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게시물ID : dream_2893
    작성자 : 로널드힐 (가입일자:2017-11-16 방문횟수:343)
    추천 : 0
    조회수 : 285
    IP : 61.80.***.95
    댓글 : 0개
    등록시간 : 2018/12/10 17:34:19
    http://todayhumor.com/?dream_2893 모바일
    음..꿈에서 나온 아빠가 너무 궁금해요
    세번째 나오셨는데 나오실때마다 모습이
    다르네요...처음 나오셨을때는 검은 가죽자켓입고
    저를 이름모를 엄마로부터 구해주셨고 두번째는
    뭔가 운동 엄청나게 많이한 것 같은 어두운 피부톤을
    가진 아빠가 학교안에서 귀신한테 숨막혀
    죽을뻔한 저를 소리쳐서 저만 학교 밖으로 데리고
    나가는 꿈이고 세번째는 최근인데 아무것도 기억이
    안나네요.. 도저히 안나요;
    분명한건 나오시긴 하셨는대 기억할만한
    옷차림이나 꿈내용도 아무것도 모르겠네요...
    허허... 음..사실 왜자꾸 나오시는지 모르겠고
    무슨 말을 하고싶으신지 모르겠어요 ㅠㅠㅋㅋㅋ
    그냥 전생에 아버지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한건 그 분이 제 아빠는 맞다라는 느낌은
    꿈에서도 항상 강하게 인식되어 있어요 ㅋㅋㅋ
    부모님한테 말하니까...
    “ㅋㅋㅋㅋ 줏어왔넼ㅋㅋㅋㅋ”
    친가외가를 그대로 닮아서 핏줄 부정이 어려운
    저...

    어..그냥 궁금해요.
    글쓰다가 생각났는데 세번째 아빠
    나왔을때 지옥같은 불구덩이 구경시켜주신듯..?


     저 지옥가나뵈요....이런꿈을
    꾸다니.. 나라 안팔아먹었는데 ㅠㅠㅠ???
     갑자기 생각나서 지금 매우 당황 스럽네욬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연말까지 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
    저같은 분 있나요 ??? ㅠㅠㅠㅠㅠㅠ
    진로 잘못왔다고 하시는건지.....드라마 소재 주시나
    싶기도 하고....대체 뭐하자는... :(
    그냥 심심하셔서 나오는 조상님 같다고 친구가
    놀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또번호 주세요 자꾸 장난치고 이러실거면 ....)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900
    어릴때부터 늘 나오는 같은 배경 박공룡 19/01/21 15:54 78 0
    2899
    거대한 달의 표면까지 보이는 꿈 [1] 귀찮게왜이래 19/01/11 01:18 156 0
    2898
    거의 10년만에 꿈 꾼 것 같은데 해몽 좀 부탁드립니다. 회피탱 19/01/09 14:26 138 0
    2897
    이 꿈은 개꿈인가요? 순두부탕 18/12/26 11:35 231 0
    2895
    모르는 사람이 저희 집에 와서 바지에 똥싸고 갔어요 참새둥지 18/12/22 11:15 251 0
    2894
    꿈 풀이 좀 해주세요~ 신들어라 18/12/15 19:03 243 0
    음..꿈에서 나온 아빠가 너무 궁금해요 로널드힐 18/12/10 17:34 286 0
    2892
    기묘한 모험이 들어있는 경찰서 간꿈;; [2] 창작글본인삭제금지 고구마맛탕☆ 18/12/02 12:03 372 0
    2891
    남편이 검은 형체가 나오는 악몽을 자주꿔요 comkyu 18/11/30 18:48 313 0
    2889
    꿈일기 달달한모과차 18/11/26 14:24 274 0
    2887
    해변가 에서 해어지는 꿈 해몽 키링키 18/11/25 18:30 280 0
    2886
    꿈에서 하나님의 계시를 받은거같다 달달한모과차 18/11/24 10:17 346 0
    2884
    좋은 꿈인가요? RANRAN 18/11/22 15:07 297 0
    2883
    꿈을 안꾸고싶다 ㅠㅠ 축구미남이천수 18/11/19 06:43 323 0
    2882
    수면유도 음악입니다 : ) 나쁜꿈 꾸시거나 잠못드실때 한번씩 들어주세요! SleepyCandle 18/11/18 15:43 351 0
    2881
    똑같은 꿈을 꾸신적있나요 [1] 축구미남이천수 18/11/06 05:34 519 0
    2880
    꿈일기 우정과의리 18/10/30 17:11 375 0
    2878
    청소하는 꿈 츠마일 18/10/23 07:14 487 0
    2877
    어제 꾼 꿈 [8] 외부펌금지 왕발바닥 18/10/19 12:51 660 0
    2876
    10.17꿈일기 달달한모과차 18/10/17 12:23 378 0
    2875
    매일 꿈꾸는 분 계신가요? [3] 호치호치 18/10/14 11:36 544 0
    2874
    10.12.뚬일기 달달한모과차 18/10/12 09:47 373 0
    2873
    사람의 꿈 테킬라 18/10/11 23:57 411 0
    2872
    꿈일기 달달한모과차 18/10/11 13:10 385 0
    2871
    고양이 꿈에 나옴ㅋ 귀여웡 달달한모과차 18/10/10 14:37 400 2
    2870
    별 이상한 꿈 해몽쫌...ㅎㅎㅎ murloo 18/10/09 01:20 474 0
    2868
    모르는 여자가 나오는 꿈 해몽 부탁드려요. 창작글베스트금지베오베금지 돈대신몸으로 18/09/22 11:19 788 0
    2867
    볼일보러 화장실로 들어갔는데 변기가 알수없는 기계로 막힘 쑴풍철푸덕 18/09/22 09:52 500 0
    2866
    꿈을 꾸어본적이 있는가? ownerman 18/09/10 03:08 546 0
    2865
    제가 너무 선명하고 무서운 꿈을 꾸었습니다. [7] 레녹 18/09/06 04:36 831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