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8882_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2-12-17
    방문 : 1405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게시물ID : menbung_46864
    작성자 : 8882_ (가입일자:2012-12-17 방문횟수:1405)
    추천 : 13
    조회수 : 932
    IP : 116.46.***.122
    댓글 : 55개
    등록시간 : 2017/05/15 19:21:03
    http://todayhumor.com/?menbung_46864 모바일
    카드 영업 아줌마 어떻게 퇴치하죠?
    옵션
      개인 커피숍 운영하고 있습니다

      1인 매장이라 매장엔 늘 저 혼자 있습니다  이십대 후반 여자구요

      지난주에 카드하시는 아주머니께서 오셔서 커피를 드시다말고 

      자기가 국민카드 한다고 카드하나 만들으라면서 강요를 했었는데

      제가 끝까지 안만든다고 하자


      우리 회사 사람들한테 여기 가지말라고 얘기해도 괜찮아?
      같은 동네에서 일하는데 서로 돕고 살아야지 이기적이면 못써
      정 쓰기 싫으면 주민등록증만 줘 , 내가 쓸게
      명함? 사무실에 두고왔어 ~ 내 명함이 왜 필요해?
      내가 이렇게까지 하는데 진짜 안만들거야?
      나 다시는 여기 안온다? 얼른 적어봐 여기에

      이러다가 끝까지 안만든다했더니  내 다시 여기 오나봐라ㅡㅡ 이러고 갔었거든요

      저 지랄할라고 끝까지 명함 안준거라 생각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회사에 이를까봐 ㅋㅋㅋㅋ

      근데 오늘 또 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 오늘은 만들거지 ?

      아니요

      내가 이렇게까지하는데 안만드는 사람은 사장님이 처음이야

      그래요? 왠지 기분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오늘은 만들어

      명함 주시면 만들게요

      내 명함 차에있어 지금 못줘

      아니 영업하시는 분이 명함도 안들고 다녀요? 

      명함이 뭐 필요해? 내가 바로 앞에 있는데?

      그 쪽이 누군지 알아야 카드를 만들죠 무작정 만들라하면 만들어야되요?

      요즘 명함 누가 들고다녀?

      명합 없이 요즘 누가 영업 뛰나요? 그거 법으로 걸려요

      휴 .. 명함은 없고 내 이름하고 연락처 적어줄게 필요하면 연락줘



      끝까지 반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름과 연락처를 알아냈으니

      담에 또 와서 저 지랄하기 전에 녹음기를 켜놔야겠습니다

      지난번에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꼭 음료 만드는데 말걸어서 녹음 할 타이밍이 안맞았어요 ..

      오늘까지 딱 두 번 봤었는데 얼굴 확실히 기억했네요

      두고 보겠습니다 국민카드 주ㄱㅁ 아줌마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7/05/15 19:28:02  210.181.***.89  어차어피  349018
      [2] 2017/05/15 20:31:24  118.218.***.167  구리가라  288968
      [3] 2017/05/15 21:04:28  175.206.***.106  오유상주인  721082
      [4] 2017/05/16 06:31:39  58.237.***.236  똥강아지키움  646472
      [5] 2017/05/16 09:00:34  175.118.***.76  주여왕  92232
      [6] 2017/05/16 13:35:33  106.242.***.18  환타는포도맛  404826
      [7] 2017/05/16 15:50:06  61.32.***.98  삼모작  54042
      [8] 2017/05/16 17:03:50  222.109.***.116  ♥♡아공♡♥  702665
      [9] 2017/05/16 17:05:50  223.39.***.84  레몬트리a  290797
      [10] 2017/05/16 19:54:08  175.223.***.124  ELLEGARDEN.  620575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
      동요 들으면 눈물나는 어른이 계세요 ? ..... [5] 8882_ 17/11/29 11:55 67 3
      24
      달님 구두요!!!!!!!!!!! 아지오 구두요!!!!!!!!!!!!!!! [2] 8882_ 17/11/16 13:18 141 2
      23
      이니우표!!!!!!!!!!!!!! 외부펌금지 8882_ 17/10/27 20:36 84 1
      21
      즈이집 냥님들좀 보고가세여 [21] 8882_ 17/07/18 15:37 132 11
      20
      웜비어 유족들에게 조전 보내는게 나쁜건가요? [9] 8882_ 17/06/20 18:27 587 1
      19
      운수좋은날이었어요 [3] 8882_ 17/06/15 22:09 128 10
      18
      그것이 알고싶다 보고있어요 8882_ 17/06/10 23:36 53 0
      17
      오늘 실밥 풀었습니다!!!!!!! [1] 8882_ 17/05/23 20:10 85 13
      카드 영업 아줌마 어떻게 퇴치하죠? [62] 8882_ 17/05/15 19:21 102 13
      15
      민주당 당원!!!!!!!!!!! [9] 8882_ 17/05/12 16:06 1060 25
      14
      뭐만 하면 문빠래요... 허헣 [10] 8882_ 17/05/09 12:34 340 1
      13
      문도망?? [5] 8882_ 17/04/25 21:06 1228 2/3
      12
      저도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어요! [2] 8882_ 17/04/20 23:03 227 9
      11
      문후보는 다른 후보에게 언제 질문해요? 8882_ 17/04/19 23:33 262 1
      10
      레드준표 왜케 초딩같죠?ㅋㅋㅋㅋㅋㅋㅋ [2] 8882_ 17/04/19 23:01 444 5
      9
      심상정님은 답정너 인가요? [1] 8882_ 17/04/13 23:50 271 6
      8
      서울 커피는 다 1500원, 2000원 인가요?? [8] 8882_ 17/04/13 20:14 166 16
      7
      주인님 머리띠 만들어줬어용2 [10] 8882_ 17/03/31 13:00 101 13
      6
      주인님 머리띠 만들어줬어용 [7] 8882_ 17/03/30 00:23 113 14
      5
      방문판매 받아주지말아야겠네요 [36] 8882_ 17/03/26 18:53 171 11
      4
      게임좀 찾아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 [2] 8882_ 17/03/22 14:23 25 0
      3
      Jtbc뉴스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곳좀요!!! [14] 8882_ 16/10/25 19:34 569 4
      2
      취미가 드림캐쳐 만드는건데요 [10] 8882_ 16/08/12 17:37 181 4
      1
      26여자예요. 퇴사 고민중입니다... [11] 8882_ 15/09/03 03:30 306 1
      [1]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