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s://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2020도쿄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싼타스틱4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7-04-19
    방문 : 3168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게시물ID : iphone_62337
    작성자 : 싼타스틱4
    추천 : 0
    조회수 : 1041
    IP : 1.238.***.243
    댓글 : 1개
    등록시간 : 2026/03/12 21:19:17
    https://todayhumor.com/?iphone_62337 모바일
    아이폰 페이스 아이디 사용으로 설정하면 암호 즉시 요구만 뜨는거 왜 그럼

     

    아이폰 13부터는 암호가 필요한 시간 설정이 페이스 아이디를 등록하게 될 경우

    '즉시 '

    하나밖에 선택할 수 없게 바꼈네요?? 너무 불편한데?

    금융앱 쓸려면 페이스 아이디를 반드시 등록해야 하는데 제가 지금까지 쓰던

    아이폰12미니는 암호 요구 시간을 설정하는게 가능했는데

    13은 '즉시' 말고는 아예 선택을 못 하게 해놨어요. 이거 보안 때문에 이렇게 된건가?

    아 개빡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불편한데요 이거 

     

     

    아이폰 12

    2026-03-12 21.14.01.png

     

     

     

     

     

    아이폰 13

    KakaoTalk_20260312_211435077.png

     

     

     

     

    저는 일 하면서 휴대폰 옆에 두고 알람 뜨는걸 보면서 하는데 이렇게 되면 알람이 가려져서

    내가 휴대폰 전면 카메라에 얼굴을 들이밀지 않으면 알림을 읽을수가 없게 돼요..

    그렇다고 페이스 아이디 해제 하면 금융앱을 쓸수가 없어지고.. 개 빡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다시 아이폰 12써야 하나

    싼타스틱4의 꼬릿말입니다
    a642f4f2-cb62-458c-ba73-e45ef35bcce7-pro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08
    이거 먹어도 대나? [7] 싼타스틱4 26/05/09 01:55 557 2
    1707
    지하철 문에 우산을 꽂아 [2] 싼타스틱4 26/05/08 21:02 343 1
    1706
    언어선택 [3] 싼타스틱4 26/05/07 04:42 324 2
    1705
    지난 연휴 때 롯데월드를 다녀왔는데요. 정신 나간 애 아빠를 봤네요. [6] 싼타스틱4 26/05/07 01:15 776 6
    1704
    우와 나 대학원 다니던 시절에 이거 있었으면.. 큰일날뻔 [7] 싼타스틱4 26/05/06 23:13 570 2
    1703
    저는 지금 베터리 수거함에서 주운 아이폰 13을 사용중이에요. [4] 싼타스틱4 26/05/06 03:05 668 5
    1702
    [5] 싼타스틱4 26/05/06 01:23 210 2
    1701
    전세계 실시간 GDP 현황 [1] 싼타스틱4 26/05/05 22:55 750 3
    1700
    당신은 저주에 걸렸습니다. [2] 싼타스틱4 26/05/05 13:40 338 4
    1699
    호월히일 [1] 싼타스틱4 26/05/02 02:43 749 2
    1698
    유통기한 지난 믹스 커피 먹어도 되나요? [6] 싼타스틱4 26/05/01 22:08 694 6
    1697
    아싸 3억 생김 [20] 싼타스틱4 26/05/01 15:59 799 10
    1696
    쨔쟌~ [4] 싼타스틱4 26/04/30 18:14 413 4
    1695
    보훈처 직원이 울 어머니에게 이상한 말을 했어요. [14] 싼타스틱4 26/04/30 03:03 973 3
    1694
    햐 내가 했는데도 감탄 나오는구만 [23] 싼타스틱4 26/04/28 19:39 767 10
    1693
    엉덩이 찌찌 [4] 싼타스틱4 26/04/28 19:12 1024 2
    1692
    과자...... 싼타스틱4 26/04/26 17:47 279 1
    1691
    윌스미스로 알아보는 AI의 발전 속도 싼타스틱4 26/04/26 14:18 2854 4
    1690
    노무현 대통령 서거 당시에 태어나지도 않있던 애들이 [8] 싼타스틱4 26/04/25 18:12 598 9
    1689
    노팅엄 미춌네. 강등 싸움은 이제 토 vs 웨 2파전 싼타스틱4 26/04/25 04:43 360 0
    1688
    ai 한테 노래 시키면 싼타스틱4 26/04/25 01:31 427 1
    1687
    뗴끄놀로쟈~~~~ [2] 싼타스틱4 26/04/24 17:31 820 9
    1686
    ㅅㅅ 히히 ㅅㅅ ㅎㅎ ㅅㅅ [5] 싼타스틱4 26/04/21 17:26 858 10
    1685
    아무리 봐도 이건 노린거 아님? [4] 싼타스틱4 26/04/20 22:36 775 6
    1684
    찾았어!!! 이거야!!!!!! [10] 싼타스틱4 26/04/20 21:36 534 6
    1683
    히히히히히의히히히 [6] 싼타스틱4 26/04/18 23:22 389 7
    1682
    내 정보가 또 어디서 빠져나간건지.. 휴일에도 피싱 전화가 오네 [6] 싼타스틱4 26/04/18 19:53 320 2
    1681
    어렸을때 살던 동내 로드뷰 보고 있는데 여긴 30년이 지나도 아무런 조치 [1] 싼타스틱4 26/04/14 23:01 505 4
    1680
    다음 사건이 일어날 확률을 구하시오. [6] 싼타스틱4 26/04/13 20:11 608 6
    1679
    초딩 때 자전거 타다가 형 때문에 D질 뻔한 적이 있어요. [9] 싼타스틱4 26/04/12 21:29 558 5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모바일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