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류 | 게시판 |
| 베스트 |
|
| 유머 |
|
| 이야기 |
|
| 이슈 |
|
| 생활 |
|
| 취미 |
|
| 학술 |
|
| 방송연예 |
|
| 방송프로그램 |
|
| 디지털 |
|
| 스포츠 |
|
| 야구팀 |
|
| 게임1 |
|
| 게임2 |
|
| 기타 |
|
| 운영 |
|
| 임시게시판 |
|


무한잉크 헤드 고장난거 교체한 다음 몇달 놔뒀는데 옐로우 노즐부분에
저런 털복숭이 같은게 생겼어요. 곰팡인가? 잉크가 결정화 된건가?
신기하네요. 키링으로 달고 다니면 이쁘겠네 ㅋㅋ
저게 뭔지 아시는분?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 번호 | 제 목 | 이름 | 날짜 | 조회 | 추천 | |||||
|---|---|---|---|---|---|---|---|---|---|---|
| 1503 | 아 저거 끄내고 싶은데 [12] |
싼타스틱4 | 25/12/15 17:16 | 488 | 3 | |||||
| 1502 | 오옹 초롱이 왔다감 [8] |
싼타스틱4 | 25/12/14 07:54 | 475 | 5 | |||||
| 1501 | AI한테 저랑 아이유 사진 주고 2세 합성해 달라고 했어요. [9] |
싼타스틱4 | 25/12/13 14:07 | 612 | 3 | |||||
| 1500 | 19) ㅋ 아까 저녁먹고 남은거 포장해달라고 해서 가져왔는데 [10] |
싼타스틱4 | 25/12/11 23:33 | 1449 | 5 | |||||
| 1499 | 케데헌의 골든이 테일러를 제치고 다시 빌보드! [8] |
싼타스틱4 | 25/12/10 11:37 | 504 | 8 | |||||
| 1498 | 아 요즘 왜 갑자기 당 떙기지... [18] | 싼타스틱4 | 25/12/09 19:32 | 400 | 6 | |||||
| 1497 | 그록이 한테 대한민국 대통령 이미지 그려달라고 했더니 ㅋ [7] |
싼타스틱4 | 25/12/09 09:08 | 423 | 4 | |||||
| 1496 | 아니 슈방 되라는 로또는 안되고 ㅋ ㅋ 이머병 [17] |
싼타스틱4 | 25/12/08 17:04 | 388 | 9 | |||||
| 1495 | 술만 취하면 나한테 전화하는 친구가 있는데 ㅋ [8] |
싼타스틱4 | 25/12/07 20:01 | 655 | 8 | |||||
| 1494 | 헐 미친.. 해외결재 막 시도댐 [6] | 싼타스틱4 | 25/12/06 19:59 | 982 | 7 | |||||
| 1493 | 한국이 속한 A조의 4포트가 될 유럽플레이오프 D조 현황 [3] |
싼타스틱4 | 25/12/06 06:11 | 560 | 3 | |||||
| 1492 | 갑자기 또 연예인들 털리기 시작하네요. [3] | 싼타스틱4 | 25/12/05 23:57 | 762 | 8 | |||||
| 1491 | 눈온다러 [1] | 싼타스틱4 | 25/12/04 18:02 | 182 | 4 | |||||
| 1490 | 인생 진짜 헛 살았나봐요... [12] | 싼타스틱4 | 25/11/30 12:06 | 506 | 6 | |||||
| 1489 | 순간 내 눈을 의심함.. [6] |
싼타스틱4 | 25/11/30 10:00 | 573 | 3 | |||||
| 1488 | 노안이 오고 있는게 확 느껴지네요. [12] |
싼타스틱4 | 25/11/29 23:05 | 579 | 5 | |||||
| 1487 | 왔다.. 그 분이 왔다 [3] |
싼타스틱4 | 25/11/27 20:24 | 376 | 3 | |||||
| 1486 | 무서운 마사지기;;; [8] | 싼타스틱4 | 25/11/26 02:00 | 643 | 5 | |||||
| 1485 | 고려은단 비타민 1000 이거 장난 아니내요 [31] | 싼타스틱4 | 25/11/21 11:29 | 1121 | 11 | |||||
| 1484 | 이런 경험은 또 처음이네 오우 [10] | 싼타스틱4 | 25/11/19 22:49 | 427 | 6 | |||||
| 1483 | $*$%*ㅖ로ㅒ [6] | 싼타스틱4 | 25/11/19 22:04 | 184 | 1 | |||||
| 1482 | 문득.. 오유가 이대로 섭종을 해버리면 우린 어디서 만나야 하나요? [16] | 싼타스틱4 | 25/11/18 21:17 | 300 | 7 | |||||
| 1481 | 역시 한국인 [5] |
싼타스틱4 | 25/11/18 01:34 | 625 | 8 | |||||
| 1480 | ㅇㅎ) 고양이가 이렇게 사악한 생물입니다. [17] |
싼타스틱4 | 25/11/16 19:49 | 4854 | 11 | |||||
| 1479 | 이런 슙알!̆̈ [12] |
싼타스틱4 | 25/11/16 11:40 | 338 | 6 | |||||
| 1478 | 아이 쭙알 [8] |
싼타스틱4 | 25/11/15 23:10 | 303 | 2 | |||||
| 1477 | 길 가다가 이런 상상을 가끔 합니다. [8] | 싼타스틱4 | 25/11/12 20:31 | 351 | 4 | |||||
| 1476 | 만화 작가가 오유인 [5] |
싼타스틱4 | 25/11/12 14:38 | 646 | 8 | |||||
| 1475 | 욕 [2] | 싼타스틱4 | 25/11/11 06:32 | 268 | 5 | |||||
| 1474 | 투표! [15] | 싼타스틱4 | 25/11/09 13:12 | 812 | 5 | |||||
|
||||||||||
|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