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아사리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1-11-08
    방문 : 30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게시물ID : gomin_362693
    작성자 : 아사리 (가입일자:2011-11-08 방문횟수:30)
    추천 : 0
    조회수 : 586
    IP : 220.122.***.105
    댓글 : 9개
    등록시간 : 2012/07/10 03:13:08
    http://todayhumor.com/?gomin_362693 모바일
    친구가 다단계에 빠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안냐세요

    저는 22살 여잡니다.

    친구가 며칠전부터 케이티전화국 지방 지사에 괜찮은 사무직 이라면서 교육을 들으러 다닌다는 거임

    그냥 사무직이라 하고 우리 아빠도 전화국에 일 했었어서(현장직으로)

    아 그래 잘됬네 이번엔 좀 열심히 해봐라 이런 식으로 얘기를 하고

    걍 대충 넘겼지요

    오늘 또 다른 친구가 전화가 와서 일 때리치웟는데 괜찮은 자리 없냐 소개 좀 시켜 돌라카길래

    아 그럼 내 친구가 얼마 전부터 다니는데 직원을 더 뽑는 것 같드라 니가 한번 그 친구한테 전화해봐라 하고 끊었는데

    갑자기 오분 뒤에 다시 전화오더니

    야 그거 다단계다. 막 이카는거에요;;;;;;;;;

    그래서 그게 뭔 소리냐 물어 봤더니 자기가 전에 그거 교육 들은 적이 있었대요 그래서 그 친구 말리라면서 카길래

    그 친구한테 전화해서 야 니 무슨 일 하는거냐고 그제서야 정확하게 물어봤죠

     

    혹시 NRC라는 회사 아심?

    휴대폰 선불요금제로 바꾸는 거라는데

    본인 말로는 25살에 다이아몬드급이 어쩌고 월 천만원이 어쩌고

    투잡도 가능하고 자기는 사업자라느니 휴대폰 대리점 사장이랑 똑같다느니 어쩌고 이러는데

    제가 들을 때는 말이 안되는 거 같거든요.

    그런 곳이 있었으면 개나 소나 다하지 않았겠느냐 그럼 전부다 부자가 됬지 않겠냐

    그냥 저는 그 회사 시스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까 원초적으로 얘기를 했는데

    아 그런거 아니다. 자기는 돈을 내는 게 없으니까 손해를 볼 게 없대요.

    다단계 회사가 맞지만 그런 다단계 회사는 아니다. 합법적인 회사인데 무슨 다단계냐 니하곤 말이 안통한다.

    이 딴 식으로 얘기하고  

    네이버에 치면은 진짜 전부다 뭐 다단계다. 초기비용이 없을 뿐이다. 뭐 전신만시 다 욕뿐인데

    도대체 뭔놈의 교육을 어떻게 듣고 저따구로 세뇌가 되서

    씨알도 안먹히는 지 모르겠슴

     

    결론은

    진짜 저게 해도 되는건지

    아님 파산 나고 인생 다 말아먹을 회사인지

    그런 데라면 도대체 어떻게 뜯어 말려야 하는지 방법 좀여

    진짜 제일 친한 친구라서 잘못 되는 꼴 못봐요

    맘 같아서는 확 다리몽댕이 걍 뿌라뿌고 거기 못가게 하고 싶음.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
    친구가 나에게 돈을 주는 꿈 아사리 18/02/09 13:17 26 0
    10
    수부지 좁쌀여드름 타파후기(feat.물팩) [23] 아사리 18/01/24 20:40 477 26
    9
    수신차단 기능이요 아사리 16/06/21 15:02 43 0
    8
    미노씬캡슐 드셔보신분 크리스탈크림 써보싱분??? [4] 아사리 16/06/14 20:44 33 1
    7
    재귀호출 알고리즘 이해 방법 좀ㅠㅠ [22] 아사리 16/06/14 15:25 86 1
    6
    게임의 노예를 조지는 법? [6] 아사리 12/07/27 15:39 166 6
    친구가 다단계에 빠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9] 아사리 12/07/10 03:13 244 0
    4
    영화 제목을 모르겠어영ㅠㅠㅠ힝 [2] 아사리 12/03/24 00:01 60 0
    3
    여자셋이 여행 [1] 아사리 11/12/05 21:47 234 1
    2
    여자 셋이서 부산여행 갈껀데요 [7] 아사리 11/12/05 21:38 260 0
    1
    고양이가 자꾸 사람 화장실에 똥을 싸요 [4] 아사리 11/11/09 18:18 199 0
    [1]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