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장금냔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7-06-17
    방문 : 161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장금냔님의 댓글입니다.
    번호 제목 댓글날짜 추천/비공감 삭제
    289 26 래더) 4솟 브로드소드, 33패캐 크리 스피릿 필요하신분 계신가용 [새창] 2020-06-08 23:05:54 0 삭제
    앗ㅜㅠ 지금 레벨차이 제한이 있어서 들어갈수가 없어요ㅠㅜㅜ
    288 26 래더) 4솟 브로드소드, 33패캐 크리 스피릿 필요하신분 계신가용 [새창] 2020-06-08 20:03:52 0 삭제
    앗ㅎㅎ 평일 저녁 8시 이후로 방제 알려주시면 시간맞춰 들어갈게요~! 방은 노말로 만들어주시구 오늘은 11시 이후로 들어갈수있을거같아요!
    287 디아블로 실행 및 배틀넷 오류 해결방법 [새창] 2020-04-18 14:29:56 0 삭제
    아 그러고보니 저도 한글이어서 계속 검색했던거같네요... ㅋㅋㅋ 대단하심
    286 결국 대기열이 1만을 돌파했네요... [새창] 2020-01-29 23:54:04 0 삭제
    ㅋㅋㅋㅋ하 템 옮길때는 확실히 편할듯 하네요ㅜ 아 저도 승질나서 지르고싶긴한데 고민이네요 ㅋㅋ
    285 결국 대기열이 1만을 돌파했네요... [새창] 2020-01-29 23:53:25 0 삭제
    진짜 봇 단속좀 했음좋겠어요ㅠㅜㅜ
    284 디아 정말 오랜만에 하는데 템낮추기 이렇게 힘든줄 몰랐네요 [새창] 2020-01-19 21:12:14 0 삭제
    잡몹 패스하지마세요ㅠㅜㅜ 피트나 머설리엄같은데서는 잡몹들도 템 나오는 수치가 같아서 다 잡아야됨..
    아시아 섭이면 템 조공 드릴수있을텐데 아쉽네요ㅠㅜ
    283 프흐흐... 기껏 샀는데 왜 하질못하니... [새창] 2020-01-01 14:53:54 0 삭제
    ▼렐따 방지용으로 IP바꾸는 방법인데 이것도 한번 참고해보세요! 렐따 안걸리게 조심하시구요ㅎ
    https://dialove.tistory.com/152

    ▼이게 제가 사용했던 방법이에요!!!
    https://tradia.me/diablo2/diablo2_tips/190187
    경로가 어려우시면 제어판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네트워크 연결 - 이더넷2 클릭 - 작업쪽 속성 - 구성 - 고급 - Network Address 로 가셔서 글 설명대로 하시면 될거에요! 저도 이걸로 맘편하게 많이 했어요ㅎㅎ

    이렇게라도 해결되셧음 좋겠네요~!
    282 프흐흐... 기껏 샀는데 왜 하질못하니... [새창] 2020-01-01 02:19:31 0 삭제
    앗 그거 인터넷에서 아이피 어쩌구 약간만 조정하면 가능해요!!! 저도 그런적 있어서 렐따 걸리거나 오류생겼을때 아이피 변동하고 바로 접속 가능했었는데 그게 올초인가 작년인가 그래서 정확하게 기억은 안나지만 아이피 끝자리 조금 수정해서 가능한걸로 알아요!
    281 스피릿 만들 모나크 나눔 가능하신분 [새창] 2020-01-01 00:40:45 0 삭제
    헛 죄송해욧ㅜ 시간대 알려주시면 확인하고 그때 말씀드릴게용 ㅜ 이게 여기 들어와서 댓글 확인해야 가능하다보니 시간을 말씀하시는게 더편할거같아욧 ㅋㅋ
    280 십수년만에 맨땅 하는데 참 재밌네요 [새창] 2019-12-31 20:10:50 0 삭제
    나이트 액4부터 딱 파이어 내성 가진애들이 나와서 파이어만으론 힘들죠ㅠㅜ 저도 거기서 파이어내성 확인하고 스킬 초기화 후에 파이어오브로 갈아탔네요 ㅎ
    279 스피릿 만들 모나크 나눔 가능하신분 [새창] 2019-12-31 20:09:36 0 삭제
    와 오토 140개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막히네요ㅋㅋㅋㅋㅋ 대기열 4~5천 보고 진짜 헉소리 절로나오더라구요ㅋㅋㅋ 라임님 오늘 가능하시면 시간이랑 방제 댓글 달아주세요 ㅎ
    278 스피릿 만들 모나크 나눔 가능하신분 [새창] 2019-12-29 19:37:23 0 삭제
    바로 체라소서로 키우시려면 너무 힘드실텐데ㅠㅜ 헬부터는 기본 몹들도 내성이 붙어있어서 라이트닝만 가지고는 어려울거에요...!
    필요하시다면 모넉스피릿이나 다른 템들도 나눔해드릴수있으니 날짜랑 시간, 방제 알려주시면 그때 찾아뵐게요
    277 3원소 드림블리자드인챈 활소서 [새창] 2019-12-23 00:01:34 0 삭제
    아 ㅋㅋㅋㅋ 이런 시도 넘 좋아욧 ㅋㅋ
    276 자벨마 질문드립니다! [새창] 2019-12-21 20:08:03 0 삭제
    라이트닝 내성은 무공 전까진 용병한테 맡기는.. ㅠㅜ
    275 주말동안 템 나눔 [새창] 2019-11-24 14:13:25 0 삭제
    앗 인원수 초과ㅜㅠㅠ.....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