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게시물ID : mabinogi_151352
    작성자 : 전직주인공 (가입일자:2014-09-29 방문횟수:1420)
    추천 : 5
    조회수 : 442
    IP : 45.64.***.211
    댓글 : 10개
    등록시간 : 2019/09/25 08:48:27
    http://todayhumor.com/?mabinogi_151352 모바일
    스압) 교복스샷 공모전의 잔해들과 트렌치 코트
    제곧내
    스으샷이~~~4n개~~~~~~저세상 스압~~~~~~~~~~~~

    교복 스샷 공모전을 하길래 이곳저곳에서 찍어 봤는데, 자꾸만
    장인짤.png
    이것의 연속이어서 맘에 드는 게 나올 때까지 계속 스샷을 찍다 보니 어느새 200개 가량이 쌓이더군여...
    그걸 죄다 버리기도 뭔가 아쉽고 혼자 보기도 아깝고 하니 그중 괜찮게 나온 것들 몇 개만 추려서 정리 좀 해봤습니다
    근데 추린 게 4n장이네요 겁내 많다
    대부분 노보정이지만 중간중간 보정이 섞여 있습니당
    그리고 트렌치 코트 산 김에 트렌치 코트 스샷도 쪼끔...진짜 마지막에 쪼오끔 있슴다
    여튼간에 그럼 스타트

    론가사막던전1.png
    론가사막던전2.png
    포인트 미션 때문에 론가 사막 던전에 풍뎅이 잡으러 갔다가 찍은 것
    작성자는 자캐 팔불출이기 때문에 그저 화면에 자캐만 크게 잡히면 죄다 이뻐 보이는 병이 있습니다
    빗자루.png
    그리고 탈틴 봉화대에서 또 스샷
    마법학교 교복을 보고 높은 곳에서 마법 쓰는 마법사와 그 뒤 빗자루 타고 날아다니는 배경맨의 조합이 보고 싶어져서 연출해 봤습니다.
    근데 저 빗자루 배경맨을 이쁘게 조작하기가 상당히 어렵드라구요...
    어떻게 배치해도 막 이상해 보이던...
    게다가 저거 찍는데 비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 비도 탈틴 비도 둘 다 그칠 기미가 안 보여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은 빨래 돌려야 하는데 비가 그칠 기미가 안 보이고 인겜은 스샷 찍어야 하는데 비가 그칠 기미가 안 보이고...
    그래서 스샷 찍으면서 굉장히 짜증났던 기억이 나네요 하하하하
    빗자루원본.png
    요건 보정 전
    보정하면서 빗자루 위의 로나를 슬쩍 지워버렸습니다...미아내 로나찡
    빗자루2.png
    빗자루3.png
    봉화대에서 스샷을 몇 장 더 찍어 봤는데, 죄다 영 별로여서 장소를 옮겼슴다.
    실바숲.png
    실바숲2.png
    는 부캐 포인트 미션 때문에 간 실바 숲...
    극지 말벌 있는 저 꽃밭이 확실히 예쁘긴 예뻐요.
    약간...지향색이 파스텔톤인 분들이 가셔서 스샷 찍으시면 매우 잘 어울릴 듯한...
    전 지향색이 너무 어두워서 잘 안 맞더라구요 흑흑

    뱀발이지만 저처럼 딥-다크한 지향 분들은 스카하 지역...그 나무 가득한 곳과 스카하 동굴의 그 난파선이 정말 찰떡입니다.
    특히 시암블랙 지향인 분들은 정말 강추...
    얼마 전에 시암블랙 지향 지인분 스샷을 찍어 드렸는데 시암블랙에 스카하 지역이 정말 찰떡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또 다른 딥다크 지향(특히 시암블랙) 유저에게 추천할 만한 배경으로는 아본 까만부분이 있슴다 아본2.png
    그리고 이 모든 사담은 아본 스샷을 올리기 위한 디딤돌이었다(아무말)
    아본1.png
    여기는 위에서 스샷 찍으면 정말 예쁘게 나와요.
    비록 스샷은 위에서 본 모습이 아니지만...으음
    스샷은 찍어둔 걸 못 찾겠어서 걍 영상 가져왔슴다
    저 영상은 5월에 찍었던 건데 지금 올리는 스샷이랑 룩 완전히 똑같은 거 무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변 전이라 캐릭터 얼굴은 다르겠지만 차피 고개 숙이고 있으니 그냥 오늘 찍었다 해도 믿겠네요 세상에ㅋㅋㅋㅋ

