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2020도쿄올림픽
  • 게시판찾기
  • 게시물ID : soccer_185222
    작성자 : 라이온맨킹
    추천 : 2
    조회수 : 979
    IP : 121.160.***.179
    댓글 : 0개
    등록시간 : 2021/08/24 12:58:02
    http://todayhumor.com/?soccer_185222 모바일
    오심 후 무릎 꿇고 사과한 주심 화제..분노했던 선수도 '어깨 토닥'

     

    사진 = fcfredericia SNS
     
     

     

    지난 23일(현지시간) 벤쉬셀FF와 FC프레데리시아의 덴마크 퍼스트디비전(2부리그) 6라운드 경기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장면이 나왔다.

    전반 시작과 함께 벤쉬셀의 미드필더 볼게무트에게 선제골을 내주며 리드를 허용한 프레데리시아는 전반 29분 절호의 역습 기회를 맞았다.

    빠른 전환을 이어간 프레데리시아 선수들은 벤쉬셀의 수비수 케빈 취엠버의 치명적인 실수까지 나오며 결국 골키퍼와 1대1 상황까지 맞이한 것.

     

     

    출처 https://sports.v.daum.net/v/20210824110804455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21/08/24 13:22:02  180.68.***.235  솔로궁디Lv11  736686
    [2] 2021/08/24 14:29:54  210.178.***.168  멧쌤  344832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5348
    이집트 감독, 한국에 감탄 "공격과 수비 탄탄했다, 손흥민이 가장 인상적 라이온맨킹 22/06/14 23:09 1150 0
    185344
    기자들 앞에서 손흥민 깐 축알못 [6] 김민당 22/05/23 21:33 2883 7
    185343
    손날두 근황 갈현오유 22/05/23 17:20 1957 1
    185342
    SON 22~23호골, 살라 23호골..손흥민,아시아 최초 EPL 득점왕 라이온맨킹 22/05/23 09:05 1389 3
    185341
    손흥민 ASIAN 최초 EPL 득점왕 수상 [25] 비취물총새 22/05/23 02:09 2265 15
    185340
    단독선두~~~!!!!!!!!! BoA* 22/05/23 01:33 1158 1
    185339
    이제 단독 선두 가자~~~!!!!! BoA* 22/05/23 01:29 810 0
    185338
    이러다 손 빼고 다 넣겠네.ㅠㅠ BoA* 22/05/23 01:22 955 0
    185337
    투트넘 클로셉스키 골 [1] 푸웃 22/05/23 00:21 1369 1
    185333
    '박항서 감독 국민과 약속 지켰다!'열광적인 베트남팬들, 거리로 쏟아졌다 라이온맨킹 22/05/07 12:19 1302 1
    185332
    손흥민, 36년만의 신기록.JPG [2] 펌글 우가가 22/05/05 22:03 2334 5
    185331
    손흥민 해외댓글반응 모음 너는 주발이 어느발이냐? 소식잉 22/05/02 18:14 992 1
    185330
    손흥민!! 코너킥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싼타스틱4 22/05/02 01:41 2123 4
    185322
    해트트릭 손흥민! 애옹이좋아 22/04/10 03:26 1280 1
    185321
    [축구 게임] PES 2015 대한민국 3 vs 1 우루과이 0뮤즈0 22/04/04 00:09 744 0
    185320
    [축구 게임] PES 2015 대한민국 2 vs 1 가나 [2] 0뮤즈0 22/04/04 00:08 1030 0
    185319
    [축구 게임] PES 2015 대한민국 2 vs 1 포르투갈 [2] 0뮤즈0 22/04/04 00:07 1160 0
    185318
    스페인하고 독일하고 같은조라고? 증기기관차 22/04/04 00:05 852 1
    185317
    '포르투갈 피하고 싶었다'..벤투, 한국 이끌고 조국과 대결 [1] 라이온맨킹 22/04/02 09:58 1327 3
    185315
    카타르 월드컵 본선 조추첨 결과 그래프 옆집미남 22/04/02 03:56 1119 1
    185314
    포르투갈, 우루과이, 가나 [1] BoA* 22/04/02 02:17 1459 2
    185313
    [오피셜] 카타르월드컵 조추첨 포트 확정..한국, 포트3 라이온맨킹 22/03/31 22:32 803 1
    185312
    죄송합니다ㅠㅠ 배불러 22/03/30 01:08 731 2
    185311
    혼자 축구보는중 푸웃 22/03/29 23:10 660 0
    185310
    대한민국 VS UAE 축구 경기 중계 29일 밤10시45분 펌글 맛집사랑 22/03/26 17:21 690 0
    185309
    이와중에 이탈리아가 월드컵 유럽 예선 탈락 결정! 옆집미남 22/03/25 18:27 753 0
    185308
    ESPN 찬사 "이란 꺾은 한국, 월드컵 기대돼..손흥민 세계적 수준" [1] 라이온맨킹 22/03/25 12:15 725 0
    185307
    김영권 골 ㅋㅋ 포천인 22/03/24 21:23 754 0
    185305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 한국 이란 축구 경기 9차전 [2] 펌글 맛집사랑 22/03/23 19:31 895 1
    185304
    '충격' 골대에 스스로 목 맨 난입 관중..EPL 경기 6분간 중단 사태 라이온맨킹 22/03/18 09:31 972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모바일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