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회원가입 ID찾기 PASS찾기
세월호 게시판
오늘의유머 - 내가만든과자가방
게시물ID : humorbest_406924
작성자 : 얼굴개쩌름 (가입일자:2011-09-11 방문횟수:235)
추천/비공감 : 84/0    뒷북 : 0
조회수 : 16112
IP : 203.226.***.138
댓글 : 25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1/11/15 22:33:38
원글작성시간 : 2011/11/15 22:26:41
http://todayhumor.com/?humorbest_406924
내가만든과자가방
생일선물을뭘로해줄까고민하다만든겁니다
초코파이잇능게뚜껑인데 위로들면
가방처럼공간크게잇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에또과자넣고채우고채우고
뭐그랫다고요
뭐사진이하나밖에없네요
뭐설마제가아는지인이이걸볼까요
뭐그렇다고요
아할말없네

  

추천수가 10이 될때 베스트유머로 자동등록됩니다. 단, 비공감수가 많을 때는 안됩니다.
뒷북기준 : 뒷북횟수가 3회를 넘으면서 조회수의 1%를 넘을 때 게시물 목록에 뒷북횟수가 표시됩니다.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1/11/15 22:27:45  61.77.***.249  
[2] 2011/11/15 22:28:19  141.223.***.64  씽씽걸
[3] 2011/11/15 22:28:40  182.210.***.54  오늘의유황
[4] 2011/11/15 22:28:53  61.83.***.106  파워풀췌장
[5] 2011/11/15 22:28:55  121.88.***.222  
[6] 2011/11/15 22:29:11  220.126.***.151  백설미
[7] 2011/11/15 22:29:15  118.221.***.91  
[8] 2011/11/15 22:31:07  175.201.***.216  네모난상자
[9] 2011/11/15 22:31:33  114.207.***.68  
[10] 2011/11/15 22:33:38  175.202.***.158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찬냐 (2011-11-15 22:27:09) (가입:2011-10-15 방문:1123)   추천:0 / 비공감:0        122.0.***.211
올 ㅋㅋㅋㅋ
괴발새발 (2011-11-15 22:28:40) (가입:2011-05-12 방문:3056)   추천:10 / 비공감:0        121.154.***.63
아이디어좋다 ㅋㅋㅋ 사촌동생 생일에 저거해줄까 ㅋㅋㅋ
백설미 (2011-11-15 22:29:07) (가입:2011-02-28 방문:1396)   추천:1 / 비공감:0        220.126.***.151
저거매고 무인도에 떨어져도 며칠은 살겠다
Brandon_Kim (2011-11-15 22:29:36) (탈퇴)   추천:1 / 비공감:0        118.221.***.91
동네 나가면 소독차마냥 애들이 달라붙겠네요
파워풀췌장 (2011-11-15 22:30:27) (가입:2010-09-02 방문:218)   추천:0 / 비공감:0        61.83.***.106


우와왁왁왁 (2011-11-15 22:31:55) (탈퇴)   추천:30 / 비공감:0        115.161.***.88
과방이네,
옇ㅤㅋㅢㅤ (2011-11-15 22:34:52) (가입:2011-11-10 방문:960)   추천:0 / 비공감:0        116.120.***.28
부럽다 나도좀
인생뭐있겠나 (2011-11-15 22:36:17) (가입:2011-09-30 방문:342)   추천:0 / 비공감:0        211.117.***.233
올ㅋ
내 친구 생일선물 당첨
1984년 (2011-11-15 22:36:48) (탈퇴)   추천:2 / 비공감:0        115.94.***.11
질소팩!
남삭노이 (2011-11-15 22:38:01) (가입:2011-10-22 방문:1086)   추천:0 / 비공감:0        112.133.***.233
와 부럽네요ㅠ 저도 하나 갖고싶어요
졸리당 (2011-11-15 22:38:15) (가입:2011-09-21 방문:1357)   추천:0 / 비공감:0        119.196.***.184
과자 안에 공간 있어요?
요동색 (2011-11-15 22:42:11) (가입:2011-06-23 방문:2421)   추천:0 / 비공감:0        125.143.***.88
저 가방 가격이 장난아닙니다 여러분 일단 저 구운양파 한봉지가 2천원이 넘어요
과자가격이 너무 비싸..
얼굴개쩌름 (2011-11-15 22:44:16) (가입:2011-09-11 방문:235)   추천:1 / 비공감:0       
으아앙아아아가가아나마나ㅡ아아라가다
으잉이거누가보면안돼는데
헣헣허..ㅎ.......

그래도추촌은감사합니다
과자값은각오하고산거에열
순이순 (2011-11-15 22:46:30) (가입:2011-09-03 방문:577)   추천:1 / 비공감:0        163.152.***.124
황천매듭가방
오빠이사했다 (2011-11-15 22:48:29) (가입:2009-10-26 방문:2387)   추천:2 / 비공감:0        182.213.***.74
와 대박이다 하고있었는데, 황천매듭가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드립치시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개쩌름 (2011-11-15 22:54:18) (가입:2011-09-11 방문:235)   추천:1 / 비공감:0       

메기편하게 등쪽은 딱딱한상자과자
가방아래에는 받칠수잇는(?) 길쭉하게포장된과자 예를들면 로투스?

