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s://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2020도쿄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싼타스틱4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7-04-19
    방문 : 3172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게시물ID : freeboard_2047632
    작성자 : 싼타스틱4
    추천 : 10
    조회수 : 1874
    IP : 1.238.***.243
    댓글 : 15개
    등록시간 : 2025/09/06 17:41:55
    https://todayhumor.com/?freeboard_2047632 모바일
    인생 참 스팩타쿨~ 하구만
    <p> </p> <p>회사 나오고 개인사업장 차려서 일 하고 있는데</p> <p>일 이라기보단 걍 아무것도 안한다는 죄책감에서 벗어나려고</p> <p>작은 소호사무실 하나 차려놓고 아둥바둥 하고 있는거긴 한데..</p> <p>지난주에 경찰들 와가지고 사무실 압수수색 당했어요.</p> <p> </p> <p>직장 다닐때 사용하던 소프트웨어가 있는데 회사 관두고</p> <p>크랙판 사용했거든요. </p> <p>개인이 라이센스를 구매해서 사용하기는 좀 부담스러운 가격이라</p> <p>취미용으로 크랙판 구해서 쓰고 있었는데 제대로 걸렸어요. </p> <p>제가 그 크랙판을 설치한 날 부터 제 사용 빈도수를 다 체크하고 있었더라구요.</p> <p>살다살다 압수수색을 당해보긴 또 처음이네.. </p> <p> </p> <p>다행이 중범죄는 아니라 형사님들이 이해 많이 해주셔서 압수까지는 안당하고 </p> <p>pc 털리는 정도의 조사만 받았어요. </p> <p>(바탕화면의 수 많은 헐벗은 여성 사진과 야동에 대해서는 함구 하시더군요...감사했습니다)</p> <p> </p> <p>이 기업이 라이센스에 자비가 없기로 유명해요. 털어봐야 나올거 없는 개인은 </p> <p>어지간하면 안건드리는데 제가 사업자가 있어서 털렸어요. 보통 합의금이 8천부터</p> <p>시작하고 민사 가면 억단위도 청구 당하거든요. </p> <p>다음주에 법률 사무소 찾아가서 상담 좀 받아보고 최대한 자료 뽑아가서 영리 목적으로 </p> <p>사용한게 아님을 어필해볼려고 합니다. </p> <p>일단 내가 잘못한게 100번 맞으니까 도게자 박고 들어가서 최대한 합의금액 낮춰볼려고 해요.</p> <p>근데 좀 절망적인게 요즘은 개인도 몇 천만원 단위로 합의금을 요구한다고 들었어요. </p> <p> </p> <p>제발 행운이 있길...ㅠㅠ </p> <p>제가 당분간 오유 안오면 합의 실패하고 한강 간겁니다.  </p> <p>미리 작별 인사 드릴게요.</p> <p>오유분들 지금까지 변태같은 댓글에 좋아요 눌러주셔서 감사했습니다.</p>
    싼타스틱4의 꼬릿말입니다
    <img src="https://static-cdn.jtvnw.net/jtv_user_pictures/a642f4f2-cb62-458c-ba73-e45ef35bcce7-profile_image-300x300.png" alt="a642f4f2-cb62-458c-ba73-e45ef35bcce7-pro">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25/09/06 17:55:19  222.116.***.45  愛Loveyou  762235
    [2] 2025/09/06 18:32:32  112.144.***.197  96%변태중  220186
    [3] 2025/09/06 20:53:02  1.228.***.42  off스위치on  739001
    [4] 2025/09/06 21:46:36  182.220.***.28  98%지출중  746751
    [5] 2025/09/06 23:09:56  121.183.***.214  댓글러버  35376
    [6] 2025/09/07 09:04:45  222.99.***.81  97%충전중  809266
    [7] 2025/09/07 11:05:08  119.192.***.7  택시운전수  719997
