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류 | 게시판 |
| 베스트 |
|
| 유머 |
|
| 이야기 |
|
| 이슈 |
|
| 생활 |
|
| 취미 |
|
| 학술 |
|
| 방송연예 |
|
| 방송프로그램 |
|
| 디지털 |
|
| 스포츠 |
|
| 야구팀 |
|
| 게임1 |
|
| 게임2 |
|
| 기타 |
|
| 운영 |
|
| 임시게시판 |
|
장동혁 국민의힘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이 서울시장 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선거무효 소송에 나설 예정인 것으로 파악됐다.
장 위원장은 3일 강남구, 송파구, 광진구 등 서울 지역 14곳 투표소에서투표용지가 부족해 선거가 중단된 초유의 사태와 관련해 국민일보에 “선거무효소송에 나설 것”이라며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s://www.kmib.co.kr/article/view.asp?arcid=0029914060&code=61111111&sid1=pol&cp=nv2
/////
소송하던지 말던지
윤어게인 내란당은 정당 해산 심판 및 국가 내란 공조, 동조, 찬양, 선동, 선전 수사 받아야지? 이게 더 중요한거 여기서 뽀인뜨는 국가내란에 관한 사항만 이야기했슴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