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류 | 게시판 |
| 베스트 |
|
| 유머 |
|
| 이야기 |
|
| 이슈 |
|
| 생활 |
|
| 취미 |
|
| 학술 |
|
| 방송연예 |
|
| 방송프로그램 |
|
| 디지털 |
|
| 스포츠 |
|
| 야구팀 |
|
| 게임1 |
|
| 게임2 |
|
| 기타 |
|
| 운영 |
|
| 임시게시판 |
|
![▲ 세월호12주기 대형 현수막 [전남도교육청]](https://imgnews.pstatic.net/image/660/2026/04/13/0000107319_001_20260413180114781.jpg?type=w860)
▲ 세월호12주기 대형 현수막 [전남도교육청] 전남도교육청은 세월호 참사 12주기를 맞아 '기억을 넘어, 행동으로 실천하는 안전교육'을 주제로 2주간 교육주간을 운영합니다.
17일까지 운영되는 교육주간은 단순한 추모를 넘어, 학생들이 삶 속에서 안전과 생명의 가치를 실천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도내 모든 학교와 교육지원청, 직속 기관이 참여합니다.
특히 16일 오전 10시에는 전 기관이 동시에 묵념에 참여하며 그날의 기억을 되새기는 시간을 갖습니다.
교실과 복도에는 노란 리본과 추모 메시지가 이어지고, 학생자치회를 중심으로 한 SNS 캠페인도 자연스럽게 확산하고 있습니다.
이번 교육주간의 특징은 '기억·이해·실천·확산' 으로 이어지는 교육과정 속 통합 운영입니다.
| 출처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660/0000107319?sid=102 |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