    여튼 이런 느낌으로...피아노 꺼내거나 스노우 그리모어 꺼내드는 등 캐릭터 고개를 살짝 숙이게 만들면 헤일로가 이쁘게 잘 나와요.
    아본3.png
    아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하는 느낌으로 찍어 본 스샷
    저거 찍을 땐 에이 이게 뭐야 뭔가 별로야 맘에 안 들어 딴데 가봐여지 했었는데 지금 보니 나름 괜찮아 보이네요...어째서인가
    페카2.png
    그리고 자리를 또 옮겨 페카를 가봤습니다
    페카도 지향 어두침침한 분들에겐 딱인 배경이라...
    페카1.png
    뭔가 카타콤 관광 온 관광객이 입구에서 기념사진 찍는 느낌으로 찍힌 스샷
    보정을 좀 했더니 한층 더 관광객스러워졌슴다
    지인농장1.png
    지인농장2.png
    그리고 또 지인분께서 예쁜 배경 필요하면 본인 농장 오라고 잘 꾸며놨다고 하시길래 가서 찍은 스샷 두 장...
    저 유리 온실 인겜에서 직접 보는 건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더 예쁘더라구요 세에상에;;;
    온천도 있었는데 온천에는 무슨 교복을 입고 들어가든 다 안 어울려서 일단 다음에 다른 옷 입히고 스샷을 찍기로 했슴다
    테흐두인1.png
    그리고 지향 어두침침한(이하생략) 테흐 두인에 스샷을 찍어 보러 갔는데
    테흐두인2.png
    뭔가 그럴싸한 걸 찍어 보려고 눈물의 돔꼬쇼를 한 흔적 1
    테흐두인3.png
    돔꼬쇼의 흔적 2
    왕성2층1.png
    왕성2층2.png
    그러고 나서 왕성으로 자리를 옮겼다가
    왕성2층3.png
    갑자기 분위기 풀때기
    왕성2층4.png
    왕성2층5.png
    왕성2층6.png
    급 의자 생각이 나서 이것저것 막 꺼내 보다가...
    그래 내일은 의자를 활용해 보자! 그럼 좀 마음에 드는 게 나오겠지! 하고선 미래의 저에게 스샷을 토스하고 컴 끄고 잤었네요.
    왕성털이.png
    그리고 그 스샷찍기를 토스받은 미래의 저는 거짓말처럼 의자 사용을 잊어먹어 버렸다고 합니다
    이 밑으로 의자 쓴 짤 정말 1도 없음...
    여튼 간에 왕성 창고 털려는 것처럼 연출해본 짤
    경비병이랑.png
    경비병 옆에서 찰칵
    좋은친구.png
    아 날붙이! 그래! 날붙이는 소녀들의 가장 좋은 친구지!
    하는 느낌으로 찍은 스샷
    근데 캐릭터가 너무 무표정해서 탈락...
    ^^입력해서 캐릭터 표정을 웃는 얼굴로 바꿔 보기도 했는데 그냥 뭔가...뭔가 맘에 안 들어서 패스했네요.
    맛있어져라1.png
    맛있어져라2.png
    맛있어져라 얍!
    왕성1.png
    왕성2.png
    그리고 브리아나 방이랑 시네이드 방에서 한 컷씩
