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게시물ID : baby_24578
    작성자 : 의지가박약 (가입일자:2015-06-07 방문횟수:1054)
    추천 : 4
    조회수 : 1124
    IP : 125.180.***.160
    댓글 : 5개
    등록시간 : 2019/08/22 14:53:52
    http://todayhumor.com/?baby_24578 모바일
    매일매일 새로운 걸 먹는 아기 ㅠㅠ
    옵션
    • 창작글
    • 외부펌금지
    우리 아가는 너무너무 비글이라
    잠시도 눈을 뗄 수가 없어요
    이제 돌인데 얼마나 날쎈지
    으른보다 더 빨리 달려요
    진짜 50일 경부터 일어서고 싶어해서
    세워주면 활짝활짝 웃던 아기 ㅠ
    9개월 찍고 걸었다지요 에효
    베이비룸도 설치했다가 매일 부여잡고 울고불고
    난리가 나서 거의 다 치워버리고
    거실부터 주방까지 오픈해놓으니
    지켜본다고 보고있어도
    별 거 별 거 다 주워먹는 일이 생겨
    넘나 심난하네요

    전에 기저귀 갈다가 본인 응아를
    부리나케 집어 잡수셔서
    정말 정신적 충격이 이루 말할 수 없었는데
    (입에서 나던 덩 냄새 트라우마 ㅠㅠ)
    오늘은 병원다녀와서 차에 설치하려고
    잠깐 식탁위에 올려둔 디퓨저를 먹어서 ㅠㅠㅠ
    병원 다녀오자마자 병원에 전화해서 괜찮냐고 물어보고
    손 물려가며 입안 닦고 목욕시키고 난리난리ㅠㅠ
    나란 년 거기에 왜 디퓨저를 올려놔서 ㅠㅠ
    혀에 상처 안 생겼으면 많이 안 먹었으니 괜찮을 거라는데
    속상....ㅠㅠ 맛도 없는데 그걸 왜 먹었니 ㅠㅠ 엄마가 미안

    자기주장이 강헤져서 이유식은 다 흘려도
    자기 손으로 꼭 먹어야 하고
    뭐 하나 못 하게 하면 난리난리 ㅋㅋㅋ
    하루에도 몇 번씩 천사와 악마가
    들락날락 하는 비글 아들이네요

    이상하게 남들 앞에서는 얌전해서
    늘 억울하다능.... ㅜ
    그래도 이리오라고 하면 쪼로로 달려와
    폭 안겨서 목을 끌어안는 것도 넘 귀엽고
    뭐든지 엄마한테 와서 주고 뿌듯해하는 것도
    넘나 귀여워용 ㅋㅋ
    요샌 간식도 나눠주기 시작해서
    자기 먹던 과자는 꼭 제 입에 넣어주지요
    먹기 싫을 때도 막 우겨넣어서 좀 그렇지만 ㅋㅋ


    아무튼 아들내미 태어나고 나선
    하루하루가 늘 다이나믹한 것 같아요
    초보엄마라 늘 어설퍼서 미안할 뿐..
    저만 이렇게 어설픈 거 아니죠?
    다들 넘나 육아 잘 하시는 것 같아서
    종종 기죽을 때가 많아용
    이유식도 사 먹이고
    스마트폰은 안 보여주지만
    티비도 종종 보여주고..
    한다고 하는데 늘 실수투성이에요 ㅎㅎ

