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게시물ID : mabinogi_151358
    작성자 : 전직주인공 (가입일자:2014-09-29 방문횟수:1420)
    추천 : 5
    조회수 : 366
    IP : 110.35.***.141
    댓글 : 6개
    등록시간 : 2019/09/29 23:39:08
    http://todayhumor.com/?mabinogi_151358 모바일
    [스압] 누구인가? 누가 스샷쟁이에게 시동을 걸었어?
    (아무도 시동 안 걸었음)

    ㅋㅋㅋㅋㅋㅋㅋ이야 요새 마게에 글 자주 올리네요!
    사정상 지금 시간이 꽤 남아서 그런 것 같슴다...근데 곧 바빠져서 안 남을 예정...
    여튼 간에 요새 마비에서 스샷 공모전을 꽤 자주 하더라구요?
    해바라기 스샷 공모전에 연이어서 교복...그리고 교복 제출기간 끝나니까 이번엔 염색...
    저번에 가을맞이 스샷 공모전에 15주년, 해바라기까지 연이어 당첨됐던지라 이번에도 계속 쭉 당첨 되고 싶어서! 막 시동이 걸려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
    별 건 없지만 그래도...스샷 공모전 5관왕이 탐나서 말입니다...히히히히
    그래서 이리저리 장소 옮겨 가며 스샷을 찍었는데, 올린 건 이 중 두개 뿐이지만 그래도 나머지 것들을 묵히기 아쉬워서 마게에 올려 봐요.
    보정/노보정 섞여 있슴당! 스샷 한구석에 \누르면 뜨는 그 모든창 숨김 어쩌구 하는 글자 없는 건 죄다 노보정임다!
    벨바스트테니스.png
    이 글에 올라온 스샷 중 유일무이한 야외스샷
    원래 스샷 찍을 생각 없었는데 공헌도 때문에 가죽끈 갖다 주러 갔다가 오 여기 예쁘다! 싶어서 찍었습니다.
    그리고 저 모션 말인데...전 예에에에전에 카메라 모션 처음 나왔을 때 엄청 비쌌던 걸 보고 그냥 카메라 모션에 대한 마음(?)을 접어버렸었거든요?
    그냥 존재 자체를 잊고 살았는데...근데 이번에 킷으로 풀려서 믿을 수 없을 만큼 저렴해졌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냉큼 샀습니다! 모션 너무 귀여워요!
    근데 배경이 저래서 약간 VJ특공대 내지는 세계테마기행 같은 느낌이 좀...ㅋㅋㅋㅋㅋㅋㅋㅋ
    드룸버그.png
    그리고 여기서 스샷 찍다가 드룸 버그 발견하고 찍은 거
    몇몇 의장 중엔 드룸으로 씌워 놓고 있으면 캐릭터가 현재 입고 있는 옷의 색상으로 변하는 버그가 생기는 것들이 있는데, 트렌치 코트도 그 중 하나네요.
    저 위의 테니스 스커트 입고 드룸 켰더니 저렇게 색이 변하던...
    저 파란색과 주황색은 걍 오리지널 색상인데 의외로 이렇게 봐도 나쁘지 않네요. 싱기
    저렇게 변하는 다른 의상으로는 아마 기묘 해결사/기묘 스팀펑크/더플 코트가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모션 중에 옷 자체가 좀 변하는...으음 뭐라 해여 하지 그 옷자락이 펄럭인다던가...뭐 그런 효과가 있는 옷들에게만 생기는 버그인가 봐요.
    메이즈.png
    메이즈피르안.png
    메이즈에서 2장!
    개인적으로 메이즈 던전의 그 투명한 바닥이 정말 마음에 들어서 좋아하는데...정작 거기서 찍은 스샷은 없네요.
    의외로 그 바닥을 이쁘게 나오도록 스샷 찍기가 쉽지 않드라구요ㅋㅋㅋ

    스샷에 루나 페어리 헤일로랑 비슷한 뭔가가 찍혀 있는데, 저건 걍 드룸 버그입니다.
    숲의 요정 의상(여성용)을 드룸에서 한번 끼웠다 빼면 저렇게 머리 위에 생겨요.
