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김여리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3-07-15
    방문 : 783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게시물ID : beauty_13970
    작성자 : 김여리 (가입일자:2013-07-15 방문횟수:783)
    추천 : 10
    조회수 : 1802
    IP : 219.241.***.109
    댓글 : 21개
    등록시간 : 2015/10/20 20:03:17
    http://todayhumor.com/?beauty_13970 모바일
    로드샵 립스틱 발색이여라
    옵션
    • 창작글
    • 본인삭제금지
    • 외부펌금지
     
     
     
     
     
     
     
     
     
     
    IMG_6593.jpg
     
     
     
     
     
     
    뷰게에 질문글 말고는 처음이여라 ㅇ.ㅇ
     
     
    뷰게에서 잘 못보던 로드샵 브랜드 립을 제가 갖고 있길래 소심하게 한번 투척해보겠나이다
     
     
    말투체 어떻게 교정하시나요 ㅠ......
     
     
     
     
     
     
    빛 안받은거 / 받은거 / 물티슈로만 닦아낸 후
     
    순입니다양
     
    웜톤 쿨톤 안가리고 그냥 사재기 한거라 ㅠㅠㅠ 안어울릴수도 있어양
     
     
     
     
     
     
    IMG_6599.jpg
    IMG_6601.jpg
    IMG_6604.jpg
     
     
     
    < 왼쪽부터 ! >
     
     
     
    웨이크 메이크 : 루즈건 9호 빅게임
     
    - 저는 요거 올리브젊음 에서 출시기념으로 립밤이랑 묶어서 14,000원에 구입했어양
     
    한번만 슥 발라도 색감이 짱짱해서 지속력도 좋아양
     
    매트한 제품 특성상 주름끼임 조금 있지만 컬러가... 짱예
     
     
     
     
    더 페이스샵 : 페이스 잇 아티스트 터치 립스틱 글로시 쫀득핑크 PK102
     
    얘는 포도향? 이 살짝나서 좋은데 요즘에는 볼터치로 쓰고 있어양
     
    색감도 쫀득 핑크라는 이름답게 쫀쫀한 느낌이예양
     
    오십퍼 할인받아서 4천원대 후반으로 기억해양 ;-)
     
     
     
     
    메리케이 : 핑크 쉐리
     
    얘는 선물받은건데, 슥 발라보니 살짝 푸른끼가 도는 핑크예양
     
    쿨톤립인지, 저는 조금 아파보였어여양 ㅠㅠㅠㅠㅠ
     
    가격은 27,000원이라고 했던듯
     
     
     
    마몽드 :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12호 매트 팝 오렌지
     
    저는 이거 김치 국물색이라고 한다양... ㅋㅋㅋㅋ
     
    바르다 보면 은근 주름 끼임과 특유의 향이 그닥 안땡기지만,
     
    바를거 뭐 없고 하면 바른다양...
     
     
     
     
    어퓨 : 로즈루어 립스틱 드림위버 PK04
     
    얘는 제 인생템이예야!!!!!!!!!!!!!!!!!!!
     
    색도 짱 예쁘고 지속력도 나쁘지 않아양
     
    이거 바르고 다들 뭐발랐냐고 물어보곤 했으용............ 이쁨이쁨
     
    어퓨 50퍼 할인 때려서 얘도 4천원대에 구입했던걸로 기억
     
     
     
    스킨푸드 : 석류 립 시크 시크 주얼 코랄 CR01
     
    얘는 가을가을가을가을 내가 가을가을가을가을
     
    한 베이지 코랄색이양
     
    완전 베이지가 안받는 분들은 잘 어울릴법한 느낌!
     
    얘도 최근 스킨풑 50퍼 할인 얻어맞은애라, 5천원 주고 구매했어양
     
     
     
     
     
     
     
    IMG_6605.jpg
    IMG_6606.jpg
    IMG_6607.jpg
     
     
     
     
     
    다음은 착색 파티................... 틴트류가 반이상 차지하는 애들이예양 ㅠㅠㅠ
     
     
    <왼쪽부터 !>
     
     
    토니모리 : 얘는 샘플이라서 몇호인지도 지워졌다양...ㅠㅠㅠ 아마 젤 잘나갔던 색으로 기억
     
    한동안 진짜 많이 발랐었지만 이젠 쎄굳빠.... 별로 안예뻐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양 ㅠㅠㅠ
     
     
     
    이니스프리 : 비비드 틴트 루즈 6호 달콤 칵테일 핑크
     
    할인X 만원
     
    얘는 제 인생템... 쵸크쵸크하고 달달한 냄새가 아주 그냥....BB
     
     
    단점이자 장점이 착색....
     
    형광핑크 예양
     
     
     
    토니모리 : 현아 립스틱 - RD04 레드온탑
     
    할인가 10,400원?
     