    끝마무리를 어떻게 해야할지
    음... 우리 존재 화이팅?  ㅎㅎ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9/08/23 00:35:50  58.232.***.185  워터소일  732838
    [2] 2019/08/23 02:31:49  211.36.***.171  tesoro  451384
    [3] 2019/08/23 19:47:14  110.70.***.122  무섭다ㅠㅠ  125804
    [4] 2019/08/24 02:59:40  112.214.***.113  180427  680942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4609
    아이 이름으로 통장 만드시나여? [6] 본인삭제금지 elkip 19/09/20 21:58 246 0
    24608
    아기 푸푸 침뱉는거 [8] 미어캣두마리 19/09/19 23:52 449 0
    24607
    어느 어머니의 말씀~ 펌글 행복이야기_ 19/09/19 19:06 230 0
    24604
    이거 웃기네요 ㅋㅋ 펌글 레몬스무디 19/09/12 22:23 1304 1
    24603
    생후 35일 아가 키우고 있는데 너무 괴로워요 [21] Suntory 19/09/11 11:49 1639 8
    24602
    날씨가 흐리면 잠을 더 잘 자나요? [7] 우리다같이놀자 19/09/11 07:39 530 0
    24601
    압타밀 프로푸트라 2단계(오늘 개봉) 나눔합니다~ 창작글베스트금지베오베금지본인삭제금지외부펌금지 똑순맘 19/09/10 21:04 207 0
    24599
    나도 한입만 달라고 했더니 [1] 창작글 놀러왔냐 19/09/09 12:47 726 0
    24598
    아기랑 같이 가는 첫 명절이라 떨리네요 [5] 우리다같이놀자 19/09/08 22:01 816 0
    24597
    분유 필요하신 분! [8] 베스트금지베오베금지본인삭제금지외부펌금지 똑순맘 19/09/08 20:17 437 2
    24596
    이유식 만드는 시간?(후기 이유식 질문) [6] 본인삭제금지 시모네타 19/09/07 16:20 574 0
    24594
    아기매트는 어디꺼 많이 쓰나요? [13] 베오베금지 미어캣두마리 19/09/06 11:16 810 0
    24593
    출산하고 언제쯤 몸 예전으로 돌아오나요? [8] 허벅지킹 19/09/04 16:00 1097 1
    24592
    기저귀 갈 때 책을 줬거든요 [3] 우리다같이놀자 19/09/01 10:13 1066 10
    24590
    아가들 언제부터 잘 웃나요? [20] 하얀마녀 19/08/31 09:46 1087 2
    24589
    둘째 출산후기! [5] 한송이님 19/08/30 12:20 905 12
    24588
    유치원 원아 골라받기 [5] 외부펌금지 뾰로롱변신 19/08/30 08:06 1088 1
    24586
    평생 이렇게 살아야 한다고 생각하니 답답하고 우울하네요 [14] 꺼져라콩콩 19/08/28 01:46 1909 25
    24585
    시청역 인근에 계신 아버님들 부모교육 있어 공유드려요~! mum0111 19/08/27 10:23 369 0
    24584
    식당에서 아이 손 자동문 끼임 사고 과실은 식당에게 있나요? [9] 진기 19/08/26 23:41 1228 1
    24583
    이이들과 함께 하는 유튜브 채널 개설 하였습니다 우앙조아 19/08/26 16:18 413 0
    24580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요망한 14개월 ㅎㅎ [4] 그린몬스터 19/08/23 20:15 1137 6
    매일매일 새로운 걸 먹는 아기 ㅠㅠ [5] 창작글외부펌금지 의지가박약 19/08/22 14:53 1125 4
    24575
    헤이리마을 아이데리고 많이들가시죠? [1] 창작글 디앤써 19/08/17 09:44 985 4
    24573
    아토피 가려움증 있는 아기 로션이요.. [5] 결제확인 19/08/13 05:35 967 1
    24570
    고민 있습니다 [14] 베스트금지베오베금지외부펌금지 삽둥이 19/08/10 19:39 1453 3
    24567
    초딩아이들방학하면 막내어린이집자주빠지게되네요 ㅎㅎ [1] 핑크베어 19/08/09 07:56 896 1
    24566
    아는 형님 선물하려는데 기저귀는 어디서 사나요? [9] 루프탑바에서 19/08/06 21:45 1110 0
    24562
    아들이 아빠를 깨우는 방식이 진화했어요 [1] 현교아빠 19/08/02 19:21 1381 6
    24561
    잊기전에 써보는 브이백 출산기 [14] 외부펌금지 그날에우리 19/08/02 00:08 1588 8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