    저거 없애려면 채이나 재접을 해야 해서 귀찮은 나머지 걍 저대로 쭉 찍음...나름 이쁘기도 하구요.
    아본소탐.png
    아본소탐1.png
    아본에서 비슷한 구도로 2장
    아본 꺼먼부분...저 곳은 정말...남색과 어두운 무채색 지향 유저들만을 위해 만들어진 배경 같아여...
    넘나...더럽...the LOVE...♥
    아본돔.png
    그리고 아본 돔에서 피아노 꺼내고 한 컷
    이 스샷만 색감이 좀 다른데, 컬러 밸런스? 인가 그걸 이리 저리 만지다 보니 저런 게 나오더라구요.
    다른 스샷들과 좀 이질감은 들지만 그래도 화사하니 맘에 들어서 그냥 그대로 뒀슴당!
    왕성기묘앨리스.png
    찍을 생각 없었는데 무심코 드룸에서 발견하고는 그냥 찍어 본 기묘 앨리스
    왕성기묘해결사노보정1.png
    왕성기묘해결사노보정2.png
    기묘 해결사 NG컷들
    왕성기묘해결사.png
    왕성기묘해결사눈옮김.png
    그리고 제대로 된 보정짤...하는 김에 눈도 슬쩍 옮겨 봤습니다
    예전에 아마 올해 초? 쯤에 마게에 올렸던 글 중에 기묘 해결사 스샷을 올린 글이 있었는데, 그때 여기서 스튜디오 번죄 세트를 폈더니 되게 예쁘게 잘 나왔던 기억이 있어서 펼쳐 봤네요.
    근데 의외로 예쁘게 찍기가 어렵던...글고 그때랑 지금이랑 눈이 달라서 그런지 분위기가 좀 많이 다르더라구요.
    그땐 세상 매서운 눈매였는데 지금은 세상 힝구맨!
    기묘해결사.png
    말 나온 김에 그때 스샷 한 번 찾아 와 봤습니다. 올해 1월에 찍었던 짤이네요.
    이번에도 저 구도로 찍으려다가 저 애매한 팔짱이 신경 쓰여서 포기...ㅠㅠㅠㅠ
    왕성심쿵.png
    그리고 이건 그냥 옷 아무 거나 입혀 보다가 문득 보고는 심쿵당한 짤
    편집이라곤 자르기밖에 안 하긴 했지만 여튼 간에 제 심장을 치고 지나갔습니다...
    왠지 모르게 되게 요염해보이고 끼 부리는 것 같고 막막 이렇게 주접을 떨고 싶어지게 나왔으요
    저 꼬리도 왠지 모르게 막 귀여워 보임...고양이들 앉을 때 보면 몸 옆에 꼬리 이쁘게 챡 붙이고 앉곤 하잖아요
    약간 그거 생각나서 넘나 귀여운 것
    그래서 이렇게 마구마구 주접을 떠는 것
    왕성노보정.png
    왕성에서 정장 입고 찍은 스샷
    좀 애매하게 나와서 걍 보정 안했슴다
    왕성노보정NG.png
    그리고 그것의 NG컷
    약간...그...암컷에게 구애하는 학처럼 나왔네요...
    하-악 하-악..........
    왕성기묘사관중급.png
    기묘 사관학교 중급부
    무난하면서도 애매하게 찍힌 컷...
    옷을 저렇게 염질해 놓으니 접견실이 배경으로 정말 딱이라는 걸 부정할 수가 없었슴다
    왕성기묘캐주얼.png
    기묘 캐주얼
    왕성트리니티.png
    아니 이렇게 쓰다 보니 제 취향 너무 정직하게 드러나고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지금까지 테니스복 빼곤 죄다 기묘거나 중성적인 옷들이네요...진짜...진짜 너무 정직한 글이다...
    이번에도 정직한 스샷입니다...트리니티 좋아요 트리니티! 로브핏 쪼아!
    옆트임으로 슬쩍 보이는 종아리가 킬포이지만 정작 그걸 나오게 찍은 건 없음...
    트리니티도 예전에 올린 적 한 번 있었던 것 같은데, 그때 뻘겋게 칠했다가 계속 뭔가...뭔가 으음...하다가 그냥 시다그로 덮어버렸습니다.
