14] 펌글 왈프사랑 15/08/28 16:20 7295 103/0
    217574 엔터스입니다..꼭보아주세요..부탁드립니다 [33] 창작글 슬픈일요일에 15/08/28 16:18 1978 117/0
    217573 BGM)공대생과 여자친구.jpg [72] 펌글 부르마 15/08/28 15:30 25427 184/0
    217572 롯x월드 휴대폰 절도범 잡은.ssul [80] 창작글외부펌금지 영양학개론 15/08/28 15:18 17227 185/0
    217571 멘붕을 일으키는 '거꾸로' 자전거 [83] 펌글 선풍기바람 15/08/28 15:00 24775 165/1
    217570 베오베 엄마한테 혼날때 리플들 진짜ㅠㅠ(모바일배려X) [26] 범고래Oo。 15/08/28 14:47 22010 179/0
    217569 서울 경기 성남 "지금 이 자리서 100억 빚이 사라집니다" [37] 아크테릭 15/08/28 14:41 18213 209/0
    217568 천주교 광주대교구 다음주 지만원 명예훼손 등 고소 [24] Firefox0807 15/08/28 14:08 9272 150/0
    217567 남이섬의 실체 - 실소유주인 친일파 후손 수익으로 호화 생활, 환수 불가 [66] 펌글 별아 15/08/28 13:52 19344 251/0
    217566 호기심에 구입해 본 AMD 옥타코어 FX8300 비쉐라 실제 사용기 [207] 창작글 유리연 15/08/28 13:24 20396 241/0
    217565 자랑인듯 자랑아닌 자랑같은 취사병 썰. [52] 창작글 조세피난척 15/08/28 12:52 18671 251/0
    217564 추석이 한달 남은 기념으로 올리는 명절짤 [71] 뒷북일까나 15/08/28 12:28 40417 312/0
    217563 후진국으로 계속 남는 이유 [64] 펌글 쌍파리 15/08/28 12:00 31495 254/0
    217562 우리나라 출산율 올랐다는데 더 심각하네요. [83] 상락 15/08/28 11:52 36984 215/0
    217560 경찰이 자해공갈단 [113] 한타 15/08/28 11:38 23062 255/0
    217559 노무현 탄핵했던 새누리에 시원하게 돌직구 날리는 박용진 [24] 듀토 15/08/28 11:26 31127 189/5
    217558 EXID 하니 팬아트 [66] 창작글 비염엔설렁탕 15/08/28 11:09 29017 192/0
    217557 어제, 군 내부고발로 베오베간 사람입니다. [20] 민뱅190 15/08/28 11:07 24468 210/0
    217556 스님 VS 목사 [83] 대양거황 15/08/28 10:40 57826 307/5
    217555 나지완선수에게 생명을 구원받은 이야기. [52] 창작글 aaaba 15/08/28 10:14 18952 186/0
    217554 TED-당신이 중독에 관해 안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은 잘못되었습니다 [70] 펌글 혼돈제왕 15/08/28 09:42 25899 257/1
    217553 직장인들이 사용하는 커뮤니트순위 [172] 펌글 안녕하셈자쿰 15/08/28 09:36 69496 284/0
    217552 정떼지마세요할매.. [28] 4일 톰과주리 15/08/28 08:59 26035 234/0
    217551 안녕하세요 토끼 토리가 인사해요~(통통주의) [123] 우토리~ 15/08/28 08:41 16948 249/0
    217550 브금, 영화추천) 실화보다 더 실화같은 영화들 [73] 창작글 팝송송계란탁 15/08/28 08:35 31977 282/0
    217549 각 나라를 대표하는 무기 [132] 펌글 레드라쿤 15/08/28 08:10 74625 236/0
    217548 파운데이션 甲of甲 [314] 3일 상큼자몽티 15/08/28 07:24 53181 267/0
    217547 고등학교 생활 중 제일 잘한 일 [43] 뒷북일까나 15/08/28 07:16 36609 392/0
    217546 헐......엔터 스님 비누 어쩔;;; [74] 리라마미 15/08/28 05:47 43063 239/0
    217545 "북한은 감을 내놓았는데 우리가 사과라고 하는 꼴이니 웃기는 일이다" [31] 3일 CBR600rr 15/08/28 04:14 42914 246/3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