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류 | 게시판 |
| 베스트 |
|
| 유머 |
|
| 이야기 |
|
| 이슈 |
|
| 생활 |
|
| 취미 |
|
| 학술 |
|
| 방송연예 |
|
| 방송프로그램 |
|
| 디지털 |
|
| 스포츠 |
|
| 야구팀 |
|
| 게임1 |
|
| 게임2 |
|
| 기타 |
|
| 운영 |
|
| 임시게시판 |
|
아이폰 13부터는 암호가 필요한 시간 설정이 페이스 아이디를 등록하게 될 경우
'즉시 '
하나밖에 선택할 수 없게 바꼈네요?? 너무 불편한데?
금융앱 쓸려면 페이스 아이디를 반드시 등록해야 하는데 제가 지금까지 쓰던
아이폰12미니는 암호 요구 시간을 설정하는게 가능했는데
13은 '즉시' 말고는 아예 선택을 못 하게 해놨어요. 이거 보안 때문에 이렇게 된건가?
아 개빡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불편한데요 이거
아이폰 12

아이폰 13

저는 일 하면서 휴대폰 옆에 두고 알람 뜨는걸 보면서 하는데 이렇게 되면 알람이 가려져서
내가 휴대폰 전면 카메라에 얼굴을 들이밀지 않으면 알림을 읽을수가 없게 돼요..
그렇다고 페이스 아이디 해제 하면 금융앱을 쓸수가 없어지고.. 개 빡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다시 아이폰 12써야 하나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 번호 | 제 목 | 이름 | 날짜 | 조회 | 추천 | |||||
|---|---|---|---|---|---|---|---|---|---|---|
| 1708 | 이거 먹어도 대나? [7] |
싼타스틱4 | 26/05/09 01:55 | 557 | 2 | |||||
| 1707 | 지하철 문에 우산을 꽂아 [2] |
싼타스틱4 | 26/05/08 21:02 | 343 | 1 | |||||
| 1706 | 언어선택 [3] | 싼타스틱4 | 26/05/07 04:42 | 324 | 2 | |||||
| 1705 | 지난 연휴 때 롯데월드를 다녀왔는데요. 정신 나간 애 아빠를 봤네요. [6] |
싼타스틱4 | 26/05/07 01:15 | 776 | 6 | |||||
| 1704 | 우와 나 대학원 다니던 시절에 이거 있었으면.. 큰일날뻔 [7] |
싼타스틱4 | 26/05/06 23:13 | 570 | 2 | |||||
| 1703 | 저는 지금 베터리 수거함에서 주운 아이폰 13을 사용중이에요. [4] |
싼타스틱4 | 26/05/06 03:05 | 668 | 5 | |||||
| 1702 | 오 [5] |
싼타스틱4 | 26/05/06 01:23 | 210 | 2 | |||||
| 1701 | 전세계 실시간 GDP 현황 [1] |
싼타스틱4 | 26/05/05 22:55 | 750 | 3 | |||||
| 1700 | 당신은 저주에 걸렸습니다. [2] |
싼타스틱4 | 26/05/05 13:40 | 338 | 4 | |||||
| 1699 | 호월히일 [1] |
싼타스틱4 | 26/05/02 02:43 | 749 | 2 | |||||
| 1698 | 유통기한 지난 믹스 커피 먹어도 되나요? [6] |
싼타스틱4 | 26/05/01 22:08 | 694 | 6 | |||||
| 1697 | 아싸 3억 생김 [20] |
싼타스틱4 | 26/05/01 15:59 | 799 | 10 | |||||
| 1696 | 쨔쟌~ [4] |
싼타스틱4 | 26/04/30 18:14 | 413 | 4 | |||||
| 1695 | 보훈처 직원이 울 어머니에게 이상한 말을 했어요. [14] | 싼타스틱4 | 26/04/30 03:03 | 973 | 3 | |||||
| 1694 | 햐 내가 했는데도 감탄 나오는구만 [23] |
싼타스틱4 | 26/04/28 19:39 | 767 | 10 | |||||
| 1693 | 엉덩이 찌찌 [4] | 싼타스틱4 | 26/04/28 19:12 | 1024 | 2 | |||||
| 1692 | 과자...... |
싼타스틱4 | 26/04/26 17:47 | 279 | 1 | |||||
| 1691 | 윌스미스로 알아보는 AI의 발전 속도 |
싼타스틱4 | 26/04/26 14:18 | 2854 | 4 | |||||
| 1690 | 노무현 대통령 서거 당시에 태어나지도 않있던 애들이 [8] | 싼타스틱4 | 26/04/25 18:12 | 598 | 9 | |||||
| 1689 | 노팅엄 미춌네. 강등 싸움은 이제 토 vs 웨 2파전 |
싼타스틱4 | 26/04/25 04:43 | 360 | 0 | |||||
| 1688 | ai 한테 노래 시키면 | 싼타스틱4 | 26/04/25 01:31 | 427 | 1 | |||||
| 1687 | 뗴끄놀로쟈~~~~ [2] |
싼타스틱4 | 26/04/24 17:31 | 820 | 9 | |||||
| 1686 | ㅅㅅ 히히 ㅅㅅ ㅎㅎ ㅅㅅ [5] |
싼타스틱4 | 26/04/21 17:26 | 858 | 10 | |||||
| 1685 | 아무리 봐도 이건 노린거 아님? [4] |
싼타스틱4 | 26/04/20 22:36 | 775 | 6 | |||||
| 1684 | 찾았어!!! 이거야!!!!!! [10] |
싼타스틱4 | 26/04/20 21:36 | 534 | 6 | |||||
| 1683 | 히히히히히의히히히 [6] |
싼타스틱4 | 26/04/18 23:22 | 389 | 7 | |||||
| 1682 | 내 정보가 또 어디서 빠져나간건지.. 휴일에도 피싱 전화가 오네 [6] | 싼타스틱4 | 26/04/18 19:53 | 320 | 2 | |||||
| 1681 | 어렸을때 살던 동내 로드뷰 보고 있는데 여긴 30년이 지나도 아무런 조치 [1] |
싼타스틱4 | 26/04/14 23:01 | 505 | 4 | |||||
| 1680 | 다음 사건이 일어날 확률을 구하시오. [6] |
싼타스틱4 | 26/04/13 20:11 | 608 | 6 | |||||
| 1679 | 초딩 때 자전거 타다가 형 때문에 D질 뻔한 적이 있어요. [9] |
싼타스틱4 | 26/04/12 21:29 | 558 | 5 | |||||
|
||||||||||
|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