    역시 트리니티는 빨간 색보단 남색, 파란색, 청회색 등 어두운 한색이 잘 어울리네요.
    크루크집.png
    크루크집1.png
    크루크 수장집에서 두 컷
    테흐두인.png
    이 글에 올린 스샷 중 베스트를 하나 뽑으라면 전 이 스샷을 뽑을 것입니다
    진짜...진짜 너무 잘 나왔어요...
    테흐 두인 구석탱이에서 찍은 스샷인데 저 등불에서 노란 불이 나와서 저렇게 찍히니까 진짜 예쁘더라구요.
    퍼렁퍼렁한 화면에 노랑을 조금씩 얹어 줘서 색감이 다채로워 보이게 만들어 주기도 하고!
    색감이 정말 너무 맘에 들어서 이 스샷은 색감 보정도 안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한 거라곤 스무징과 배경 흐리게 만들기 뿐...
    제가 토파즈 필터도 없고 계단 현상 제거도 쎄게 못 돌리는 노트북 유저다 보니 암만 보정을 끼얹어도 심한 계단현상은 피할 수가 없는데, 이걸 좀 약해 보이게 만들기 위해서 배경을 항상 흐리게 만들거든요?
    당연하게도 배경이 흐릿하면 상대적으로 캐릭터가 훨씬 더 선명해 보이니까...저는 이걸 다시 보니 선녀 같다 효과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여튼 간에 그러고 나서 캐릭터가 좀 더 튀어 보이라고 배경 채도도 낮추고 대비도 낮추곤 하는데 이 스샷은 그냥 흐리게 만든 것 외엔 정말 아무 것도 할 필료가 없었네요.
    일단 테흐 두인에 깔린 안개가 자체적으로 배경을 희끄무리하게 만들어 캐릭터를 매우 부각시켜 줬기 때문에...
    덕분에 정말 맘에 드는 스샷을 건졌어요 후후
    피르안이랑.png
    테흐 두인을 갔으면 피르안 한번쯤은 보고 가야죠
    우리 귀염둥이 피르안...이 누나가 널 격하게 애낀다...
    사실 난 모두의 심장을 치고 지나갔던 그 베인보다도 널 더 좋아한단다...(베인 : 아니 난 왜 갑자기)
    피르안이 몇 살인지는 모르지만 왠지 제가 미성년자여도 피르안에게는 누나일 것만 같습니다.
    모두의 영원한 남동생 피르안!
    페카데버갑.png
    페카무보정.png
    페카에서 두 장 찍은 것
    사질 두 번째 짤에서 저 멀리 구울이랑 미믹이 있었는데...계속 배경에 보이는 게 너무 신경 쓰여서 결국 맨손으로 때려 잡고 왔었습니다
    부계랑.png
    그리고 걍 올리는 김에 같이 올리는 부캐랑 본캐 짤
    캐주얼 멜빵 가격이 엄청 내려갔더라구요? 그래서 질렀습니다.
    그리고 별 생각 없이 본캐한테 테니스복을 입히고 같이 세웠는데...
    너무 막...일부러 서로 맞춰 입은 것 같고...막 그래서 찍어 봤네요ㅋㅋㅋㅋㅋㅋ
    부계귀여워.png
    부캐 탐사 10회 포인트 미션 하다가...그 코르 옆쪽 강에 하마 다니잖아요? 걔들 등에 타 봤습니다.
    여캐는 아마 빗자루 탈 때처럼 옆으로 탔던 걸로 기억하는데 남캐는 양반다리로 앉네요.
    불안불안해 보이지만 그래도 귀여워서 찍어 뒀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부캐1.png
    부캐2.png
    아 정말 제 부계 너무 귀여워요! 봉제인형 눈 진짜 귀여워! 맹한 인상 끼여워!!!
    저렇게 입고 유니온 백 매고 필리아 갔더니 도시에서 살다가 오랜만에 고향으로 내려온 시골 출신 청년 같더라구요.
    다음에 한 번 거기서 각 잡고 스샷 찍어 보는 걸로....