    [8] 2025/09/08 11:06:02  180.230.***.28  미께레  790870
    [9] 2025/09/09 06:16:18  1.229.***.208  Mac  520742
    [10] 2025/10/05 11:53:28  59.1.***.147  두덜두덜  95235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03
    아 저거 끄내고 싶은데 [12] 싼타스틱4 25/12/15 17:16 488 3
    1502
    오옹 초롱이 왔다감 [8] 싼타스틱4 25/12/14 07:54 475 5
    1501
    AI한테 저랑 아이유 사진 주고 2세 합성해 달라고 했어요. [9] 싼타스틱4 25/12/13 14:07 612 3
    1500
    19) ㅋ 아까 저녁먹고 남은거 포장해달라고 해서 가져왔는데 [10] 싼타스틱4 25/12/11 23:33 1449 5
    1499
    케데헌의 골든이 테일러를 제치고 다시 빌보드! [8] 싼타스틱4 25/12/10 11:37 504 8
    1498
    아 요즘 왜 갑자기 당 떙기지... [18] 싼타스틱4 25/12/09 19:32 400 6
    1497
    그록이 한테 대한민국 대통령 이미지 그려달라고 했더니 ㅋ [7] 싼타스틱4 25/12/09 09:08 423 4
    1496
    아니 슈방 되라는 로또는 안되고 ㅋ ㅋ 이머병 [17] 싼타스틱4 25/12/08 17:04 388 9
    1495
    술만 취하면 나한테 전화하는 친구가 있는데 ㅋ [8] 싼타스틱4 25/12/07 20:01 655 8
    1494
    헐 미친.. 해외결재 막 시도댐 [6] 싼타스틱4 25/12/06 19:59 982 7
    1493
    한국이 속한 A조의 4포트가 될 유럽플레이오프 D조 현황 [3] 싼타스틱4 25/12/06 06:11 560 3
    1492
    갑자기 또 연예인들 털리기 시작하네요. [3] 싼타스틱4 25/12/05 23:57 762 8
    1491
    눈온다러 [1] 싼타스틱4 25/12/04 18:02 182 4
    1490
    인생 진짜 헛 살았나봐요... [12] 싼타스틱4 25/11/30 12:06 506 6
    1489
    순간 내 눈을 의심함.. [6] 싼타스틱4 25/11/30 10:00 573 3
    1488
    노안이 오고 있는게 확 느껴지네요. [12] 싼타스틱4 25/11/29 23:05 579 5
    1487
    왔다.. 그 분이 왔다 [3] 싼타스틱4 25/11/27 20:24 376 3
    1486
    무서운 마사지기;;; [8] 싼타스틱4 25/11/26 02:00 643 5
    1485
    고려은단 비타민 1000 이거 장난 아니내요 [31] 싼타스틱4 25/11/21 11:29 1121 11
    1484
    이런 경험은 또 처음이네 오우 [10] 싼타스틱4 25/11/19 22:49 427 6
    1483
    $*$%*ㅖ로ㅒ [6] 싼타스틱4 25/11/19 22:04 184 1
    1482
    문득.. 오유가 이대로 섭종을 해버리면 우린 어디서 만나야 하나요? [16] 싼타스틱4 25/11/18 21:17 300 7
    1481
    역시 한국인 [5] 싼타스틱4 25/11/18 01:34 625 8
    1480
    ㅇㅎ) 고양이가 이렇게 사악한 생물입니다. [17] 싼타스틱4 25/11/16 19:49 4854 11
    1479
    이런 슙알!̆̈ [12] 싼타스틱4 25/11/16 11:40 338 6
    1478
    아이 쭙알 [8] 싼타스틱4 25/11/15 23:10 303 2
    1477
    길 가다가 이런 상상을 가끔 합니다. [8] 싼타스틱4 25/11/12 20:31 351 4
    1476
    만화 작가가 오유인 [5] 싼타스틱4 25/11/12 14:38 646 8
    1475
    [2] 싼타스틱4 25/11/11 06:32 268 5
    1474
    투표! [15] 싼타스틱4 25/11/09 13:12 812 5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모바일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