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rame width="461" height="819" src="https://www.youtube.com/embed/EqUlrGW4uVY" title="한국마트에서 한국배를 하나밖에 살 수 없는 이유" frameborder="0"></iframe> <p style="border:0px solid;padding:0px;vertical-align:baseline;color:#131416;font-family:pretendardVariable, '-apple-system', BlinkMacSystemFont, 'system-ui', Roboto, 'Helvetica Neue', 'Segoe UI', 'Apple SD Gothic Neo', 'Noto Sans KR', 'Malgun Gothic', 'Apple Color Emoji', 'Segoe UI Emoji', 'Segoe UI Symbol', sans-serif;font-size:16px;letter-spacing:-.3px;white-space:pre-wrap;text-align:center;"> <br style="border:0px solid;margin:0px;padding:0px;">개상여르 유통이고 담합이고 국내에도 비싸던데 </p> <p style="border:0px solid;padding:0px;vertical-align:baseline;color:#131416;font-family:pretendardVariable, '-apple-system', BlinkMacSystemFont, 'system-ui', Roboto, 'Helvetica Neue', 'Segoe UI', 'Apple SD Gothic Neo', 'Noto Sans KR', 'Malgun Gothic', 'Apple Color Emoji', 'Segoe UI Emoji', 'Segoe UI Symbol', sans-serif;font-size:16px;letter-spacing:-.3px;white-space:pre-wrap;text-align:center;">외국 같았으면 자국은 저렴하고 수출용이 비싸죠</p>
나도 너와 다르지 않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