    왕성4.png
    왕성5.png
    왕성6.png
    장서관에서 뭔가 그럴듯한 걸 찍어 보려고 눈물의 돔꼬쇼를 한 흔적들
    에레원이랑1.png
    에레원이랑2.png
    에레원이랑3.png
    그러다 문득 에레원이 있는 곳...음 집무실이었나 거기 색감이 빨강빨강한 게 제 캐릭터랑 잘 어울릴 것 같단 생각이 들어서 집무실로 갔다가 에레원이 보이길래 전에 기묘 중급부 처음 샀을 때 에레원 옆에서 보디가드처럼 스샷 찍었던 게 떠올라서...
    그래서 막 찍어 본 것
    보디가드.png
    그러다가 문득 슈러 승단 자격 증명서가 떠오르고...
    그렇게 괜찮은 거 하나 건져서 만족스러운 교복스샷을 향한 여정은 막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보디가드원본.png
    요건 보정 전 원본
    자캐 얼굴형이랑 목 좀 손보고 에레원 머리통 좀 손보고...보정 외에도 리터칭을 조금씩 했네요.
    계단현상 너무 쩌는 부분은 적당히 수정 좀 하고...
    그걸 일일히 수작업으로 하자니 정말 귀찮더라구요.
    아 나도 토파즈 필터 쓰고 싶다!!!!!!!!! 근데 포샵이 없네!!!!!!!!!!
    NG컷.png
    듀얼건 자격 증명서 모션이 하도 정신없다 보니 나온 NG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왠진 모르겠는데 디게 웃기네요 뭐랄까 여왕을 인질로 잡은 삼류 악당 같달까...
    에레원이랑4.png
    NG컷 2
    에레원 : (저리가...ㅠㅠ)왕성3.png
    책장2.png
    그리고 장서관 책장에서 몇 장 찍었던 것들
    책장2편집1.png
    보정 슬쩍 해봤습니다.
    책장2편집2.png
    리터칭으로 눈동자도 살짝 옮겨 봤어요.
    책 읽는데 자꾸만 뒤 신경쓰이는 밀레시안
    트렌치코트1.png
    그렇게 기나긴 여정을 거쳐 드디어 트렌치 코트 스샷을 올리는군요
    포인트 9천 점 모아서 드디어 샀슴당 후후
    코트 기본 색도 나름 괜찮아 보여서...염앰값도 비싸고 하니 한동안은 그냥 오리지널로 두려고 해요.
    오리지널 코트 색상이 왕성 2층이랑 잘 어울리길래 찍은 스샷
    코트발색.png
    그리고 지인분께서 코트 발색이 엄청 밝다고 하시길래 염색 미리보기로 찍어 본 발색 스샷...
    오른쪽의 저 시스템 다크그레이가 뭔 색이냐 하면요 저 위의 기묘 사관학교 중급부 교복의 큰팟 색입니다
    발색이 정말 밝긴 밝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뭐 엄청 거슬릴 정도는 아니어서 걍 나중에 시다그 바르려구요. 나쁘진 않은 듯.
    트렌치코트2.png
    트렌치코트3.png