전친절하니까여
ㅗ^^ㅗ (2011-11-15 22:55:02) (탈퇴)   추천:0 / 비공감:0        220.70.***.84
베오베가면 제작방법좀..
야옹만세 (2011-11-15 22:57:34) (가입:2011-08-03 방문:2424)   추천:0 / 비공감:0        58.234.***.223
신박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는가수다 (2011-11-15 23:01:26) (가입:2011-05-03 방문:731)   추천:0 / 비공감:0        125.129.***.53
우왘ㅋㅋㅋ 과자봉지는 뭐로 붙이셨어요? ㅋㅋㅋ 짱이다 ㅋㅋㅋㅋ
학꽁치 (2011-11-15 23:36:09) (가입:2010-02-01 방문:962)   추천:0 / 비공감:0        116.41.***.29
진짜 제작 방법좀요 ㅎㅎ
메론메론냠냠 (2011-11-16 01:48:22) (가입:2011-07-24 방문:450)   추천:0 / 비공감:0        112.166.***.246
오오오 저도 조카선물 요걸루 당첨.
왠지 로얄티 드리고 제작해야할것같아요ㅠ
ㅋㅋㅋㅋㅋ
가방끈은 뭘루하셨어요??
...-_-! (2011-11-16 06:52:09) (가입:2010-12-14 방문:832)   추천:1 / 비공감:0        210.118.***.168
질소가 어깨의 무거움을 덜어주네요
o..O (2011-11-16 14:40:58) (가입:2011-10-08 방문:456)   추천:0 / 비공감:0        211.36.***.8

얼굴개쩌름 (2011-11-17 08:32:45) (가입:2011-09-11 방문:235)   추천:0 / 비공감:0        141.0.***.43
제작과정을 많이 원하시네여뮤ㅠㅠㅠㅠㅠ
하나 만드는데 거의
삼 만 원
정도들엉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만들일이있어서요
제작과정은 곧 올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
슈파스타 (2011-11-17 22:02:24) (가입:2011-11-17 방문:1)   추천:0 / 비공감:0        121.170.***.31
ㅎㅇ같은학교네
뜬금없이짖는개 (2014-06-19 08:52:23) (가입:2012-07-19 방문:1408)   추천:1 / 비공감:0        175.223.***.38
베오베 못간게 한이라길래 추천하나 하고갑니다
깊은잠 (2014-06-19 12:08:45) (가입:2013-03-07 방문:416)   추천:0 / 비공감:0        213.34.***.154
여기 추천 하나 추가요
잘한다★ (2014-06-19 22:40:49) (가입:2013-04-29 방문:1300)   추천:0 / 비공감:0        121.168.***.34
지금이라도 베오베 보내드릴게요 ^^ㅋ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오늘의유머 회원가입은 이메일 정보 이외에는 받지 않습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7591 만우절 1시간 반 경과 각종 사이트들 상황.jpg [5] 네이티오 15/04/01 01:45 605 11/1
1037590 어예-! [37] ㄷㅈㄹㅁ 15/04/01 01:39 484 13/0
1037589 냉장고를 부탁해 이원일셰프 더럽 ㅡㅡ [2] 레미으앙 15/04/01 01:37 1638 20/2
1037588 저는 상간녀입니다. [19] 익명a2tpZ 15/04/01 01:25 3642 40/9
10375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비노기 인장카페도ㅋㅋㅋㅋㅋㅋㅋ [1] 곰이우는소리 15/04/01 01:22 658 16/0
1037586 티모 카운터픽 [4] 개코싸망코 15/04/01 01:16 2040 12/0
1037585 6개월간17키로 감량했습니다. (사진주의) [6] 하허하허 15/04/01 01:14 2724 24/1
1037584 엘리베이터 추락시 [23] 라네이즈 15/04/01 01:12 4962 27/1
1037583 혹시 그림 감정을 하실수 있으신분 있으시면 도움을 청해볼까 합니다. [8] 우리음향 15/04/01 01:05 1564 18/4
1037582 野정태호, "정동영, 원래 비상식적 판단 하시던 분"…'작심' 비판 [7] 아둥이아빠 15/04/01 01:02 1191 18/0
1037581 현 시간 cgv모바일 상황 [16] 감평사2년차 15/04/01 01:00 7693 79/0
1037580 구라아니라고!!! 베오베 급행 좀 타봅시다 [12] 다우라s 15/04/01 00:59 2658 45/8
1037579 3세~4세 집안일을 한 아이.... 작은 차이가 큰 차이를 만든다. [6] 얼레리 15/04/01 00:56 2031 48/0
1037578 엔터 스님 택배를 잘못 보내신것같아요 ㅠㅠ [17] Mav 15/04/01 00:53 3846 36/0
1037577 [아이돌마스터] 만우절을 맞은 765프로덕션 [11] 츤데레성애자 15/04/01 00:53 1161 19/0
1037576 만우절에 생일이라고 하면 누가 믿음? ㅋ [11] 태을황룡 15/04/01 00:51 4270 37/0
1037575 대한민국이 아직은 망할 운명이 아닌가 봅니다. [6] 애정어린오유 15/04/01 00:48 2100 52/0
1037574 나의 남은 솔로기간 [33] 아헤가오 15/04/01 00:47 5629 22/1
1037573 헬멧나눔 당첨자 발표입니다.. [14] 메뚜기밥 15/04/01 00:47 627 13/0
1037572 착샷그렸습니당 :) [13] 너구리봉봉 15/04/01 00:46 1674 46/1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