     
    얘는 진짜 빨강빨강빨강 한 라인들로만 나왔는데,
     
    그중에서 딱 무난한 레드온탑을 집어왔다양
     
    생각보다 매트하나, 그라데이션 하면 또 이쁘고
     
    케이스는 지장 다 찍혀서 광나는데 뭔가 더러워 보이지만 색은 이쁜데 건조해 ㅡㅡ
     
    뭔가 뽑다만듯한 매트함...?
     
    저는 레드립 좋아해서 좋았어양
     
     
     
    네이처리퍼블릭 : 크리미 립스틱 8호 애플레드
     
     
    얘는 친구가 매장가서 지가 테스터도 안하고 어울릴만한거 주세요 ! 해서 사왔다던..ㅠㅠㅠ
     
    근데 정말정말정말 예쁜 레드예양
     
    예뻐양
     
    풀립도 이쁘고, 그라데이션도 이뻐양
     
    맑은 레드 느낌이라서 더 예뻐 보여양
     
     
     
     
     
    에스쁘아 : 레드크러쉬, 오렌지 스퀘어
     
    소셜에서 원플원으로 샀어양 16,000원
     
     
    얘네는...
     
    오렌지 스퀘어는 풀립으로 바르고 그라데이션하기 예뻐서 자주 쓰는데양
     
    레드 크러쉬는 정말 별로였다양.......ㅠㅠㅠㅠ 왜 내 입술에서는 안예쁘냐 너는!
     
    향도 좋고 발색력도 투명하니 좋지만, 색이 나한테 쏘쏘...
     
     
     
    에뛰드 : 그 누르는거.... 핑크색
     
     
    얘는.. 비누향 나는 걔양.... 저는 쏘쏘...
     
    있음 쓰고 없음 안쓰고... 은근히 착색있어양
     
    원플원이였을때 사고... 걍 사긴 아까운 그런느낌?ㅠㅠㅠ 색은 나쁘진 않아양
     
     
     
     
     
     
     
    뷰게 발색샷 찍는 뷰징어님들 존경한다양 ㅠㅠㅠㅠ
     
     
     
    전 이만 총총
     
     
     
     
     
     
     
    출처 2시간 가량 찍어댄 내손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5/10/20 20:03:59  223.62.***.9  불여우꼬리  681882
    [2] 2015/10/20 20:04:28  211.107.***.100  뿌빙  592070
    [3] 2015/10/20 20:05:20  210.90.***.166  흐르꾸  151346
    [4] 2015/10/20 20:07:56  126.236.***.53  말다람쥐엄마  676898
    [5] 2015/10/20 20:13:05  222.108.***.159  꽃은떨어진다  151875
    [6] 2015/10/20 20:24:16  39.127.***.71  Gnar  82489
    [7] 2015/10/20 20:42:22  1.214.***.191  도림*  545954
    [8] 2015/10/20 21:13:16  211.202.***.189  곱창곱창해  427407
    [9] 2015/10/20 21:49:56  163.239.***.22  encounters  343630
    [10] 2015/10/20 22:15:03  39.112.***.23  아라쏭  336739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
    로드샵 위주 ) 6개월-1년 이상 사용해보고 올리는 추천템임미당 ♡ [4] 창작글 김여리 19/08/01 19:18 564 28
    21
    365일 하루 중의 하루 [2] 창작글외부펌금지 김여리 19/07/24 19:54 220 9
    20
    기초제품 두드려서 바르는거 가르쳐주신분! 나와여! [2] 본인삭제금지 김여리 15/11/23 23:26 119 4
    로드샵 립스틱 발색이여라 [22] 창작글본인삭제금지외부펌금지 김여리 15/10/20 20:03 210 10
    18
    이얼쓰 이얼쓰 쓰으으으으으 [6] 창작글 김여리 15/08/08 02:58 32 0
    17
    놀러도 못가는데 라인은 왜 잘빠지는가 [6] 창작글 김여리 15/07/24 19:13 70 1
    16
    똑똑똑 [4] 창작글 김여리 15/07/17 18:19 64 0
    14
    세번째 투표! 김여리 14/06/04 17:12 18 0
    12
    여러분!!!ㅠㅍ [2] 김여리 14/01/30 22:19 21 0
    10
    짜세! 김여리 13/11/26 21:46 21 0
    8
    5일째 얍얍 [5] 김여리 13/08/31 01:21 27 0
    7
    바보같았지 [4] 김여리 13/08/29 22:38 33 1
    6
    쮹쭠쮹 술이 들어간다 쮹쮹쮹! [4] 김여리 13/08/29 03:24 47 1
    5
    난 늘 술이야~ [18] 김여리 13/08/28 09:54 62 0
    4
    오늘 아침도 좋은 숙취네요 [8] 김여리 13/08/27 10:18 55 3
    3
    1주일에 술만 다섯번ㅜㅜ [2] 김여리 13/08/20 11:07 40 0
    [1]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