    그리고 벽 파란 방 아무데나 들어가서 똥폼 잡고 찍은 스샷
    분명 실내인데 단풍잎이 휘날리는 기현상...
    근데 장소를 옮기자니 너무나도 귀찮았습니다...

    사실 전 야외에서 스샷 찍는 거 별로 안 좋아해요.
    시간 쪼금만 지나면 바로 밤이 되어버리고 비 내리고 날씨 흐려지고...
    그냥 날씨 영향을 안 받는 실내나 언제나 화창하고 밝은 아본 같은 곳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이번 스샷도 대부분 실내네요 헤헤

    그리고 이렇게 4n장짜리 스샷 정리글이 끝났습니다.
    어우 험난했다...뭔가 일거리를 사서 하는 느낌이지만 그래도 화면 속 자캐가 이쁘니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임다
    전직주인공의 꼬릿말입니다
    mEKPKvN.gif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9/09/25 17:18:27  110.70.***.236  로체샤르  508662
    [2] 2019/09/25 20:01:10  222.233.***.48  호땅  567076
    [3] 2019/09/25 23:38:41  163.180.***.217  디세  524762
    [4] 2019/09/26 09:22:50  175.223.***.34  댐뿡  538138
    [5] 2019/09/28 01:06:07  220.94.***.139  ㄲㅃ  729087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1378
    첫번째 검이 뽑혔습니다 [10] 로체샤르 19/10/17 12:46 171 1
    151377
    새 키트 나오기 전 날 [1] 이중구 19/10/17 00:27 149 6
    151376
    시험기간에는 늘 그림이 땡기지 [7] 전직주인공 19/10/15 03:08 241 6
    151375
    정체를 알 수 없는 자가 나를 알고 있다 [12] [류트]뒤질랜드 19/10/15 01:22 248 4
    151374
    죽지도 않고 또 와서 생존신고 박고갑니다 [8] 로체샤르 19/10/14 22:17 184 4
    151373
    [스샷움짤대량보유중] 연말을 달려가는 개으름뱅이의 스샷정리글 [10] 외부펌금지 갤러헤드 19/10/13 23:14 201 5
    151372
    간만에 쓰는 근황글입니당. [3] 바나망고 19/10/12 11:16 207 2
    151371
    소소한 근황.. [5] 우와왕왕 19/10/09 02:03 402 2
    151370
    늅늅이 질문...추억담 AP 2배 적용없이 진행해도 괜찮을까요? [5] 본인삭제금지 미친_곰 19/10/08 22:52 277 1
    151369
    [닉언죄]이번 도자기는 정령밥이랑 에르그 재료 모으라고 했나봐요 [5] [류트]뒤질랜드 19/10/08 17:08 326 4
    151368
    도자기 잘 빚고 계십니까 여러분 [5] 전직주인공 19/10/06 20:45 428 1
    151367
    아이고 마게님들 헤헤헤 제가 베인 가지고 쓴 게 쪼끔 있는데 [4] 로체샤르 19/10/06 16:15 248 2
    151366
    와우 뭐죠 [6] XIII트레인 19/10/06 15:51 283 1
    151365
    울프섭 복귀 늅늅이인데...같이 놀아주실분 [3] 미친_곰 19/10/05 23:23 192 2
    151364
    [잡소리주의]오랜만에 들렀습니다. [4] 귤까먹기 19/10/05 15:13 203 1
    151363
    인간으로 매그넘3단 따신분 있으십니까?ㅋㅋ [5] 냥냠냥냠냥냠 19/10/05 11:47 286 2
    151362
    복귀한다면 어떤 캐릭이 나을까요? [5] 일상생활잘함 19/10/02 23:37 353 0
    151361
    피시판 오유가 저 글 업로드 못하게함 [7] 아리에나 19/10/02 23:10 277 1
    151360
    예전에는 신규 의상 사면 게임도 재미있어지던데 [4] 이중구 19/10/02 16:34 469 7
    151359
    사하긴을 아십니까 여러분 [12] 로체샤르 19/09/30 20:46 470 5
    151358
    [스압] 누구인가? 누가 스샷쟁이에게 시동을 걸었어? [6] 전직주인공 19/09/29 23:39 367 5
    151357
    농장 이야기 하시길래 [6] 이중구 19/09/29 00:53 379 5
    151356
    이번 키트 옷은 관심 없고 [8] 로체샤르 19/09/27 21:49 566 2
    151355
    모자라도 괜찮아.. [6] 사마엘느 19/09/27 13:41 396 3
    151353
    해바라기와 트렌치코트 [16] 외부펌금지 아엘리스 19/09/25 19:25 528 6
    스압) 교복스샷 공모전의 잔해들과 트렌치 코트 [10] 전직주인공 19/09/25 08:48 443 5
    151351
    이야! 몽라 혼자돌기 성공했습니다 [8] [류트]뒤질랜드 19/09/25 00:44 491 5
    151350
    7트 도전 결과물 [6] 후훗 19/09/23 22:37 551 5
    151349
    오밤중에 올리는 주말낙서 [5] 전직주인공 19/09/23 03:16 424 7
    151348
    근황 겸 새 옷자랑 [7] 호땅 19/09/22 01:37 571 5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