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류 | 게시판 |
| 베스트 |
|
| 유머 |
|
| 이야기 |
|
| 이슈 |
|
| 생활 |
|
| 취미 |
|
| 학술 |
|
| 방송연예 |
|
| 방송프로그램 |
|
| 디지털 |
|
| 스포츠 |
|
| 야구팀 |
|
| 게임1 |
|
| 게임2 |
|
| 기타 |
|
| 운영 |
|
| 임시게시판 |
|
우리가 지금 발등에 불이 떨어져 있어서 잊고 있지만 아직 우러전쟁이 진행 중입니다.
젤렌스키가 존재감을 보이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지만 개무시 당하고 있죠.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에 무기는 공급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미국도 써야 한다면? 지금이 그렇죠.
미국은 이란을 석기시대에 준하게 만들기 위해 검토를 했을 것인데 지금 불가능한 상황 같습니다.
후티반군(사실상 정부군이죠)이 싸가지 없게 굴어도 무시하는 모양새를 보니 그렇고요.
미국대신 응징을 해줄 수 있는 이스라엘도 안/못하고 있다는 점이 좀 더 확인해주는 듯 합니다.
미국의 싱크탱크들이 지금 이 시점에서 멈추지 않는다면 두 전쟁 모두에서 패배하게 될 것으로 예상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러기에 국방장관이 전쟁을 밀어 붙이고 싶어도 저항이 심한 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미국이 댓가를 치룬다면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죠.
본토에서 물자와 병력을 가져오거나 우리가 있는 여기에서 물자와 병력을 빼는 방법이죠.
그 후과가 쉽게 예상이 되기에 어렵다고 보는데 정상이 아닌 사람이 대통령인 국가에서 불가능은 없죠.
유럽에서 완전 철군하여 중동에 배치하는 방법도 있기는 합니다만 이건 정말 어렵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트럼프 면을 살리기 위해 러우전쟁을 포기한다는 신호 아니겠습니까?
선택지가 협상이외에는 없는데 항상 트럼프가 문제입니다.
항상, 일관되게 약한 모습을 보인다는 점입니다.
상황이 자신이 동맹국들 상대로 관세 때리는 상황이 아니라는 점을 인식하지 못한듯 합니다.
협상을 낙관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고 생각을 해요.
더군다나 이란도 이를 인지하고 있다는 점이죠.
길게 끌고 가면서 유야무야 되는 정도가 미국에겐 최선인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미국 입장에서도 협상결과가 뻔하거든요.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 번호 | 제 목 | 이름 | 날짜 | 조회 | 추천 | |||||
|---|---|---|---|---|---|---|---|---|---|---|
| 443 | 호박에 줄 긋고 수박이라는 사람들은 [1] | 헉냠쩝꿀 | 26/06/09 09:31 | 382 | 9 | |||||
| 442 | 문조털래유라는 단어가 생각보다 험한 욕인 이유 [7] | 헉냠쩝꿀 | 26/06/08 11:02 | 744 | 8 | |||||
| 441 | 개인적인 소회. 좀 아쉽군요. [3] | 헉냠쩝꿀 | 26/06/04 09:40 | 462 | 1 | |||||
| 440 | 조국을 지지안하는 건 이해를 해요. [12] | 헉냠쩝꿀 | 26/05/30 10:30 | 583 | 5 | |||||
| 439 | 김용남은 파도파도 괴담이 나오는군요. [15] | 헉냠쩝꿀 | 26/05/29 12:06 | 659 | 14 | |||||
