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분류 | 게시판 |
| 베스트 |
|
| 유머 |
|
| 이야기 |
|
| 이슈 |
|
| 생활 |
|
| 취미 |
|
| 학술 |
|
| 방송연예 |
|
| 방송프로그램 |
|
| 디지털 |
|
| 스포츠 |
|
| 야구팀 |
|
| 게임1 |
|
| 게임2 |
|
| 기타 |
|
| 운영 |
|
| 임시게시판 |
|
회사 나오고 개인사업장 차려서 일 하고 있는데
일 이라기보단 걍 아무것도 안한다는 죄책감에서 벗어나려고
작은 소호사무실 하나 차려놓고 아둥바둥 하고 있는거긴 한데..
지난주에 경찰들 와가지고 사무실 압수수색 당했어요.
직장 다닐때 사용하던 소프트웨어가 있는데 회사 관두고
크랙판 사용했거든요.
개인이 라이센스를 구매해서 사용하기는 좀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취미용으로 크랙판 구해서 쓰고 있었는데 제대로 걸렸어요.
제가 그 크랙판을 설치한 날 부터 제 사용 빈도수를 다 체크하고 있었더라구요.
살다살다 압수수색을 당해보긴 또 처음이네..
다행이 중범죄는 아니라 형사님들이 이해 많이 해주셔서 압수까지는 안당하고
pc 털리는 정도의 조사만 받았어요.
(바탕화면의 수 많은 헐벗은 여성 사진과 야동에 대해서는 함구 하시더군요...감사했습니다)
이 기업이 라이센스에 자비가 없기로 유명해요. 털어봐야 나올거 없는 개인은
어지간하면 안건드리는데 제가 사업자가 있어서 털렸어요. 보통 합의금이 8천부터
시작하고 민사 가면 억단위도 청구 당하거든요.
다음주에 법률 사무소 찾아가서 상담 좀 받아보고 최대한 자료 뽑아가서 영리 목적으로
사용한게 아님을 어필해볼려고 합니다.
일단 내가 잘못한게 100번 맞으니까 도게자 박고 들어가서 최대한 합의금액 낮춰볼려고 해요.
근데 좀 절망적인게 요즘은 개인도 몇 천만원 단위로 합의금을 요구한다고 들었어요.
제발 행운이 있길...ㅠㅠ
제가 당분간 오유 안오면 합의 실패하고 한강 간겁니다.
미리 작별 인사 드릴게요.
오유분들 지금까지 변태같은 댓글에 좋아요 눌러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 번호 | 제 목 | 이름 | 날짜 | 조회 | 추천 | |||||
|---|---|---|---|---|---|---|---|---|---|---|
| 1503 | 아 저거 끄내고 싶은데 [12] |
싼타스틱4 | 25/12/15 17:16 | 488 | 3 | |||||
| 1502 | 오옹 초롱이 왔다감 [8] |
싼타스틱4 | 25/12/14 07:54 | 475 | 5 | |||||
| 1501 | AI한테 저랑 아이유 사진 주고 2세 합성해 달라고 했어요. [9] |
싼타스틱4 | 25/12/13 14:07 | 612 | 3 | |||||
| 1500 | 19) ㅋ 아까 저녁먹고 남은거 포장해달라고 해서 가져왔는데 [10] |
싼타스틱4 | 25/12/11 23:33 | 1449 | 5 | |||||
| 1499 | 케데헌의 골든이 테일러를 제치고 다시 빌보드! [8] |
싼타스틱4 | 25/12/10 11:37 | 504 | 8 | |||||
| 1498 | 아 요즘 왜 갑자기 당 떙기지... [18] | 싼타스틱4 | 25/12/09 19:32 | 400 | 6 | |||||
| 1497 | 그록이 한테 대한민국 대통령 이미지 그려달라고 했더니 ㅋ [7] |
싼타스틱4 | 25/12/09 09:08 | 423 | 4 | |||||
| 1496 | 아니 슈방 되라는 로또는 안되고 ㅋ ㅋ 이머병 [17] |
싼타스틱4 | 25/12/08 17:04 | 388 | 9 | |||||
| 1495 | 술만 취하면 나한테 전화하는 친구가 있는데 ㅋ [8] |
싼타스틱4 | 25/12/07 20:01 | 655 | 8 | |||||
| 1494 | 헐 미친.. 해외결재 막 시도댐 [6] | 싼타스틱4 | 25/12/06 19:59 | 982 | 7 | |||||
| 1493 | 한국이 속한 A조의 4포트가 될 유럽플레이오프 D조 현황 [3] |
싼타스틱4 | 25/12/06 06:11 | 560 | 3 | |||||
| 1492 | 갑자기 또 연예인들 털리기 시작하네요. [3] | 싼타스틱4 | 25/12/05 23:57 | 762 | 8 | |||||
| 1491 | 눈온다러 [1] | 싼타스틱4 | 25/12/04 18:02 | 182 | 4 | |||||
| 1490 | 인생 진짜 헛 살았나봐요... [12] | 싼타스틱4 | 25/11/30 12:06 | 506 | 6 | |||||
| 1489 | 순간 내 눈을 의심함.. [6] |
싼타스틱4 | 25/11/30 10:00 | 573 | 3 | |||||
| 1488 | 노안이 오고 있는게 확 느껴지네요. [12] |
싼타스틱4 | 25/11/29 23:05 | 579 | 5 | |||||
| 1487 | 왔다.. 그 분이 왔다 [3] |
싼타스틱4 | 25/11/27 20:24 | 376 | 3 | |||||
| 1486 | 무서운 마사지기;;; [8] | 싼타스틱4 | 25/11/26 02:00 | 643 | 5 | |||||
| 1485 | 고려은단 비타민 1000 이거 장난 아니내요 [31] | 싼타스틱4 | 25/11/21 11:29 | 1121 | 11 | |||||
| 1484 | 이런 경험은 또 처음이네 오우 [10] | 싼타스틱4 | 25/11/19 22:49 | 427 | 6 | |||||
| 1483 | $*$%*ㅖ로ㅒ [6] | 싼타스틱4 | 25/11/19 22:04 | 184 | 1 | |||||
| 1482 | 문득.. 오유가 이대로 섭종을 해버리면 우린 어디서 만나야 하나요? [16] | 싼타스틱4 | 25/11/18 21:17 | 300 | 7 | |||||
| 1481 | 역시 한국인 [5] |
싼타스틱4 | 25/11/18 01:34 | 625 | 8 | |||||
| 1480 | ㅇㅎ) 고양이가 이렇게 사악한 생물입니다. [17] |
싼타스틱4 | 25/11/16 19:49 | 4854 | 11 | |||||
| 1479 | 이런 슙알!̆̈ [12] |
싼타스틱4 | 25/11/16 11:40 | 338 | 6 | |||||
| 1478 | 아이 쭙알 [8] |
싼타스틱4 | 25/11/15 23:10 | 303 | 2 | |||||
| 1477 | 길 가다가 이런 상상을 가끔 합니다. [8] | 싼타스틱4 | 25/11/12 20:31 | 351 | 4 | |||||
| 1476 | 만화 작가가 오유인 [5] |
싼타스틱4 | 25/11/12 14:38 | 646 | 8 | |||||
| 1475 | 욕 [2] | 싼타스틱4 | 25/11/11 06:32 | 268 | 5 | |||||
| 1474 | 투표! [15] | 싼타스틱4 | 25/11/09 13:12 | 812 | 5 | |||||
|
||||||||||
|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