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게시판찾기
  • 오유인페이지
    개인차단 상태
    뿌뿌22님의
    개인페이지입니다
    가입 : 17-03-06
    방문 : 42회
    닉네임변경 이력
    회원차단
    회원차단해제
     

    뿌뿌22님의 댓글입니다.
    번호 제목 댓글날짜 추천/비공감 삭제
    47 남자친구가 성욕이 없는편인걸까요... [새창] 2018-09-10 19:56:00 0 삭제
    근데 안식었는데 횟수가 줄수도 있어요?
    46 남자친구가 성욕이 없는편인걸까요... [새창] 2018-09-10 19:35:33 0 삭제
    그렇군요 근데 말들어보면 자기위로는 이틀에한번꼴로 한다고하더라구요 ㅠ 만족이안되나
    45 남자친구가 성욕이 없는편인걸까요... [새창] 2018-09-10 19:34:47 0 삭제
    음...좀 식었을수도 있다는 말이죠?
    44 남자친구가 성욕이 없는편인걸까요... [새창] 2018-09-10 19:34:23 0 삭제
    거부는아닌데 한번하면 지쳐서 자고일어나서하자고 계속 미룬적은 몇번있었어요 ..
    43 남자친구가 성욕이 없는편인걸까요... [새창] 2018-09-09 16:40:16 0 삭제
    물어보니까 자기는 아니라고는하는데 뭔가 말로만 아니라고 하는거같고 그래서 다른사람 의견도 들어보고싶어서요
    42 ㅇㅇ [새창] 2018-04-15 01:20:23 0 삭제
    의심안하는척 하면서 어떻게 살펴보죠 ㅠ 요즘 의심하는거 티냈는데...훔
    41 ㅇㅇ [새창] 2018-04-15 00:46:45 0 삭제
    지켜본다는게 어떤식으로 지켜보면될까요??
    40 ㅇㅇ [새창] 2018-04-14 23:58:57 0 삭제
    그건아닝거같아요.. 남친특성상 한가방으로 몇달을 들고다녀서 ㅋㅋㅋ ㅠㅠ 제가알기론 회사갈때랑 저만날때 똑같은 가방 들고다니는걸로 알고있어요
    39 ㅇㅇ [새창] 2018-04-14 23:42:35 0 삭제
    모자랑 화장품이여 ㅜ 외박할때 갖고나오는걸로 알고있는데 저랑은 한달동안 외박안했는데
    2~3주내내 들고다니니깐..
    38 [새창] 2017-10-25 17:06:36 0 삭제
    만약 멀티카톡이맞다면 맞는지 확인할수있는방법이있나요?
    37 [새창] 2017-10-25 16:58:11 0 삭제
    넼ㅋㅋㅋ 그리고 톡 a A 이게달라요 대문자 소문자
    36 [새창] 2017-10-25 16:57:44 0 삭제
    엥.... 몰래보는게 필요가없을텐데... 채팅을 몰래보는거에요?
    35 [새창] 2017-10-25 16:57:11 0 삭제
    뮤슨어플인지 정확히모르겟어요 ㅠㅠㅠ Talk TALk 대문자 소문자 차이인거같아요
    34 [새창] 2017-10-25 16:56:28 0 삭제
    남친이 펜타스톰이란 게임을하는데 다른사람들은 뷰계정만들고 그러더라구요 남친도 그런걸까요
    33 [새창] 2017-10-25 16:55:50 0 삭제
    라인은 라인이라고 적혀있지않아요.?



    [1] [2] [3] [4]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