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류 | 게시판 |
| 베스트 |
|
| 유머 |
|
| 이야기 |
|
| 이슈 |
|
| 생활 |
|
| 취미 |
|
| 학술 |
|
| 방송연예 |
|
| 방송프로그램 |
|
| 디지털 |
|
| 스포츠 |
|
| 야구팀 |
|
| 게임1 |
|
| 게임2 |
|
| 기타 |
|
| 운영 |
|
| 임시게시판 |
|
세월호 참사 12주기를 맞아 희생자들을 기억하고 생명과 안전의 가치를 되새기기 위한 추모 행사가 오는 4월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다. 토론토 시민들과 한인 커뮤니티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세월호 기억 벤치 제막식'과 다큐멘터리 영화 〈바람의 세월〉 상영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 |
![]() |
| ▲ 기억벤치 제막식 포스터 기억벤치 제막식 포스터 |
| ⓒ 세월호를 기억하는 토론토 사람들 |
토론토 시민들이 만든 '세월호 기억 벤치'
토론토 시민 모임 '세월호를 기억하는 토론토 사람들'이 준비한 '세월호 기억 벤치(Memory Bench)' 제막식이 4월 25일 열린다. 이 벤치는 세월호 참사를 기억하고 생명과 안전의 가치를 되새기기 위한 상징적인 공간으로, 시민들이 잠시 머물러 희생자들을 추모할 수 있도록 조성됐다.
| 출처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47/0002507677?sid=104 |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