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류 | 게시판 |
| 베스트 |
|
| 유머 |
|
| 이야기 |
|
| 이슈 |
|
| 생활 |
|
| 취미 |
|
| 학술 |
|
| 방송연예 |
|
| 방송프로그램 |
|
| 디지털 |
|
| 스포츠 |
|
| 야구팀 |
|
| 게임1 |
|
| 게임2 |
|
| 기타 |
|
| 운영 |
|
| 임시게시판 |
|
| 옵션 |
|

엇 쇼츠보다 본건데용
저 집에 옥상바닥 방수
벽 방수
1층 바닥 방수칠 해봤는데요;
너무 힘들던데요 ㄷㄷㄷㄷ
그 청소가 젤 힘들긴한데
청소만 힘든게 아니라 칠하는것도 힘들고
무엇보다 페인트칠할수 있는 좋은날씨 날자 잡는것도 힘들던데용;;;
특히 여름오기전 봄에 딱 좋은데 비가 주기적으로 계속 와서 못칠한적도 많아용
가울에도 칠할수 있다고 하는데
여름 장마 끝나고 나서 바닥 완전 짱짱 마르고 나면 칠할수 있겠네 싶었는데
가을비 또 왔다 안왔다 하고;; 그러다가 갑자기 추워져서 겨울와서 못칠하구요;; =ㅇ=;;;
| 출처 | https://youtube.com/shorts/fcLn48zxcJU?si=RQvZPwH8yC2tpM3T |
![]() |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