| 438 | 아직 한 발 6월 항쟁이 남았군요. | 헉냠쩝꿀 | 26/05/27 10:57 | 514 | 8 | |||||
| 437 | 김용남후보 어떻게 될 지 궁금하긴 하네요. ㅎ [8] | 헉냠쩝꿀 | 26/05/18 14:49 | 708 | 6 | |||||
| 436 | 초과세수 국민배당 관련해서 저의 생각 [7] | 헉냠쩝꿀 | 26/05/15 09:18 | 515 | 2 | |||||
| 435 | 민노당-통합진보당으로 대입해 보는 국힘의 몰락 [1] | 헉냠쩝꿀 | 26/05/11 13:49 | 342 | 3 | |||||
| 434 | 끝나가는 시점에서 우원식의장에 대한 총평 [1] | 헉냠쩝꿀 | 26/05/08 09:18 | 509 | 4 | |||||
| 433 | 행간에 보이는 미-이란 협상이 지지부진한 이유 [1] | 헉냠쩝꿀 | 26/04/29 12:06 | 625 | 2 | |||||
| 432 | 김용남 평택 공천. [4] | 헉냠쩝꿀 | 26/04/28 13:26 | 720 | 4 | |||||
| 431 | 미국을 잘 꼬실 타이밍 같네요. [4] | 헉냠쩝꿀 | 26/04/27 11:01 | 892 | 3 | |||||
| ▶ | 미국 선택지가 없는 상황인듯 해요. | 헉냠쩝꿀 | 26/04/24 10:46 | 927 | 5 | |||||
| 429 | 박상용 검사에 대한 인상적인 유튭 쇼츠 발언 [4] | 헉냠쩝꿀 | 26/04/17 10:42 | 791 | 3 | |||||
| 428 | 트럼프 소회 | 헉냠쩝꿀 | 26/04/02 12:04 | 638 | 3 | |||||
| 427 | 전 광역지자체 통합에 반대하는 편입니다. [9] | 헉냠쩝꿀 | 26/04/01 11:32 | 397 | 0 | |||||
| 426 | ABC의 범주에서 B를 멸칭으로 생각하는 것에 대한 저의 생각 [4] | 헉냠쩝꿀 | 26/03/27 10:44 | 348 | 3 | |||||
| 425 | 어제 유시민의 AS를 본 소감 [20] | 헉냠쩝꿀 | 26/03/26 11:09 | 954 | 12 | |||||
| 424 | 요즘 새록한 부당거래 명대사 [5] | 헉냠쩝꿀 | 26/03/23 12:02 | 660 | 12 | |||||
| 423 | 이동형 친문부활에 대한 이해 2 [6] | 헉냠쩝꿀 | 26/03/23 10:02 | 468 | 3/3 | |||||
| 422 | 이동형 친문부활 발언에 대한 이해 [9] | 헉냠쩝꿀 | 26/03/21 13:21 | 591 | 8/3 | |||||
| 421 | 사법부 개혁 [2] | 헉냠쩝꿀 | 26/03/19 09:49 | 512 | 2 | |||||
| 420 | 양부남의원과 조상호보좌관의 토론하는 태도 [9] | 헉냠쩝꿀 | 26/03/17 11:18 | 673 | 12 | |||||
| 419 | 뉴이재명이라는 단어에서 오는 이상함 [9] | 헉냠쩝꿀 | 26/03/16 13:34 | 465 | 7 | |||||
| 418 | 이란이 이번엔 이스라엘 공격에 성공할지도 모르겠군요. | 헉냠쩝꿀 | 26/03/12 08:16 | 674 | 6 | |||||
| 417 | 장인수기자가 검증했다는 얘기는 이렇게 이해하시면 됩니다. [4] | 헉냠쩝꿀 | 26/03/11 16:27 | 560 | 3/2 | |||||
| 416 | 왜 검사를 필요이상으로 쪼여야 하는지 알려주는 예. [12] | 헉냠쩝꿀 | 26/03/11 09:48 | 690 | 10 | |||||
| 415 | 원론적인 질문 : 검사가 수사상황을 알 필요가 있는가? [7] | 헉냠쩝꿀 | 26/03/10 11:17 | 467 | 9 | |||||
| 414 | 더민주 국회의원들의 인식의 환기를 요구함. [2] | 헉냠쩝꿀 | 26/03/09 15:33 | 394 | 6 | |||||
|
||||||||||
|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