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류 | 게시판 |
| 베스트 |
|
| 유머 |
|
| 이야기 |
|
| 이슈 |
|
| 생활 |
|
| 취미 |
|
| 학술 |
|
| 방송연예 |
|
| 방송프로그램 |
|
| 디지털 |
|
| 스포츠 |
|
| 야구팀 |
|
| 게임1 |
|
| 게임2 |
|
| 기타 |
|
| 운영 |
|
| 임시게시판 |
|
저것들이 구속될 것을 예상 못했을까요?
이미 상황별 시나리오 다 짜놨을 겁니다.
정부/민주당/특검은 장구 제대로 굴려서
그 시나리오들 미리 파악하고 원천 차단해야할 것입니다.
구속되어도
구속 만기일이 또 올 테고
구속 연장 여부가 첫 시련이 될 것이고.
재판을 받아도
3심 대법원까지 갈 것이 뻔하며
여기서 시간 엄청 걸림.
그 동안 옥중에서도 지 따까리들에게
작전을 충분히 지시할 수 있음
대법원 판결이 났어도
그 형량이 기대에 미치지 못할 수도 있고
헌재나 여러 창구에
온갖 방법으로 가처분 신청 따위를 할 수도 있습니다.
가석방/사면/복권 등이 실행되어
자연인으로 돌아올 가능성도 배재할 수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