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류 | 게시판 |
| 베스트 |
|
| 유머 |
|
| 이야기 |
|
| 이슈 |
|
| 생활 |
|
| 취미 |
|
| 학술 |
|
| 방송연예 |
|
| 방송프로그램 |
|
| 디지털 |
|
| 스포츠 |
|
| 야구팀 |
|
| 게임1 |
|
| 게임2 |
|
| 기타 |
|
| 운영 |
|
| 임시게시판 |
|

세월호 참사 12주기 캠페인 포스터 (4·16재단 제공)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4·16재단이 세월호 참사 12주기를 맞아 전국의 청소년에게 노란 리본 배지와 고래 키링(열쇠고리) 등을 전하는 후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4·16재단과 4·16세월호참사가족협의회는 시민 후원으로 모인 기금으로 노란 리본 배지를 구매하고 기억 물품을 제작해 청소년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후원 캠페인은 오마이컴퍼니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며, 4월 7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세월호 참사를 기억하고 생명 존중과 안전 사회에 대한 약속을 다시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 출처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8786626?sid=102 |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