    전직주인공의 꼬릿말입니다
    mEKPKvN.gif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9/09/30 09:38:33  220.94.***.139  ㄲㅃ  729087
    [2] 2019/09/30 14:52:08  175.223.***.220  로체샤르  508662
    [3] 2019/09/30 23:59:11  163.180.***.217  디세  524762
    [4] 2019/10/02 01:15:53  61.77.***.168  [류트]뒤질랜드  657508
    [5] 2019/10/05 15:14:08  218.144.***.38  귤까먹기  757876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1378
    첫번째 검이 뽑혔습니다 [10] 로체샤르 19/10/17 12:46 169 1
    151377
    새 키트 나오기 전 날 [1] 이중구 19/10/17 00:27 148 6
    151376
    시험기간에는 늘 그림이 땡기지 [7] 전직주인공 19/10/15 03:08 241 6
    151375
    정체를 알 수 없는 자가 나를 알고 있다 [12] [류트]뒤질랜드 19/10/15 01:22 248 4
    151374
    죽지도 않고 또 와서 생존신고 박고갑니다 [8] 로체샤르 19/10/14 22:17 184 4
    151373
    [스샷움짤대량보유중] 연말을 달려가는 개으름뱅이의 스샷정리글 [10] 외부펌금지 갤러헤드 19/10/13 23:14 201 5
    151372
    간만에 쓰는 근황글입니당. [3] 바나망고 19/10/12 11:16 207 2
    151371
    소소한 근황.. [5] 우와왕왕 19/10/09 02:03 402 2
    151370
    늅늅이 질문...추억담 AP 2배 적용없이 진행해도 괜찮을까요? [5] 본인삭제금지 미친_곰 19/10/08 22:52 277 1
    151369
    [닉언죄]이번 도자기는 정령밥이랑 에르그 재료 모으라고 했나봐요 [5] [류트]뒤질랜드 19/10/08 17:08 325 4
    151368
    도자기 잘 빚고 계십니까 여러분 [5] 전직주인공 19/10/06 20:45 427 1
    151367
    아이고 마게님들 헤헤헤 제가 베인 가지고 쓴 게 쪼끔 있는데 [4] 로체샤르 19/10/06 16:15 247 2
    151366
    와우 뭐죠 [6] XIII트레인 19/10/06 15:51 282 1
    151365
    울프섭 복귀 늅늅이인데...같이 놀아주실분 [3] 미친_곰 19/10/05 23:23 192 2
    151364
    [잡소리주의]오랜만에 들렀습니다. [4] 귤까먹기 19/10/05 15:13 203 1
    151363
    인간으로 매그넘3단 따신분 있으십니까?ㅋㅋ [5] 냥냠냥냠냥냠 19/10/05 11:47 285 2
    151362
    복귀한다면 어떤 캐릭이 나을까요? [5] 일상생활잘함 19/10/02 23:37 352 0
    151361
    피시판 오유가 저 글 업로드 못하게함 [7] 아리에나 19/10/02 23:10 277 1
    151360
    예전에는 신규 의상 사면 게임도 재미있어지던데 [4] 이중구 19/10/02 16:34 469 7
    151359
    사하긴을 아십니까 여러분 [12] 로체샤르 19/09/30 20:46 468 5
    [스압] 누구인가? 누가 스샷쟁이에게 시동을 걸었어? [6] 전직주인공 19/09/29 23:39 367 5
    151357
    농장 이야기 하시길래 [6] 이중구 19/09/29 00:53 379 5
    151356
    이번 키트 옷은 관심 없고 [8] 로체샤르 19/09/27 21:49 566 2
    151355
    모자라도 괜찮아.. [6] 사마엘느 19/09/27 13:41 396 3
    151353
    해바라기와 트렌치코트 [16] 외부펌금지 아엘리스 19/09/25 19:25 527 6
    151352
    스압) 교복스샷 공모전의 잔해들과 트렌치 코트 [10] 전직주인공 19/09/25 08:48 442 5
    151351
    이야! 몽라 혼자돌기 성공했습니다 [8] [류트]뒤질랜드 19/09/25 00:44 490 5
    151350
    7트 도전 결과물 [6] 후훗 19/09/23 22:37 551 5
    151349
    오밤중에 올리는 주말낙서 [5] 전직주인공 19/09/23 03:16 424 7
    151348
    근황 겸 새 옷자랑 [7] 호땅 19/09/22 01:37 570 5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