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s://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2020도쿄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싼타스틱4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7-04-19
    방문 : 3172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게시물ID : freeboard_2047854
    작성자 : 싼타스틱4
    추천 : 2
    조회수 : 1748
    IP : 58.123.***.200
    댓글 : 1개
    등록시간 : 2025/09/15 01:38:54
    https://todayhumor.com/?freeboard_2047854 모바일
    궁금한게 있는데, 유투브는 이렇게 프리미엄 가입을 유도하면

     

    나중에 프리미엄 가입자가 많아졌을 경우 크리에이터들에게 수익 배분 어떻게 할려고 저러나요?

    지금 유투브 보면 광고가 거의 인터넷 찌라시 언론사의 지옥 광고 도배 수준으로 가고 있어요. 

    일부러 저러는거 같아요. 질려서 프리미엄 가입하게 만들려고.. 요즘은 화면 중앙에 떡하니 

    협찬 광고 스티커 붙여놔서 영상 자체를 제대로 보지도 못하게 만들어놨어요. 

    음마.. 미친거 같아 진짜... 왜저런디야.. 

     

    저러다 사람들 다 프리미엄으로 갈아타면 광고 수익 안들어올거고 크리에이터들도 돈 안되니까

    플랫폼을 떠날거 같은데.. 도대체 저러는 이유가 뭐죠?

     

     

     

    * 아 그리고 최근에 알게 된건데 쇼츠 화면 정중앙에 협찬 스티커 쳐 박아 놓은거는

    프리미엄 가입자들도 피해갈 수 없나봅니다.  진짜 왜 저러지? 

    싼타스틱4의 꼬릿말입니다
    a642f4f2-cb62-458c-ba73-e45ef35bcce7-pro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25/09/15 07:48:05  2001:2d8:***:***:***:e673:979:dcde  NeoGenius  149436
    [2] 2025/09/15 21:21:44  2001:2d8:***:***:***:ca93:85ca:5986  off스위치on  739001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03
    아 저거 끄내고 싶은데 [12] 싼타스틱4 25/12/15 17:16 488 3
    1502
    오옹 초롱이 왔다감 [8] 싼타스틱4 25/12/14 07:54 475 5
    1501
    AI한테 저랑 아이유 사진 주고 2세 합성해 달라고 했어요. [9] 싼타스틱4 25/12/13 14:07 612 3
    1500
    19) ㅋ 아까 저녁먹고 남은거 포장해달라고 해서 가져왔는데 [10] 싼타스틱4 25/12/11 23:33 1449 5
    1499
    케데헌의 골든이 테일러를 제치고 다시 빌보드! [8] 싼타스틱4 25/12/10 11:37 504 8
    1498
    아 요즘 왜 갑자기 당 떙기지... [18] 싼타스틱4 25/12/09 19:32 400 6
    1497
    그록이 한테 대한민국 대통령 이미지 그려달라고 했더니 ㅋ [7] 싼타스틱4 25/12/09 09:08 423 4
    1496
    아니 슈방 되라는 로또는 안되고 ㅋ ㅋ 이머병 [17] 싼타스틱4 25/12/08 17:04 388 9
    1495
    술만 취하면 나한테 전화하는 친구가 있는데 ㅋ [8] 싼타스틱4 25/12/07 20:01 655 8
    1494
    헐 미친.. 해외결재 막 시도댐 [6] 싼타스틱4 25/12/06 19:59 982 7
    1493
    한국이 속한 A조의 4포트가 될 유럽플레이오프 D조 현황 [3] 싼타스틱4 25/12/06 06:11 560 3
    1492
    갑자기 또 연예인들 털리기 시작하네요. [3] 싼타스틱4 25/12/05 23:57 762 8
    1491
    눈온다러 [1] 싼타스틱4 25/12/04 18:02 182 4
    1490
    인생 진짜 헛 살았나봐요... [12] 싼타스틱4 25/11/30 12:06 506 6
    1489
    순간 내 눈을 의심함.. [6] 싼타스틱4 25/11/30 10:00 573 3
    1488
    노안이 오고 있는게 확 느껴지네요. [12] 싼타스틱4 25/11/29 23:05 579 5
    1487
    왔다.. 그 분이 왔다 [3] 싼타스틱4 25/11/27 20:24 376 3
    1486
    무서운 마사지기;;; [8] 싼타스틱4 25/11/26 02:00 643 5
    1485
    고려은단 비타민 1000 이거 장난 아니내요 [31] 싼타스틱4 25/11/21 11:29 1121 11
    1484
    이런 경험은 또 처음이네 오우 [10] 싼타스틱4 25/11/19 22:49 427 6
    1483
    $*$%*ㅖ로ㅒ [6] 싼타스틱4 25/11/19 22:04 184 1
    1482
    문득.. 오유가 이대로 섭종을 해버리면 우린 어디서 만나야 하나요? [16] 싼타스틱4 25/11/18 21:17 300 7
    1481
    역시 한국인 [5] 싼타스틱4 25/11/18 01:34 625 8
    1480
    ㅇㅎ) 고양이가 이렇게 사악한 생물입니다. [17] 싼타스틱4 25/11/16 19:49 4854 11
    1479
    이런 슙알!̆̈ [12] 싼타스틱4 25/11/16 11:40 338 6
    1478
    아이 쭙알 [8] 싼타스틱4 25/11/15 23:10 303 2
    1477
    길 가다가 이런 상상을 가끔 합니다. [8] 싼타스틱4 25/11/12 20:31 351 4
    1476
    만화 작가가 오유인 [5] 싼타스틱4 25/11/12 14:38 646 8
    1475
    [2] 싼타스틱4 25/11/11 06:32 268 5
    1474
    투표! [15] 싼타스틱4 25/11/09 13:12 812 5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모바일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