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오유너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2-03-28
    방문 : 606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오유너님의 댓글입니다.
    번호 제목 댓글날짜 추천/비공감 삭제
    2016 - X - [새창] 2012-11-29 13:46:38 0 삭제
    .
    2015 목욕탕 처음가는 외국인(BGM) [새창] 2012-11-29 13:45:15 1 삭제
    아오 상상만해도 끔찍하다,,ㄷㄷㄷ
    2014 박근혜 대선 로고송 저작권법 위반 [새창] 2012-11-29 10:28:41 26 삭제
    어제 목욕탕 갔는데 티비에 문재인 대선 광고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부산인데 사람들 표정좀 볼까 했는데 의외로 진지한 얼굴들..

    그뒤에 박근혜 광고나오는데 다시 할일들 하러 가시고들.. ㅋㅋㅋㅋ 부산인데... 부산인데!!!
    2013 박근혜 대선 로고송 저작권법 위반 [새창] 2012-11-29 10:28:41 120 삭제
    어제 목욕탕 갔는데 티비에 문재인 대선 광고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부산인데 사람들 표정좀 볼까 했는데 의외로 진지한 얼굴들..

    그뒤에 박근혜 광고나오는데 다시 할일들 하러 가시고들.. ㅋㅋㅋㅋ 부산인데... 부산인데!!!
    2012 탱크를 아파트 옥상에 올리는 방법 [새창] 2012-11-29 08:58:22 1 삭제
    이미 탱크로리가 올라가있는데... 거기에 탱크가..
    2011 英주간지 한국맥주,맛없어 [새창] 2012-11-29 08:50:42 0 삭제
    난 기린이치방 맥주가 그렇게 맛있던데..
    2010 나는 대일본제국의 신민이다 .jpg [새창] 2012-11-28 23:19:22 5 삭제
    근데 왜 갑자기 마음을 바꾼건가요?;; 내가 난독증인가?.. 아님 뭔가 있는건가..
    2009 나는 대일본제국의 신민이다 .jpg [새창] 2012-11-28 23:19:22 42 삭제
    근데 왜 갑자기 마음을 바꾼건가요?;; 내가 난독증인가?.. 아님 뭔가 있는건가..
    2008 근혜누나 구라가 또 들킴...ㅠㅠ [새창] 2012-11-28 21:59:37 0 삭제
    누나 ㅠㅠ 그러니까 입에 쟠크 달라니까 ㅠ
    2007 오~ 이 의자 좋네.. 얼마에요? [새창] 2012-11-28 21:41:35 0 삭제
    이거 사서 700만원에 팔면 부자될수 있습니다 어서 구입을!
    2006 오~ 이 의자 좋네.. 얼마에요? [새창] 2012-11-28 21:41:35 8 삭제
    이거 사서 700만원에 팔면 부자될수 있습니다 어서 구입을!
    2005 로보틱스 노츠하는 데 그 분의 기운이...(약간 네타 주의) [새창] 2012-11-28 19:40:06 0 삭제
    앙대!!! 5화 밖에 안봤는데 무심코 들어왔다... 아나...
    2004 여동생 짤류모음.jpg [새창] 2012-11-28 19:37:41 0 삭제
    여동생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누가 설명점
    2003 (BGM)카나가 왕위계승 하는 만화 [새창] 2012-11-27 15:18:58 0 삭제
    ㅋㅋㅋㅋ 브금과 적절한 만화다 으엌ㅋㅋㅋㅋㅋ
    2002 (BGM)카나가 왕위계승 하는 만화 [새창] 2012-11-27 15:18:58 5 삭제
    ㅋㅋㅋㅋ 브금과 적절한 만화다 으엌ㅋㅋㅋㅋㅋ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